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투자자들 200만명? 아무리 많으면 뭐합니까

청원 넣는 사람들도 없고, 

모이고 단합하지 않으니 나라에서는 투자자들 말을 들어줄리가 없습니다.



청와대 사이트는 네이버 아이디나 카카오톡으로도 간편하게 로그인 됩니다.

1표씩 눌러주십쇼

 

ㅡㅡㅡㅡㅡ추가 

"팁드려요 카똑네이버 페북아이디등등 여러번 참여가능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76020?navigation=petitions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정부에게 묻고 싶습니다. 

정부는 단 한번이라도 우리 국민들에게 행복한 꿈을 꾸게 해본적이 있습니까? 

가상화폐로 피해를 본 사람들이 많다구요? 
투자라는건 개인이 성공하던 실패하던 개인이 책임을 지는게 맞습니다. 
무리한 투자로 인해 피해를 보는것은 가상화폐 뿐만이 아니라 주식이든 그 어느 항목에도 해당되는것입니다. 

그런데 가상화폐를 하는 사람들이 다 피해를 보는것 마냥, 언론을 장악하고 또 다시 선전포고를 합니다. 
"가상화폐 거래소 조차 폐쇄해 버릴 수 있으니 적당히들 하시라고" 

우리 국민들은 가상화폐로 인해서 여태껏 대한민국에서 가져보지 못한 행복한 꿈을 꿀 수 있었습니다. 
내집하나 사기도 힘든 대한민국에서 어쩌면 집을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내가 하고싶은것을 하면서 살 수 있을지도 모른다.. 
어쩌면 내 생활에 조금 보템이 되어서 숨좀 돌릴 수 있을지 모른다.. 

우리 국민들이 불법 도박을 하나요? 
국민들은 바보가 아닙니다. 시대의 흐름상 가상화폐는 4차혁명이 맞다고 판단되기에 투자를 하는것이며 
그냥 마구잡이로 투자하는것이 아닌 주식과 똑같이 가상화폐를 발급하는 회사들을 꼼꼼하게 알아보며, 
자기가 가진돈의 무리하지 않을 정도에서 현명하게 투자를 합니다. 

그런데 일부 가상화폐를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사람들 떄문에, 큰 돈을 투자해서 잃은 사람들 때문에 
정상적은 투자자들까지 불법 투기판에 참여한 사람들도 매도하고 있습니다. 

저는 문재인정부를 뽑을때 드디어 한국에서 사람답게 살 수 있겠구나 가슴이 부풀었습니다. 
하지만 똑같습니다. 어느하나 나아지는건 없습니다. 
국민들이 실제로 느끼는 경제적 허탈감은 달라지는게 없습니다. 
여전히 겨울되면 보일러비 아끼려고 전기장판 틀어야 되고 여름되면 에어콘비 아까워 하면서 살아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정부 당신들이 바라보는 세상과 우리 국민들이 바라보는 세상은 다릅니다. 
당신들은 국민을 보호한다고 생각하지만 국민들은 정부가 우리의 꿈을 빼앗아 간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대한민국에서 처음 가져본 행복과 꿈을 뺏지 말아주십쇼 

거래실명제도, 세금부과, 당연히 이루어져야 하는 제도입니다. 저는 반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선진국에서 이미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고 더 발전해나아가는 현 상황에서 
대한민국만 타당하지 않은 규제로 인해 경제가 쇠퇴하지 않길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활동중인 단 톡 방에서 봤는데 내용이 좋길래 올려봅니다.

 

아래 게시글에 올라온 청원도 그렇고 이럴때일수록 합력하는게 필요하지 싶습니다.

 

현금화 한 분들도 떡락맨들도 언젠간 매수하실 거잖아요. 그럴려면 탄탄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타 카페든 오픈 채 팅방이든 여러군데 공유해주세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0
댓글 31
  • ?
    문제인 정부 실망이 많습니다.자영업 하는 사람으로써 최저시급에 대한 보상도 없고 암호화 화폐 마찬가지 역시 기득권은 똑같은것들 뿐입니다.빨리 암호화 화폐에 대한 큰줄기를 이해했으면 합니다
  • 동의하고 왔습니다.

     

    금감원장 파면, 해임 청원은 혹시 없나요??

  • ?
    @낭만작가
    나라의 금융을 감독한다는 사람이 과세는 하지만 법적으로 인정은 못하겠다는 개소리나하고, 내기나 하자고하고 이거 나라꼴이 우습습니다.
  • @낭만작가
    금감원장 비리나 투기에 대해 조사하고 퍼트리면 가능합니다
  • 꼰금지어 세대 교체가 시급합니다 정말..

  • 글쎄요 정부로서도 머리아플것같은데요. 지금과 같은 성장세라면 10년안에 비트코인 시가총액은 왠만한 국가 GDP뺨치는 수준으로 성장할것이고, 그렇게되면 코인을 많이 보유한 일부개인에게 막대한 권력이 주어지겠죠. 정부로서는 달러를 보유하는것처럼 코인을 보유해야할것이고, 코인의 폭발적 성장력에 미루어보면 국가간 코인을 조금이라도 빠르고 많이 차지하는게 국운을 결정할겁니다. 그 결과로 코인을 많이 보유한 일부 개인이 국가를 마음대로 휘두를 수 있게 될것이고요.
    우리가 살고있는 세상의 시스템 자체가 붕괴될수도 있는 일이고, 이런측면을 청원자들은 전혀 고려하지 않고 청원했다고 느낍니다.
    솔직해집시다. 단순히 등락폭이 큰 투자시장이 필요한것이잖아요?
    단순히 많은 돈을 벌고싶은것이잖아요?
    여기에 코인이 아닌 암호화기술에 투자하는분이 몇분이나 계시죠?
    기술이 그렇게 좋다면, 코인이 아닌 기술에 투자를 해야겠죠.
    지금의 가상화폐는 기술력을 키우는데 초점이 맞춰져있는게 아니라, 시가총액부풀리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4차혁명이라는 말은 좋으나 그 혁명이 향하는 방향이 어딘지를 살펴보아야겠죠.
    그 혁명이 향하는 방향이라는건 높은확률로 소수의 코인 독점자들에게 세계의 권력을 무작정 쥐어주는 결과를 초래할수도 있다고 봅니다.
    이런 부분에 대해서 심도있는 논의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일단은 정부로서는 당연히 부정적일수밖에 없다는걸 이해해야합니다.

    그리고 논리적으로 정부를 설득해가는 과정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코인이 왜 4차혁명인지. 왜 중요한지. 왜 적극양성해야하는지.

    하지만 이 청원의 내용은. 내가 먹고살기 힘든데, 코인해서 돈 좀 만질수 있었다.
    그런데 왜 내 꿈과 희망을 빼았느냐?
    내돈으로 내가 투자하겠다는데, 정부 니네가 뭔데 막느냐?
    이런 취지밖에 못되는것같습니다.

    청원기준이 20만명이었나요? 20만명을 달성해도 청원 자체가 수준이 낮기에, 만족스러운 대답을 들을 가능성이 없어보이네요.
  • ?
    @DeadCatBounce
    당연한것아닙니까 돈벌기 위해 회사 다니는거고 돈벌기 위해 주식투자하는거고 금투자하는거고 당연한것아닙니까 그게 왜 잘못됐죠??? 돈벌기위해 암호하폐에 투자하는겁니다 그래서 돈벌기위해서 앞으로 가치가 있는가를 재보는거구요 자본주의는 당연히 그런겁니다 외교도 결국 이익추구를 위해서 하는거구 모두 그렇게 움직이는겁니다법정화폐 매년 찍어내서 가치하락을겪고 있는데 손해보기때문에 찍어낼수 없는 암호화폐을 당연히 안전자산으로 생각해서 내 자산을 지키려고 투자하는것입니다 무엇이 잘못됐는지 전혀 모르겠습니다
  • @별양
    오해가 있으신것같은데 저는 잘못되었다고 말한적이 없습니다. 저조차도 비트코인에 투자하고있는데요.
    정부가 부정적이고 보수적일수밖에 없는걸 인정한 상태로, 정부를 설득할수 있는 청원을 해야된다가 주요 요지입니다.
    단순히 난 돈을벌건데 왜 틀어막냐는건 굳이 청원할것도 없고 정부는 그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겁니다.
  • @DeadCatBounce
    맞는 말씀입니다
  • ?
    @DeadCatBounce

    미국 cnbc 보고있으면 비트코인 완전 제도권으로 받아들였다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전혀 부정적이지도 않고, 보수적이지도 않습니다. 부정적이고, 보수적인게 당연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블록체인에 직접적으로 투자하는 방법이 암호화폐를 매수하는 것입니다. 회사에 투자하는 건 간접적인 방법이죠. 이더리움이 삼성전자라고 한다면, eea에 속한 기업에 투자하는 건 삼성전자의 하청업체에 투자하는 것과 비슷하죠.

    지금 어떤 플랫폼이 성공할지도 모르는데 더 나아가서 그 하청업체에 투자하는 것 자체가 오히려 더 불확실한 투자 즉, 투기입니다. 변동성이 크다고 투기가 아닙니다. 미래에 얻을 이익에대한 철저한 계산이 빠져있는 것이 투기입니다.

    또한 이미 달러를 많이 가진 소수가 전세계에 막강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습니다. 달러가 미국이 발행한 것이 아니라 FED라는주식회사가 발행했다는 것도 아셔야합니다.

  • @뉴비뉴비

    1. cnbc만 보고 미국 권력자 자본가들이 비트코인을 아주 긍정적으로 받아들인다는걸 확신할수있을까요? 기존체제가 크게 변화할 가능성을 내포하고있기때문에 인간이라면 누구나 부정적일 가능성이 높은것이죠. 뉴비뉴비님이 잘 하고있는 일터에서 체제가 근본적으로 바뀌고 내 밥벌이가 사라질 위기에 놓이면 대부분의 사람은 그걸 부정적으로 봅니다. 설령 그 본질이 기회일지라도요.
    2. 블록체인에 직접투자하는게 암호화화폐 매수하는것이라는데에는 제 지식이 짧아서일수도 있겠지만, 동의는 잘 안되네요. 달러를 사는것이 미국경제에 투자하는것이다. 엔화를 사는것이 일본경제에 투자하는것이다. 라는것과 비슷한 맥락의 말일텐데 이해가 잘 안되네요. 제가 한화를 보유한것은 한국에 투자하는게 되는건가요??
    현실적으로 화폐만든 주체가 많은양의 화폐를 보유하고있고, 그것때문에 가격이 오르면 그들의 부가 늘어나 투자하는것과 비슷한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면 모를까요. 왜 암호화화폐를 매수하는게 기술에 투자하는게 되는지 자세한 설명 부탁드려도 될까요?
    3. 연준이 발행하는것정도는 알고있습니다. 그렇다고해서 미국과 FRB를 완전 분리할수 있나요? 무슨의도로 연준이야기를 꺼내신것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4. 달러를 많이가진 소수가 전세계 막강한 영향력을 미치고있는데, 이게 제 댓글과 어떤관련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오히려 달러를 많이가진 소수, 그리고 연준측에서는 새로운 기축통화가 될 가능성이 있는 가상화폐에 대해 부정적이게 받아들이는게 당연한게 아닐까요?

     

    혹시 이미 달러가진 소수가 막대한 영향력을 미치고있는데, 왜 코인가진 소수가 영향력을 끼치면 안되냐고 말씀하시는건가요?

  • ?
    @DeadCatBounce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잘 알겠습니다.
    1. CNBC뿐 아니고 다른 해외 언론을 조금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그 나라 사람들이 받아들이는 태도, 뉴스에서 전하는 뉘앙스, 어떤 찬반이 오고가는지 직접 판단해야할 사항이지 제가 임의로 해석해서 댓글로 전해드릴 문제는 아닌 것 같습니다. 판단은 직접하시는게 맞는 것 같습니다. 분명한 건 우리나라 언론을 통해서 접하는 것과 직접 접하는 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2. 달러는 신용화폐이고, 대다수의 암호화폐는 신용화폐가 아니기 때문에 달러를 사는 것과 암호화폐를 사는 건 완전히 다릅니다. 2번 문제는 사실 금본위제부터 파고들면서 길게 설명을 드려야해서 나중에 혹시나 기회가 된다면 땡글에 따로 글을 쓰겠습니다. 결코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주제가 아닙니다.
    간단히 이해하면 암호화폐를 사는 건 3개의 나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카르다노라는 나라가 있고 이 세 나라의 GDP성장에 베팅하는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
    @DeadCatBounce

    3, 4. 달러는 국가 기관이 아니라 미국의 은행들이 주요 주주로 있는 것으로 추측되는 FED라는 주식회사에서 발행하고, 미국 재무부에서 채권을 발행해 FED 주식회사로부터 달러를 빌려오면서 시장에 풀리게 됩니다. 주식회사에서 발행한 종이조각을 천문학적인 이자까지 지불하면서 미국정부에서 빌려옵니다. 왜 달러를 사용해야만 하는가라는 질문을 반드시 하게될것입니다. 왜 미국 정부가 주식회사에 이자를 지불하면서 달러를 빌려와야합니까? 그 주식회사는 달러를 찍기만 하면되고, 이자 다 받아갑니다. 주주들한테 연6%의 배당도 합니다. 미국이 굳이 달러를 고수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많은 양의 달러를 가진 소수가 막강한 권력을 쥘 순 있어도 많은 양의 암호화폐를 가진 소수가 막강한 권력을 쥐어주어서는 안된다는 건 논리가 맞지 않습니다.

  • @뉴비뉴비

    2번에 대하여는 자세한 견해를 들어보고싶습니다. 답변감사합니다.

    3.4번. 저는 비트코인을 가진 소수가 막강한 권력을 쥐어서는 안된다고 말한것이 아닙니다.
    충분히 그렇게 받아들이실수도 있겠는데 포인트가 조금 다릅니다.
    '무작정' 권력을 쥐어주는게 불안감을 조성한다고 말하는겁니다.
    현재는 미국이 달러를 발행하고 세계질서를 컨트롤하죠. 적어도 대한민국은 친미주의적인 국가로 미국이 지배하는 질서에 순응하고 살아갑니다.
    그렇다면 대한민국입장에서는 비트코인의 시가총액이 미국gdp를 넘어섰을때 그 새로운 권력자가 어느편에 서있냐에 따라서 굉장히 중요한 전략적 선택을 해야하는겁니다.
    그 과정에서 어떤 일이 벌어질줄 아무도 모르는 것이죠.
    만약 극도의 혐한감정을 가진 일본인이나 중국인이 막대한 양의 가상화폐를 갖고 세계에 권력을 휘두른다고 생각해보면, 우리나라는 높은확률로 피해를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대인들이 수많은 전쟁난민을 좁은땅에 가둬놓고 물한방울까지 통제하는 일이 현실에서 일어납니다. 권력자가 어느편인지는 굉장히 중요한 문제죠.
    지금 달러권력자들은 적어도 우리편에 속한다고 말할수있습니다.
    그런데 새로운 권력자들도 우리편에 속한다고 할 수 있을까요?
    세계질서가 뒤바뀔수도 있는 크기의 물결이 밀려오고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정부입장에서는 고려할 부분이 분명히 있다는 것입니다.
    가상화폐가 정부입장에서는 득인지 실인지 알수없는 현재상황에서 방어적인 스탠스를 취하는게 당연한것 아닌가요?

    단순화시켜서 달러는 괜찮은데 왜 비트코인은 안되냐? 라고 물으신다면
    비트코인도 됩니다. 안된다고 한 적은 없습니다만.
    그 새로운 권력자가 누구인가 어떤배경인가에 따라서 국익이 달라지니까
    무작정 권력을 쥐어주는게 당연히 불안하다는겁니다.

    그들이 현재 달러기축 자본주의시스템에 자연스럽게 동화되어서 살면 다행이겠죠.
    그런데 과연 그럴까요?
    단순히 현재의 국가간 이해관계가 유지된채로 사람만 바뀌는 일이 아니지않습니까?

    너무 단순한논리로 너는 되는데 나는 왜안되? 라고 말할수있는 부분은 아니라고 봅니다.

  • @뉴비뉴비

    또한 제생각에는 미국은 달러를 굳이 고수할겁니다. 미국은 논리적으로 본다면 정부가 국가적으로 손해보는 장사를 하는것처럼 보이죠. 그런데 미국이 만들어지고 발전해오는 역사를 간략하게 살펴보면 굳이 달러를 고수할거라는 결론에 이르게됩니다. 미국은 우리나라처럼 나라가 만들어지고 중앙정부를 기반으로 중앙은행히 생겨난게 아닙니다. 우리나라와는 정 반대로 막대한 부를 가진 은행들이 먼저 있었고, 미국이라는 큰 나라를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그 여러명이 힘을 합쳤고, 그들의 힘을 바탕으로 정부가 굴러갑니다. 제가 역사에 대해 잘 아는것은 아닙니다만, 지방호족이 중앙정부 전에 있었고, 그들은 똑똑하게 중앙정부를 통제하는 방법으로 달러라는 힘을 손에쥐고있는 것으로 이해하고있습니다. 미국이 달러를 벗어나려면 전쟁을 치뤄서 기존 권력자들을 다 죽여버리지 않는 한 불가능할거라고 생각합니다.
    혹은 그 자본권력자들이 코인을 잠식한다면 전쟁없이 달러 대신 가상화폐를 쓰겠군요.
    혹시 잘못된부분이 있으면 지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

    아이코스 담배값올린것이 얼마나 빨리진행됬는지 바라본다면

    돈될만한것에 세금을 안물고 있으니 배알이 꼴리는 것이지요

    막는다고 될것도 아니고 숨죽여 지켜볼 따름입니다.

    12년도부터 채굴 했는대 이제 이슈되니까 저리 움직이는 정부꼴도웃기고

    주식도아니고 정부말한마디에 폭락하는 코인 시세도 재미집니다 ㅋ

    이부분에서 코인판이 도박판이 되었구나 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지인이 얼마를 먹었네 몇프로를 먹었네 하며 계속핸드폰을 들여다보며 수익률표를 보여줄때

    저는꼭 카드치다 4카드 잡앗다고 보여주는 거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이러니 부자들이 돈될만한건 꼭쥐고 감추며 자기들끼리만 배불릴려고 하는 판국 되는것이지요

    이슈화되면 가만 냅두질 않으니..

    규제는 분명 하겟고 세금도 물겠지만

    지금저글은 시세내려가니까 그만 좀 때려라 라고 말하는거하고 별반 차이가 없다 생각드는군요..

    저도 채굴하는입장이고 아인스 투자하여 반토막 나있는 상황에

    시세 내려가는것에 민감한 사람이라 비하하는건아닙니다만.

    정부말에 이리움직이고 저리움직이고 할 코인 판이라면 작전 주 찾아 탑승하는 주식도박판과 다를게 없어보이는건 매한가지이고

     

    정부는 계속 떄려서 규제해야하는게 전체를보면 지금하는짓이 잘하는짓이죠.

     

    땡글에 오는 우리모두는 손해지만요 ㅎ.. 

     

    헌대 우리만 이득되자고 저런 청원을 넣는다면 부자들이 꽁꽁 싸매서 자기들만알고있겟다 라고 하는거와 별반 다를게 없어지는것이지요..

     

     

  • ?
    @엄쟁이
    아인스는 아인슈타이늄 인가요?
  • ?
    주식시장에서 돈 잃어주는 개미가 사라지니까, 국민을 조지는거죠 뭐 ㅋㅋ
    대한민국 자살률 세계1위, 출산률 최저 세계1위 살고 싶지 않은 나라임을 근 20년간 증명
  • 현재 청원 참여 제일 많은 이슈는 이거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61915?navigation=best-petitions) 아닌가요? "비트코인 규제 정책 반대" 17,622명 이네요.
  • ?

    음.. 이 청원은 정부에서 아주 싫어할 만한 내용을 적나라하게 적었네요.. 정부 입장에서는 가상화폐가 도움을 주는 것이 없다고 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갑자기 가상화폐에 빠져서.. 기존의 업무에서 해이해지고.. 가상화폐로 돈이 몰려서 기존에 투자되어 돌아가던 은행과 증권에서 돈이 다 빠져 나가는 상황을 보기 때문입니다. 가상화폐로 꿈을 꾼다... 이런 말에는 정말 ㅂㄷㅂㄷ 이죠.. 4차산업이라는 말도 이제는 안먹힙니다.. 발표 마지막에 가상화폐 거래보다 블록체인 개발이나 잘 하라고 했잖습니까.. 가상화폐 거래를 폐지하고 싶지만 그렇게 못해도 규모가 커지고 투기가 일어나면 계속 규제를 강화할 겁니다. 이건 기술 차원의 문제가 아니고 이데올로기 싸움과 같습니다..

  • 발표를 보지를 않아서.. 마지막에 거래보다 블록체인이나 개발하라고 했다니... 어이가 없네요.. 일반투자자들이 개발을 어찌하며.. 돈이 있어야 개발자들이 개발을 하지요.. 코인에 투자하는것 자체만으로도 블록체인 기술을 발전시키는데 일조하는겁니다.. 주식시장에 주식을 사는것과 비슷하다고나 할까.. 증시가 좋아야 기업이 살지요.. 나라에서는 불공정 거래나 모니터링해서 잡길 바랍니다.
  • ?
    @4744747@naver.com
    그냥 그게 인식 수준이에요.
    거래하지말고 스캠코인이나 만들어서 사기나 치라는 얘기랑 뭐가 다릅니까;;;;;;;
  • ?
    금감원장...분명히 금융업계에서 징징거렸을 확률이 높다고 봅니다. 밥그릇 뺏기니까 지레 겁먹은거죠.
  • ?
    @테크스타
    그건 반대로 알고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금융업계에서 블록체인 관련 참여의사를 타진했고 금감원에서 그걸 막은 걸로 들었습니다. 금융업계가 어떤 곳인데 돈되는 걸 안하려 했겠습니까.
  • ?

    알고보니 금감원장 마누라와 아들 며느리가 비트코인 이더리움 큰 손이더라 라는 카더라가 떠돌았으면 합니다. 잔잔한 시장에 풍파를 일으켰으니 그 정도 구설은 감수해야.

  • ?
    @비초이

    명예훼손과 유언비어 허위사실 유포죄에 공모하실 일 있습니까?

    너무 감정들이 앞서 나가는 것 같은데....제발 자제들 하셨으면 합니다.

     

    지나치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남을 해치게 됩니다.

     

    지성인으로서 이성을 찾으시기를....

  • 문재앙이 더합니다 더해.
  • ?
    움직여야 움직이죠~ 한표 행사하고 왔습니다
  • ?
    전정부 전전정부가 싸질러 놓은 똥 치우기도 버겁습니다. 지난 지지난 누구 때문에 살기 팍팍해진걸 왜 지금 정부 탓을 합니까?
    적당한 규제또한 필요하고 불공정 거래를 감시하는 선에서의 역할로 끝날것입니다.
  • ?

    주식 공매도 없애고, 강원랜드도 없애고, 스포츠 토토도 없애고 그러고나서 코인 거래소 없애야지. 정부가 뭔지...ㅋ

  • ?

    그게 현정부의 잘 못 인가요?
    6개월사이에 공무원이 전체가 바뀌었나요?
    6개월 사이에 사회 전체가 바뀌었나요?
    적폐청산 시작 시점에 화악하고 달아오른 김치 프리미엄은 누구의 돈일까요?
    땡글이 최악의 님비현상을 보이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내 자산에만 영향을 안주면 된다는 생각 복불복식 생각은 언제부터 일까요?
    어글리 코인버그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큰손에의해 춤추는 꼭두각시는 싫다고 생각합니다.

    정작 모이라고 하면 나타나지 않는 큰손들 ....얼굴 보이고 싶지 않겠죠....

    우리 개미들 선동하지 마시고....

    뒤에서 웃지 마시기를....바랍니다.

     

    만약, 내가 해당 부서장이면 청원한 사람들 전부 세무조사 시키겠습니다. 얼마나 손해를 봐서 이런 청원을 하는 건지요.

    일단, 순수한 의도인지....아닌지....불법이 있나 없나 조사부터 해야겠죠. 그리고, 해결책이 나오는 거니까요.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18751 자유 라이트코인 떙글 지갑 어디갔나요? 하도 오랫만에 들어와서 좀 많이 바뀌었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2 0 522
올빵넷
2017.12.28
자유 [청원진행중]정부는 국민들에게 단 한번이라도 행복한 꿈을 꾸게 해본적 있습니까?       투자자들 200만명? 아무리 많으면 뭐합니까 청원 넣는 사람들도 없고,  모이고 단합하지 않으니 나라에서는 투자자들 말을 들어줄리가 없습니다. 청와대 사... 31 21 2968
자유의목소리
2017.12.28
18749 자유 선물시장 들어오고 비트가 전혀 맥아리가 없네요       역시 선물시장이 비트를 옥죄고 있는걸까요?   아님 그동안의 엄청난 상승뒤의 휴식일까요?                     ------------------------------------- ... 4 0 1261
채굴가즈아
2017.12.28
18748 자유 업비트 투자내역에서 보유 KRW와 정산금액이 맞지 않는 이유 그저 추천글에서 정보가 있나 기웃하는 1인 입니다. 그러다가 코인코리아트윗을 통해 최근에 업비트 수수료 부당이익 수취 논란이란 글을 보긴했지만 그냥 넘어갔... 1 0 2038
ch9ok
2017.12.28
18747 자유 비트캐쉬 를 거래소의 비트코인 주소로 잘못 보냈는데여...   거래소의 비트캐시 주소를    분명 확인 하고 카피해서 보냈는데요,   다시 확인하니, 비트캐쉬주소 에러네요... 정말...열받는데요     비트코인 주소를 보니 ... 1 0 974
admi
2017.12.28
18746 자유 완전 초보인데요..           아주 민망한 질문드립니다. 다들 해시니 해시값이니 글들이 많은데 당체 뜻을 이해못하겠네요.. 네이버를 뒤져봐도 땡글을 뒤져봐도 해시, 해시값이 뭔... 3 0 466
miraclecoin
2017.12.28
18745 자유 투기는 두 가지 측면에서 유용합니다. 다음은 워렌 버핏의 스승 벤저민 그레이엄이 쓴 ‘현명한 투자자’에 나오는 내용입니다.   투기는 두 가지 측면에서 유용하다.   첫 번째로 투기 없이는 (초기의 ... 10 28 2229
뉴비뉴비
2017.12.28
18744 자유 블록체인 개념관련 고수분 질문드려요.   다른사람에게 설명해주는데요. 블록체인이 해킹당할염려가 없어서 안전한거잖아요. 은행같은 기관없이 전세계적으로 가지고있기에.   근데 거래소가 있어야만 ... 6 0 595
이세돌
2017.12.28
18743 잡담 고물 하드 사러다녀야 ???   20 file 1 4182
적념
2017.12.28
18742 자유 nxt 몇번째 블럭인지 보는곳이 멈췄네요ㅕ ㅠㅠㅠ 이게 무슨일이야..     해당 주소에서 보고있었는대 지금보니 안나오네용.. 몇번째 블럭인지 아시는 땡글님 있으신가요? https://nxtportal.org/blocks/5250994465894691656        ... 2 0 599
yhn1475
2017.12.28
18741 자유 1070TI 사용하는 채린이입니다. 지금 P104 50만원에 판매중인데 사야겟죠?~!   처음 올라올때 48?49만원인데 지금 55만이상 올라가서,, 58만원자리 1070TI 삿는데   다시 50만원이네요? 바로 지... 2 0 902
낚시하는고양이
2017.12.28
18740 자유 엔지니어 관점에서 바라본 비트코인(BTC) 가격의 적정성은?   지금 시점에 이런 글 올리면 많은 분들이 싫어하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제 처음 시작하려는 누군가에게는 어떤 관점에서 바라봐야하는지 단초가 되기를 ... 7 16 3631
비위듀
2017.12.28
18739 자유 UPS에서 antminer s9 내일부터 관세 8프로 더 붙는다네요 .(오늘까지는 부가세10프로만)        UPS에서 antminer s9 내일부터 관세 8프로 더 붙는다네요 .    오늘 받은 제꺼는 부가세 10프로만 냈으면 되었는데,,    내일 통관할 마눌님꺼는  추가로 ... 4 0 742
다복비트
2017.12.28
18738 자유 가상화폐 투기를 근절시키고 블록체인 기술을 육성? 이게 말이냐 방구냐.. 인터넷 발전의 최대 요인은 누가 뭐래도 포르노입니다. 불건전한 건 제외하고 건전한 것만 취하겠다.? 이게 북한.. 중국 .. 공산주의자들이... 3 2 836
nbase
2017.12.28
18737 잡담 광화문 가즈아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7/12/28/0200000000AKR20171228135300004.HTML   실제로 집회일정은 광화문 시청이나 경찰측에 신고는 되어있지 않다... 20 file 9 2167
kevin+
2017.12.28
18736 자유 비트렉스 인증절차에서 막히신분들 도와드립니다. 요즘 많은분들이 인증에서 시간많이 소요하시더라구요.     쪽지로 연락주시면 최소 12시간~최대3일안에 끝나도록 도와드릴게요. 빨리 잘되시면 나중에 팁 조금만... 7 0 999
조ᆞ
2017.12.28
18735 자유 오늘 당국의 대책회의 중에 채굴을 언급한게 있나요?   채굴 자체를 원천적으로 봉쇄 한다는 말은 없는거죠? 아니면  채굴도 불안 불안 한가요? 최악의 경우 거래소 폐쇄라면 심각한 수준인가요?                    ... 7 0 1102
그래서말인데요.
2017.12.28
18734 자유 빗썸... 2015년에 구인했던 글을 찾았습니다.. ㅎㅎㅎ https://www.ddengle.com/index.php?mid=bitcoindeveloper&page=26&document_srl=948352   당시에는 엑스코인이라는 이름을 사용했더군요..   그랬군요..... 2 0 1737
이코
2017.12.28
18733 자유 레저나노s 에 보관되어있는 이더 관련 에어드랍된 토큰은 어떻게 빼는건가요^^;;         질문이 내용입니다. ~~   레저나노s 지갑 개인키를 재설정하기위해 초기화를 시켜야 해서요~~   구 나노s 에 있던  이더는 새 나노s 에 옴겨놧는데 토큰... 2 0 1052
두목
2017.12.28
18732 자유 공인인 금감위원장이라는 사람이 말을 함부로 하면 되나. 비트코인 폭락에 내기를 걸겠다니 신중하지 못한 발언이다. 공인의 한마디에 투자자들의 재산이 줄어드는데 향후 1년 안에 지금가격보다 비트코인이 오르면 접시... 9 9 1345
무표정으로
2017.12.2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157 2158 2159 2160 2161 2162 2163 2164 2165 2166 ... 3099 Next
/ 3099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