안녕하세요.
아이디를 새로 만든지 얼마 되지 않아 뉴비처럼 보이지만 꽤 오랜 시간 동안 땡글인으로서 살아온 사람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갤xx코리아 제품 구입자 분들 중 AS 또는 서비스에 대해 불합리한 대우를 받으셨다면, 함께 손해배상청구하려고 합니다. 몇 분을 받아서 제가 선임한 변호사를 통해 비용을 대드리려고 합니다.
김앤장 혹은 태평양 등등 메이져 로펌을 통해 진행할 생각입니다.
거액 또는 제품 전체에 대한 일부 보상도 괜찮습니다. 소송 예산 총 2억 원 내외 생각하고 있습니다.(변동될 수도, 현실적 상황에 따라서 취소될 수도 있긴 합니다.)
개인적으로 형사 소송에서 피의자로 지목됐는데, 일관되지 못한 갤xx코리아의 태도 때문에 피해를 많이 입었었습니다.
고소인에게는 소송에서 지목된 제품이 리퍼제품이 확실하다고 하셨고 더불어 수사관에게 보낸 공문에는 리퍼제품이라고 하셨다가,
저에게는 리퍼&새제품에 대해 기록하지 않기 때문에 그 제품이 새제품인지 리퍼제품인지 알 수 없다고 하셨더군요..
(처음 항의시 저에게도 리퍼제품이라고 했답니다 ㅋㅋ, 새제품도 as용은 서비스용리퍼제품이다?라는 이상한 말만 하고요)
당연히 제가 피해를 많이 입었죠 ㅎ
일을 더 키우기 싫어 사과 및 as가 거부된 그래픽카드 하나만 교체해 준다면 깔끔히 마무리하려고 했으나,
제대로 된 사과는커녕 오히려 저에게 왜 기억을 못 하냐고 너무하다고 하신 적도 있고, as는 절대 못 해 주겠다고 버티는 상황입니다.
수사관에게 공문 보낸 직원, 고소인을 상대한 직원도 퇴사하셨거나 모른다고 주장하시는 상황입니다.
제가 형사 소송 당시 소송에 쓰일 자료라고 밝히고 녹취까지 한다고 했었는데, 회사의 잘못되고 일관되지 못한 태도에 대해 사과 받고 as 하나만 부탁드리려고 했으나 지금 회사가 보여주는 태도에 화가 많이 나네요 ㅎㅎ
심지어 본사에 as 요청을 한 번 더 하고 연락 준다고 했으나 연락이 없는지 벌써 2주째가 되어 가네요 ㅎㅎ
땡글인들은 잘 아실 겁니다.
채굴붐으로 인해 그래픽카드를 비싸게 신나게 팔아 먹어놓고 나중에 와서 as를 해 달라고 하니 채굴에 대해서 서비스를 차별화하고,
채굴용으로 쓰인 그래픽카드에 대한 규정이 생기기전 구매 제품에 대해서도 채굴 규정을 적용하거나,
채굴에 쓰인 건지 절대로 증명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채굴에 쓰인 것이라고 단정 짓는 행동,
당사 전원부&쿨링이 연약해(채굴 좀 해보신 분들은 아실 겁니다. 당사 모델 전원부&쿨링 성능에 대해) 일어난 PCB손상임에도 불구하고 as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 다는 점(사용자 과실로 몰아간다는 점)
이 모든 게 다 당사의 횡포라고 볼 수 있겠지요.
현실적 상황에 따라서 취소될 수도 있긴 합니다만,
더 이상 우리 모두가 제조사의 횡포에 놀아나지 않기 위해 갤xx코리아 서비스&as에 대해 부당한 대우를 받으셨다면,
개인적으로 해당 사건에 대한 내용을 담아 쪽지 부탁드립니다.
메이져 로펌을 통해 진행할 생각이고, 현실적인 선에서 몇 분에 대한 비용을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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