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
2018-01-16 17:31:29

속이 시원하네요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블록체인 업체 대표, 10억 기부.. "가상화폐는 기회" 청와대 청원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뉴스
http://naver.me/FuyL0cLs
2
댓글 16
  • 블록체인산업 투자기부가 정말 적절하네요. 그냥 10억 어려운 사람 돕는다 라고 했으면 적절하지 않다고 느꼈을거에요.
  • ?
    멋진 글입니다.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97229

    이곳이군요...참여
  • 사기치는 놈들만 잡아도....
  • ?
    참여하고 왔습니다 위기가 아니라 기회이다!!
  • ?
    참여하고 왔습니다
  • 참여 했네요.

    모두 행복한 세상속에서 살아가면 좋겠습니다.

  • 참여했네요.
    가상화폐 참여자가 젊은 분들이 많아서, 표심이 흔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려줘야 합니다.
  • ?
    참여했습니다
    글을 읽으면서 가슴이 찡하네요
  • ?
    레미제라블 이미지세탁 제대로하네요.
  • ?
    회사 홍보 청원 같네요. 이미 먼저 올린 청원이 20만명 돌파해서 청와대 에서 논평이 나올것 같은데여, 위청원은 다분히 본인 및 회사 홍보 차원으로 한것 같네여. ㅎㅎㅎ
  • ?
    @반가운
    저도 그게 안타깝더군요.. 좋은 내용인데.. 회사 홍보를 넣는 바람에 정부에서 청원을 들어주고 싶어도 특정 기업 내용이 있어 공식적 답변을 주기 어려운 구조 입니다.. 조금만 객관적으로 생각해 보아도 저건 그 부분에서 걸리는 문제인데.. 정부가 "교각살우"를 하고 있다면 이런 분들은 "소탐대실" 입니다. 회사 홍보 차원에 올리셨다면 더 할말 없습니다만..
  • 안그래도 빡이 쳤던 상황인데 김준영대표님의 글을보고 역시.. 이글이 청원 20만명이 넘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회사 홍보든 상관은 없습니다. 본문의 내용이 정부에 좀 전달 되었으면 좋겠네요.
  • 누군가에게는 기회이고 누군가에게는 질투어린 투기로 보이겠지만 정말 전 잘 해결 되었음 합니다.

    지금 상황 잘 정리 되서 건전한 시장으로 안착했음 합니다.
  • ?
    좋아요...~~
  • ?
    동의하고 왔습니다. 제가 하고 싶었던 말들이어서 속이다 시원하네요. ^^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달콤한 디저트 세트 추첨 이벤트(0911-0917) 결과 발표 3 7 729
ESN경매
2020.09.21
공지 땡글 경매! 암호화폐 하드월렛 Ledger Nano S (~9/27) 2 file 11 914
ESN경매
2020.09.21
공지 ESN 바운티 프로그램 안내 - 스마트 컨트랙트 투표 시스템 구축 및 투표 결과 통계 정보 제공 2 13 1658
ESN운영
2020.09.07
공지 땡글닷컴 출석체크 이벤트(9월) 51 20 3941
ESN경매
2020.09.01
공지 ESN 8월 리포트 3 file 14 1382
ESN운영
2020.08.31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51 20 2013
관리자
2019.12.20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3 7 4658
땡글개발자
2019.08.21
19688 자유 버티면된다 계속받아먹는 사람이 있습니다 거래소 정상화되면 그땐 큰손들 손바닥입니다 고통스럽지만 버티면 됩니다 3 0 1090
이비자
2018.01.16
19687 자유 지금 손실이 큰데 존버해도 되는건가요?                 지금 손실이 큰데 존버해도 되는건가요?   손절 치기에는 너무 손실이 큽니다 ㅠ       ------------------------------------- 꼬리말 * 게시글... 9 0 1786
토끼눈깔
2018.01.16
19686 자유 팩트체크 ' 청와대 30만 청원에대한 논란체크' 글이 삭제가 되었네요       저는 새벽에 잠을 자서 모릅니다만   혹시 새벽에 20만명이 30만명으로 바뀌지 않았다는것을 직접 목격하시거나   아니면 그시간대에 접속하셨던 땡글인이 ... 12 0 1041
공업용선풍기
2018.01.16
19685 자유 어찌 보면 법무부 장관의 행동은 군대로 비교하면 9테타 입니다.   분명히 행정부 수반인 대통령이 있고 , 그 밑에 총리가 있으며 그 밑에 각 부처의 장관이 있는데 .. 무슨 장관이 대통령 행세를 해도 전부 가만이 있는 것 보면... 1 file 0 467
그래서말인데요.
2018.01.16
19684 자유 한국의 정치민주화 그리고 경제민주화 한국은 민주화를 위해 피와 목숨을 희생하고 급속도로 민주 국가로 된 나라입니다.   지금 한국의 경제민주화를 생각해 봅니다.   과연 작금의 정부 부처들과 위... 1 3 386
GentleTongue젠텅
2018.01.16
19683 자유 1. 매트릭스와 사토시의 음모....론       매트릭스에서 빨간약을 받아먹고 현실의 눈을 뜬 네오처럼.   중앙은행의 화폐발행권에 저항해야 하는 비트코인은. 이미 운명이 정해진거 아닐까요.       ... 3 1 811
adoni
2018.01.16
자유 속이 시원하네요 블록체인 업체 대표, 10억 기부.. "가상화폐는 기회" 청와대 청원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뉴스 http://naver.me/FuyL0cLs 16 30 7853
Lion9712
2018.01.16
19681 자유 지갑을 출근용, 퇴근용 나눠서 실행하려고 하는데.. 퇴근하면 집 컴퓨터에서 실행하고 출근하면 회사 컴퓨터에서 실행해도 되나요?   퇴근할때 백업해서 집 컴퓨터에 옮겨서 집 프로그램 켜두고 출근할때 백업해서 ... 2 0 452
나는짱
2018.01.16
19680 자유 정부탓으로 돌리는 분들 최근 들어 정치 얘기가 많이 올라오네요. 관리자님이 정치 얘기하지 말라고 하신 거 같은데, 하지만 우리가 살면서 겪는 모든 영향이 정책에서 오는 거니 정치 얘... 10 17 3193
녑녑녑
2018.01.16
19679 자유 정부관계자 세력님 기회줄때 적당히 하시오 긴말 않겠습니다 시장개입 적당히 하시오 국민들이 기회줄때 그 큰그림 적당히 하시오 당장에 시장 교란으로 이득을 볼순 있겠지만 세상살이 비밀없습니다 몇년후... 20 2203
코딱지
2018.01.16
19678 자유 홍콩에 물건있나 쓰윽 혼자올라그랬는데... 바락바락 우겨서 같이오니 이건 일정이 안나와서 시장도 못가게 생겼네요 ㅠㅠ 춥다그래서 긴팔에 스웨터 껴입었더만 여름이네요 여긴 ㅡㅡ 이래저래 이것저것 at... 1 0 1009
핀클라우드
2018.01.16
19677 자유 거래소 폐쇄가 없다구요? 정부는 그런 얘기를 한적이 없습니다.   가상통화 관계부처 회의에 기재부, 법무부, 금융위원회, 방송통신위원회, 공정거래위원회, 과기정통부 등 여러 부처가 참석해서 도출해낸 내용입니다. 지금 시... 5 file 1 1532
세상만사
2018.01.16
19676 자유 문재인대통령 박상기장관 맴매함 띠용??? 7 file 2 1550
산삼2뿌리
2018.01.16
19675 자유 지속되는 하락장이 너무 무섭네요 ㅠㅠ     안녕하세요.   오락가락 하는 정부정책으로 인해 지속되는 하락장이 너무 무섭습니다..   무슨 악재라도 있는건지, 제가 놓친게 있는지 버티기 힘드네요 ㅠㅠ... 8 0 1455
네이트
2018.01.16
19674 자유 정부의 단타     ㅋㅋㅋ 어제 팔았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샡끼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7 file 14 4503
85ko
2018.01.16
19673 자유 죽음의 5단계와 회색코뿔소. ( 지금 무엇에 투자하고 있습니까? ) 안녕하세요. 쑤리꿍입니다. 지속적인 혼란스러운 장 가운데, 오늘은 좀 더 거시적인 관점에서의 얘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안정되기 전에는 포스팅을 추가... 32 file 72 7877
쑤리꿍
2018.01.16
19672 자유 만약에.... 블럭체인 기술은 장려하고 코인 투기를 막겠다는 전제되었을기준으로 생각해보았을때 나올수 있는 시나리오 어떤게 있을까요?   전 공무원 pc에 (cpu부화가 받지... 3 1 658
maxsin
2018.01.16
19671 자유 후오비 인증오류 좀 도와주세요,, ㅠㅠ   아 큰일 났습니다.. 좀 도와주세요 구글 otp 백업해놔야할 것 같아서   후오비  거래소에 OTP 로그인 한 다음에  OTP를 해제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OTP 설정하... file 0 1346
대빵멘
2018.01.16
19670 자유 내가 책임질꺼고 이미 그렇게 하잖아. 내비둬라 쫌. 법에는 '자기책임의 원칙'이라는 것이 있다. 개인은 자신의 자유로운 선택과 결정에 따라 행동하고, 그에 따른 결과 역시 스스로 감수해야 한다는 의미다. 이는 ... 20 15 2721
그리움
2018.01.16
19669 자유 1060 6G MSI GAMING X PLUS 특성 아시는분 계실가요?     1060 6G MSI GAMING X PLUS 특성 아시는분 계실가요?   이 카드가 9GBPS GDDR5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출시 되면서   메모리 오버클럭을 막아놨다구 하는데요  ... 3 0 478
무소
2018.01.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60 961 962 963 964 965 966 967 968 969 ... 1949 Next
/ 1949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