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
2024-03-16 09:47:59

어질어질한 케이블회사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남아도는 채굴파워들을 어떻게 활용할 수 없을까? 궁리하던 중

 

 

파워에 젠더를 연결해서 이것저것 필요한 기기들에 전원을 공급하려고 희안한 젠더들을 찾아 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끔찍한 혼종? 을 찾았습니다.

 

 

ㅂㅈㅇㄷ.jpg

 

채굴하시는 분들이라면 용도는 딱 오실 겁니다.

 

하나 남는 24핀에서 다른 종류의 케이블들을 뽑아 내는 겁니다.

 

 

2222.jpg

 

이건 6핀에서 DC12V 를 뽑아내는 겁니다. CCTV나 간단한 가전제품들을 구동할 수 있겠죠?

 

그렇습니다. 이 회사는 실생활에는 진짜 쓸데 없는 제품들을 만들어 파는 회사였습니다.

 

우리 같은 채굴러가 아니면, 저런 제품의 용도를 상상도 못할 겁니다.

 

사실 알아도 쓸모 없어요. 저거 어디다 써요? 장난삼아 몇번 써보고 창고에 쳐박아 두겠죠. ㅋㅋㅋㅋㅋ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건 제품이 아니라 회사 이름입니다.

 

...........ㅂㅗ ㅈㅣ ㅇㅏㄷㅏ 테크....

 

미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군가의 장난이겠지?

 

 

 

1.jpg

 

 

 

 

 

 

아니, 진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1
댓글 14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61929 자유 아식 50대가량 위탁장 여유전기되시는분 아시는분 소개좀 부탁드립니다.(완료) 쪽지좀 부탁드려용.    추가:전국의 채굴장사장님들 감사드립니다.                       2 0 463
복태취업했다
2024.03.20
61928 질문 pyrin(피린) 배치파일좀 공유해주세요     pyrin(피린) 롤마이너 배치파일좀 공유해주세요 한번 돌려볼려고 합니다. 찾아봐도 안나와서 ㅜㅜ   2 0 290
채굴슬
2024.03.20
61927 자유 갤럭시 2080TI 그래픽카드 수리기(공식AS 협력업체 수리불가 리턴건)     안녕하세요 마산컴프로 입니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불가 판정을 받고 협력업체로 인계된 후 수리불가 판정을 받고 컴프로로 입고해주셨습니다.    ... 11 file 4 287
마산컴프로
2024.03.20
61926 자유 업비트 그로스톨코인 시세 및 앞으로의 전망 분석 CONTENTS 1. 그로스톨코인이란? 2. 그로스톨코인 기술적 특징 3. 그로스톨코인 정보 4. 그로스톨코인 상장거래소 5. 그로스톨코인 순위 6. 그로스톨코인 전망   ... file 0 88
갭챠GAPCHA
2024.03.20
61925 자유 비트코인 반감기 날짜 가격 차트 예측 및 투자 판단 CONTENTS 1. 비트코인 반감기 가격 차트 2. 비트코인 기술적 분석 지표 3. 비트코인 추세 분석 데이터 4. 비트코인 시세 분석 5. 비트코인 시세 분석 서브데이터... file 0 181
갭챠GAPCHA
2024.03.20
61924 자유 코인이 점점 넘 내려가네요 장이 꼬여부네 ..요         힘든 장이니 얼른 불장왓음하네요 ^^~             1 0 239
코인짱이양
2024.03.20
61923 자유 한주의 반절이 흘렀네요 화이팅해봐요!           ㅎㅎ           0 61
코인짱이양
2024.03.20
61922 질문 땡글 회원님들 요즘 뭐 캐세요?   다들 뭐 캐시는지 궁금합니다    넥셀리아 캐볼까 고민중이긴한데    어렵네요 ㅋㅋ                5 0 422
Happy_J
2024.03.19
61921 질문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0 63
Happy_J
2024.03.19
61920 질문 우분투 screen 재접속 질문 어제 저녁 메인컴에서 ssh로 접속해 screen설치해서 동작시키고 띄워뒀던 것들이    유선에서 wifi로 잠깐 바꾸는 바람에 ssh가 팅겼습니다.   다시 유선으로 바... 2 file 0 180
복태취업했다
2024.03.19
61919 자유 세상에 사기꾼은 많습니다. 상품권세탁   유명투자전문가 사칭 유튜브채널개설해 홍보 고수익보장 유튜브광고에 투자전문가소개하면서 어디가 좋다 미래가 좋다 등등 유튭,페북,인스타,쓰팔등등 투자 광... 3 1 434
복태취업했다
2024.03.18
61918 자유 OTTM이라...   나오다라는 프로젝트에서 OTTM으로 리브랜딩하고 막 시작하려나 보더라고요? 피파 온라인 총괄 제작 게임 플랫폼이라 기대중이네요 ㅋㅋ 게다가 아이템베이랑 ... 0 139
메타몽23
2024.03.18
61917 자유 업비트 피스네트워크 코인 PYTH 시세 전망 CONTENTS 1. 피스네트워크란? 2. 피스네트워크 기술적 특징 3. 피스네트워크 코인(PYTH) 정보 4. 피스네트워크 코인(PYTH) 상장거래소 5. 피스네트워크 코인(PYT... file 0 175
갭챠GAPCHA
2024.03.18
61916 자유 코인 많이 올랏길래 채굴할거찾고있는중 입니다   P106 등등 저가모델 많은데  더 기다려야겠네요ㅋㅋ   마이닝 채굴 코인들이  펌핑해줘야는데 아쉽다는 생각이드네요                   7 0 807
Sdok
2024.03.17
61915 자유 S19 braiins 초기화 하면 아이디하고 비번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0 213
익산곰돌이
2024.03.16
자유 어질어질한 케이블회사     남아도는 채굴파워들을 어떻게 활용할 수 없을까? 궁리하던 중     파워에 젠더를 연결해서 이것저것 필요한 기기들에 전원을 공급하려고 희안한 젠더들을 찾... 14 file 3 649
Naisya
2024.03.16
61913 질문 onezero miner gpu 개별 명령어 질문입니다. Onezero 개별명령어 설정은 할수없나요? -gpus -device 같은 명령어는 없나요? 8way 메모리 부족으로 7대는 다이넥스채굴하고 한대는 비골 붙일려고하는데 안되나... 2 0 170
모르겠고
2024.03.15
61912 질문 karlsen 지갑 트랜젝션 관련해서 여쭈어봅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12월부터 칼슨 채굴중이고 1주일마다 모아서 거래소로 송금해서 팔고 있는데, 오늘 거래소로 보내려고 지갑에 로그인을 해보니 칼슨코인이 하나도 없... 1 file 0 197
초보채굴링굴링
2024.03.15
61911 질문 조탁 1660슈퍼 ... 수리문의 입니다.     조탁 1660슈퍼 인데  청소할려고 떼어 보니까 쿨러팬 달려있는 케이스 부분에서 볼트체결부위와 팬 고정부위등이 파손되어 달랑달랑 거리네요   팬은 재활용 ... 2 file 0 294
예지네
2024.03.15
61910 자유 도지코인 시세 가격 전망을 분석해보자! CONTENTS 1. 도지코인 기술적 분석 지표 2. 도지코인 추세 분석 데이터 3. 도지코인 시세 가격 분석 4. 도지코인 시세 가격 분석 서브데이터 5. 도지코인 현재 ... file 0 194
갭챠GAPCHA
2024.03.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102 Next
/ 3102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