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댓글 40
  • 뼈때리네요 ㅋ
  • @홍분홍이
    돌려말하지 않고 정타로 명치를 내려치네요..
    ㅋㅋㅋ
  • 이웃국가지만 비매너에 온갖 나쁜짓은 다하는....
    정이 안갑니다..
  • ?
    대동강 사이다!
  • 속이다 ㅋㅋㅋ

    일본이 우리한테 사과하고 사죄해야 하는데

    왜 분단에서 숟가락 얻고

    6자 회담이니 하는게 이해가 안됨 ..

    분단을 할려면 일본이 했어야 하는데 -_-+++
  • @소박하게캐자
    2차대전 패전국으로서 일본이 분단되었어야 맞죠,..
    어먼 우리나라를 쪼개버린,...
  • @꿀맨
    우리나라는 당췌 무슨 죄를 지었길래 ..

    미국 놈들도 웃김..

    지들하고 잘 싸운 일본은 와 대단하다하고 사실

    미국입장에선 우리는 아프리카 원주민으로 본듯 -_-

    그러나 앞으론 반대가 될듯 ㅋㅋㅋ
  • ?
    @소박하게캐자
    전리품이었다는 말도 있더라구요..서글프게도ㅠㅠ
  • ?
    명치를 퐉~~~~~~ ㅋㅋㅋㅋㅋ
  • ?
    요샌 자유한국당이 일본 여당 같음 ㅡㅡ
  • 지극하게 사실적인 요약이군요. ^^
  • 보니 속이다 후련해지는군요 ㅎㅎㅎㅎㅎ새눌, 한나라, 자한당은 에전이나 지금이나 친일파당 맞습네당 --;; 친일파 소리 듣기 싫어서 자신들과 생각이 틀리면 모두 좌빨 좌파 빨갱이 종북으로 몰아부치는 짓을 제일 많이 하는당이구요 --;; 그래서 씨ㅂㄴ들이구요 ㄱ ㅆ ㄲ 들이구요
  • ?
    사실을 적나라게 표현했네요.
  • ?
    시원합니다.
  • ?
    무슨 내용인지 궁금하네요. 사진 3개 전부 엑박이라서 안보여요.
  • @콘알트
    원 출처 : http://www.ddanzi.com/free/511477835
  • 북한입장에서는, 북한이 조선의 정당한 후예이고 남한은 미국 제국주의자들과 앞잡이인 친일파들이 인민의 권리를 빼앗아 불법점거한 그런 상황이거든요..

    그래서 북한이 미국을 축출하고 친일파를 축출해서 남한 인민들을 구출하고 진정한 한국을 만들려고 하는거죠 ㅎㅎㅎ (그들 입장에서는) 그래서 나름대로 미국에 대항하려고 핵도 개발하고 그럽니다. 음..

  • ?
    @귀요미
    그래서 그럼이야기가 잇는것 같습니다.. 북한 핵은 폐기하기 위해 개발한거다!!! 니들만 할줄아는거 아니다..라는..
  • ?
    말로 싸다구 때리는 기분...
  • ?
    @환상의계절
    ㅋㅎㅎ 말로 싸다구...
    빵터졌어요^^
  • ?
    일본도 북한도 맘에 안드는 입장에서 불구경 잼잇네여
  • ?
    ㅎㅎ
  • ?
    저도 속이 후련해요ㅋ
  • 왜넘들의 속셈. 한반도의 분열.전쟁.
  • ?
    아베 정말 답없슴요 ㅎㅎ
  • ?
    이데올로기에 미쳐서

    같은 민족을 말살하려했던 놈덜이

    또 뭐가 마음에 안드셨나 보네
  • @내가하면로멘스
    그건 남과북 모두 피차일반 이었죠
  • ?
    하지만 625일으켜서 같은 민족 수백만 죽이고 자기들 맘에 안들면 공개처형하고 인민들 착취해서 자기들만 호화롭게사는 북한에는 동조할 수 없습니다. 김대중 노무현때 수십조 퍼주었지만 결국 돌아온건 핵위협이라는 사실을 넘어가서는 않됩니다. 김대중정부때 북한은 굶어죽는 사람만 수백만 이었죠. 이번 협상은 돈주고 뺨맞는 어리석은 협상이 되서는 않될겁니다. 그렇게되면 국민들이 가만있지 않을겁니다.
  • ?
    @hanhyul
    결과는 그렇지만... 그 원인은 권력을 가진 소수에 의해 벌어진 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일본에 침략을 당하지 않았다면 사상이 나뉘어지고 625와 같은 일이 벌어질 확률은은 매우 낮을듯 해요
  • @hanhyul
    북한 정권에 동조하면 안되죠.
    ^^
  • 공식방송이어도 발작 등 말은 속이 후련하고 시원하게 하네요. 다들 좋은 한 주되세요.
  • 어제 오후 친구랑 남한 산성 내려오는 길에 그냥 빵 터졌죠..ㅋ
    북쪽 친구들 입이 아주 야무져요.
  • 요즘 MB뿅이 일 하나 보내요...
    전 JTBC인줄 알았어요...
  • 인터넷도 안되는 스마트폰 들고다니는 사람들이 어쩌면 저렇게 적당하고 적절한 문구들을 잘 조합해서 시원하게 질러댔는지...ㅎㅎ
  • 팩폭!ㅎㅎ 후련하네요 ㅎㅎ
  • ?
    보고싶은데 저는 왜 이미지가 안뜰까요ㅠㅠㅠ궁금하네요
  • ?
    북한 잘하고있내요 ㅎㅎ
  • ?

    공산당 독재정권이 정말 변했다고 믿습니까? 악당은 쉽게 바뀌지 않습니다. 상황에 따라 전략을 바꿀뿐이지.. 챙길거 다 챙기고 언제든 기분 나쁘게 했다고 돌아설 자들입니다. 두고 보시죠..

  • @차즈라
    그러길 바라시는건 아니시죠?
    ㅎㅎ
  • ?
    @꿀맨
    뼈를 때리시네요 ㅎㅎ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달콤한 디저트 세트 추첨 이벤트(0911-0917) 결과 발표 3 7 685
ESN경매
2020.09.21
공지 땡글 경매! 암호화폐 하드월렛 Ledger Nano S (~9/27) 2 file 11 868
ESN경매
2020.09.21
공지 ESN 바운티 프로그램 안내 - 스마트 컨트랙트 투표 시스템 구축 및 투표 결과 통계 정보 제공 2 13 1658
ESN운영
2020.09.07
공지 땡글닷컴 출석체크 이벤트(9월) 51 20 3920
ESN경매
2020.09.01
공지 ESN 8월 리포트 3 file 14 1381
ESN운영
2020.08.31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51 20 2010
관리자
2019.12.20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3 7 4657
땡글개발자
2019.08.21
23807 자유 신임 금감원장의 인식...   오늘 윤석헌 신임 금감원장이 취임을 했다고 합니다... 가상화폐에 대해 " 금융자산이 아니라고 보기에는 어렵다 " 라는 말을 했는데 이는 그전의 분들보단 긍... 7 2 886
티이지
2018.05.08
23806 자유 "채굴장" 말고 좀 더 뽀대나는 단어가 없을까요.. 공식적으로..   마이닝이 채굴은 맞긴한데.   채굴, 채굴장과 같은 단어말고   좀더 21세기틱하고, 싸이버틱하고 있어보이는 단어가 없을까 싶습니다.   IOT, ITC... 111 13 3584
아시아광부
2018.05.08
23805 자유 땡글 블로그가 생겼네요.     옛날엔 작성글 보기 하면 해당 게시판에 있는 내용만 검색이 됬는데   이젠 아이디 클릭해서 블로그 보기 하면 그 사람이 쓴 전체글이 검색되네요~   개인별 ... 1 504
코코마인
2018.05.08
23804 잡담 땡글 레벨에 따른 숫자의 색깔 변화    오늘에야 알았습니다.   그동안은 그냥 회색/하늘색/파란색/분홍색/보라색 이렇게 구분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그라데이션처럼,   1레벨 차이마다 조금씩 조금... 7 0 510
더라
2018.05.08
23803 자유 셀러론 vs 울프데일..갸가 갸네요 가정 누진세 땜시 최대한 전기 줄여보려고 cpu 바꿔봤더만 Cpu채굴하지 않으면 갸가 갸네요 울프데일 E8400 tdp 75w 콘로430 tdp 35w tdp -40w 인데 gpu채굴시 차... 2 0 455
그냥웃지요
2018.05.08
23802 자유 [건의] 캐시 보유량 그래프 추가하면 어떨까요?     @게시판관리자 님 수고하십니다   현재 아래 그림과 같이 포인트는 그래프를 볼 수가 있습니다. 포인트 그래프 밑에 캐시 보유량 그래프를 더하시면 보기 편... 4 file 0 518
abcoin
2018.05.08
23801 자유 당신이 사자마자 떨어지고 팔자마자 오르는 원인 상투잡아서 발바닥에 파시는 분들   이른바 흑우매매패턴에 대한 원인 분석영상입니다 ㅎㅎ   https://youtu.be/K-8bCd6dyZA                       ------------... 8 5 1819
dlrlgod
2018.05.08
23800 자유 [건의] 게시판운영에 대한 건의사항입니다. @게시판관리자 님 수고하십니다~ 현재 ESN 게시판이 전체글에 노출이 되지않고 있습니다. ESN p2p 게시판은 그냥 두더라도 ESN 게시판은 전체글에 노출되면 좋겠... 3 3 387
더라
2018.05.08
23799 자유 차트의 의미 차트. 데이타를 선으로 표시한 것이죠. 데이타. 과거의 정보를 축척한 것입니다. 작은 데이타. 데이타 수집의 한계로 인해 작은 데이타로 서로의 관계를 해석하... 0 385
메롱
2018.05.08
23798 자유 소규모 채굴장에서 전업으로 전향했습니다.       작년 말에 비트코인에 관심을가지고 채굴장을 하면서 조금 남는전기는 임대를 주고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조금더 투자를 할까 말까 폭락장에서 많은 고민... 37 file 24 3516
대쉬대쉬
2018.05.08
23797 자유 ESN 기부 활동에 대해 좋은 의견을 받습니다.   bit z에서의 상장 부분에 대해 신호가 오고 있습니다. ESN 채굴자,세일참여자,로써 좋은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 2 2 374
사자마니
2018.05.08
23796 질문 거래소 보안업체 외주 선정중입니다.     보안 업체 외주 비용이 어느정도 드는지 알수 있을까요 ?    그리고 추천해 주실만한 보안업체는 어디가 있을까요 ?   안랩은 상담센터가 따로 없는것 같아 ... 5 0 554
BT리움
2018.05.08
23795 자유 새로운 시간에 대한 자세.. 땡글 회원님들 연휴 잘 쉬셨는지요.. 어린이날 ,,오늘은 어버이날... 행사가 많아서 나름 힘드리라 생각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채굴도 해야되고 해서리 일이 많... 2 1 361
티이지
2018.05.08
23794 자유 스팸주의!!! 아이디/비빌번호 탈취   오늘 아침 순간 깜놀...  큰일 날뻔 했습니다. 네이버에서 새로운 메일이 어제, 그제 이틀에 걸쳐 왔는데...   요렇게 말이죠... 그런데 제가 최근에 새로운 기... 17 file 17 2321
oosai
2018.05.08
23793 자유 ESN p2p거래 재밌네요.     공유기, 아이폰, xx   반응이 좋으셔서 다 판매했습니다.   오늘 택배발송합니다. 혹시라도 파손될까바 에어캡으로 돌돌~말았습니다.   소소하게 ESN 이랑 CL... 4 file 2 728
엘카
2018.05.08
23792 질문 시아코인 어떻게들 생각하시는지.... 이더를 캐오셨던 분들이라면 시아코인을 가지고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아님 저같이 자동환전하여 아예 없는분도 있을꺼고 ㅎ 요즘 시아코인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 13 1 1220
지팡이
2018.05.08
23791 자유 게시판관리자님께 @게시판관리자 님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먼저 분란을 일으켜서 죄송합니다^^    일단 제 글이 내려졌으나 그 판단을 존중합니다.  다만, 그 글이 ... 15 6 759
더라
2018.05.08
자유 속이 후련한건 저뿐인가요?ㅎㅎㅎ       40 file 33 4020
꿀맨
2018.05.08
23789 질문 엔트풀 sub acc' 삭제 해버렸어요.. 엔트풀에 지갑등록하지 않고 서브어카운트를 삭제를 해버렸어요 ㅜㅜ 모든 코인풀에 아이디를 삭제하고 다시 등록하면 비트와비케만 생성이 되네요 방법 없을까요... 4 0 354
후덜들
2018.05.08
23788 자유 채굴기도 바닥에서 사면 좋겠지만...         전 대폭락장때...   채굴기를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대폭락의 전조인 1월 초순때 560 8웨이 160이 재매입 해줬구.....ㅜ..ㅜ   대폭락이 되자 ...   ... 12 3 969
소박하게캐자
2018.05.0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754 755 756 757 758 759 760 761 762 763 ... 1949 Next
/ 1949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