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ETH 오입금 거래건으로 인해
차분히 기다리고있었습니다만
벌써 5월22일부터 기다림의 연속...
다른거래소에서 구매한것도 아니고...
빗썸에서 구매한 코인을 ...
오류로 다시 빗썸 이더지갑으로 보내진 건인데..
친절하게 전화주고 메일주소
TXID주소 달라고해서 메일로 수차례보냈지만
감감무소식.... 직장에서도 이거때매 골머리썩히고 가슴만 답답해가고
1:1 문의 게시판에 하루에 글 1개씩 꼬박꼬박
출석체크하듯이 문의넣었지만 돌아오는건 기달려달라는 무미건조한 매크로답번..
하루에 한개씩 꾸준히 성실하게 글올리는 인간은 나밖에없겠지만 상담원들 배려차원에서 전화안했는데
아직도 복구안해주시나봐요.
저번에 입금누락건은 연락했더니 상담사가
나보고 잘못보냈다고 주소 확인해보라고..
어이가없어서 해쉬주소 또박또박 다시읽어보라니까
상담원왈 "아..."
도데체... 1차적으로 온라인으로 확실하게 처리좀 하면안됩니까?
본사찾아가는거 어렵지않습니다 처리방식이이래서야....
신뢰하고 믿을만해야 사용하고 입소문나는것이지요?
본사직원이 직접 전화 한통이라도 주고 진행사항 알려주고 기다리라고 했으면 안그럴텐데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