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2017.12.06 14:55

제가 느낀 거래소 느낌..

조회 수 750 좋아요 0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빛썸

 

----- 농협같음 해킹에 취약한것까지 비슷하고 뭘 해도 촌스럼-----

 

 

2.업비트

 

----세련된 정선 카지노

 

 

3.코빛

 

---- 씨티은행 자기들은 뭔가 있다고 주장하지만 막상 보면 아무것도 없고 그냥 비싼척만 함 ㅋㅋㅋ

 

장이 좋으니 다들 성투!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Comment '5'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좋아요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자유 주제에 맞는 게시판에 글쓰기를 해주세요. 48 14 9703
쌍둥아빠
2017.04.03
17667 자유 과기부, 블럭체인 활용방안 관련 연구용역비 48억원 책정     2018년도 예산안에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국회에서 일하는 아는 지인으로 부터 방금전에 들은 내용입니다.   규제만 하려고 하는건 아닌듯 합니다.     ... 9 1 616
꿀맨
2017.12.06
17666 자유 ICO 질문 하나만 해두 될까요? ^^;   ICO에 참여해보려고 하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따로 질문게시판은 없는 것 같아서 ^^;;   제가 하려는게 내일 프리세일들어가는 EBCoin이라는 ICO입니다.   여... 8 490
맨날익절
2017.12.06
17665 자유 와 비파 트렌젝션 오류 8일째.. 비파에서 이클 출금했는데 트렌젝션이 없다고 떠서 거의 매일매일 티켓넣고 있는데 돌아오는 답장은 같은 내용의 티켓 새로 만들지마라 끝이네요 8일째예요 속터... 2 346
얼반
2017.12.06
17664 자유 단타 치시는분 좀 갈켜주세요,,, 아프리카에서 단타치는 사람을 봤는데 매크로를 쓰는건가 마우스 포인트가 보이질 않네요,... 보통 단타치시는분들 메크로로 쓰시나요?? 이길수가없네요 ㅠㅠ 내... 2 829
좋은데이예요
2017.12.06
17663 자유 시가총액이 엄청나네요.    오히려 요즘 엄청난 자금이 비트코인에 흘러들어오고 시가총액이 어마무시하게 높아져 버리니 신뢰가 더 가네요.    전쟁나면 다 같이 망하는 것처럼.    비트... 5 1 1104
차구니
2017.12.06
» 자유 제가 느낀 거래소 느낌..               1.빛썸   ----- 농협같음 해킹에 취약한것까지 비슷하고 뭘 해도 촌스럼-----     2.업비트   ----세련된 정선 카지노     3.코빛   ---- 씨티은행... 5 750
소박하게캐자
2017.12.06
17661 자유 정부의 가상화폐 네거티브정책.....어떻게 생각하세요?         1. 기술도 알고 가치도 안다. 그러나 내가 가진걸 뺏길순 없다. - 기득권자의 위기감.   2. 뭔진 확실히 모르겠지만.......일단 문제가 많아 보이니 틀어... 11 846
네오카인드
2017.12.06
17660 자유 김프 17%다ㅋㅋ 탈출 ㄱㄱㄱ     ㄱㄱㄱㄱㄱㄱㄱㄱㄱ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비... 1 1164
아이스크림
2017.12.06
17659 자유 지난주 폭락때 바로 팔았는데   지난주 폭락때 새벽 1시쯤 BTC 1개 매수했습니다. ( 1050에.. ) 그리고 아침에 바로 팔았죠. 15% 정도 이득이긴했는데.. 그냥 나뒀어도 지금은 1500이네요........ 4 996
버프엔지니어링
2017.12.06
17658 자유 마이이더 월렛 관련해서                       구피 가진걸로 qgup받으려고 하는데    https://blog.matchpool.com/gup-holders-can-now-claim-qgup-qguppy-on-the-qtum-blockchain-4d68... file 256
yungz
2017.12.06
17657 자유 비코가 이렇게 잘 오르니 알트에게 은혜가 넘쳐.   비코가 폭등하니 여러 알트가 키높이 맞추려고 폭등합니다.  비캐도 현수준이 높은편이 아니고 대시,모네로,제크 비교하면 적당합니다. 이더도 좀더 오르면 제... 4 930
das4
2017.12.06
17656 자유 비트렉스 슬랙에 대신 글써주실분 찾습니다 (사례)ㅜㅜ         네임불일치로 코인출금이 안되서요 ㅜㅜ   비트렉스 슬랙 초대받으셔서 글쓰실수있는 분께 부탁좀드리려구요~   티켓번호와 관련 문의좀 해결달라고 한줄... 9 542
홍분홍이
2017.12.06
17655 자유 비트코인 god. 12월 25일 예정.       플래티넘과 2주 간격 정도 되나봐요. 캬~ 이러니 비트코인을 사랑할 수 밖에 없어요.   이제 신까지 만듭니다.    1인 1비트코인 갖기 운동 합시다. 대한민... 3 1010
무표정으로
2017.12.06
17654 자유 비트맥스 포지션마진에 대해서...궁금합니다..     비트맥스 배율을 32배에서 8배로 바꿧더니 포지션마진이생겻습니다..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ㅜㅜ 궁금                   ------------------------------... 2 file 1880
뉴이
2017.12.06
17653 자유 와 무섭게 오르네요 ㄷㄷㄷㄷ 비트 소량 들고 있는데   요즘 우스게 소리로 1500되면 팔아야지~ 하고 있었는데 지금 1550을 넘었네요(업비트)   이거 정말 어디까지 올라갈지 무섭습니다 ㄷㄷ... 5 1029
악땅
2017.12.06
17652 자유 여러분의 도움과 의견이 필요합니다.   대충 전후사정이 이해되고, 제가 잫 못 판단한 부분도 발견되어 본 내용을 삭제합니다.   다시 읽어보니 쑥스럽네요. ^^*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 8 626
비위듀
2017.12.06
17651 자유 [토큰] 이란?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와 같은 '청산기관'의 개입 없이    P2P의 네트워크에서 컴퓨터나 단말기 사이를 오가는   '결제 도구'를 토큰이라고 합니다.    (비트코인... 1 297
딜레탕뜨
2017.12.06
17650 자유 코인 투자의 목적       1. 자산 증식 * 2. 인생역전 3. 스텔스 세금 회피 *** 4. 재미 5. 코인을 사랑해서 6. 자산 보관 ***     -제일 위험한게 2번이겠죠?   성공한 삶을 살기 ... 6 565
딜레탕뜨
2017.12.06
17649 자유 ㅠㅠ 너무 안일했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에라이~ 하는 마음에   모나코에 잘못 투자했다가   지금 130 남아있네요 ㅎㅎ..=_=   뭐 이래 저래 옮기다가 수수료만 날린 바보같은 짓을... 701
초보자입니다
2017.12.06
17648 자유 저번주 이맘때 느낌이 나네요.. 그때도 딱 이때쯤이였던걸로 기억이나는데..   김프김프김프 꾸역꾸역 오르다가 펑 하고 터져서 하락장... 그러다가 금방 회복세였지만   어느정도 현금갖고 관망... 3 731
광산개발자
2017.12.0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57 358 359 360 361 362 363 364 365 366 ... 1245 Next
/ 1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