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알리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디스크가 눈에 띄어 구입한
중고HDD (14TB EXOS)가 수령 후 초기설치 시 부터
찌직 찌직 반복적인 소음이 나며 인식 안되어(내부 모터는 회전) 반품&환불 요청을 했습니다
그런데 며칠 후 no refund 라는 답장이 왔습니다. (첨부 사진 참조)
어떻게 반품&환불을 진행해야 하나요? (판매자와 채팅하며 원하는 사진이나 영상을 제공하겠다고 하는데도 판매자는 묵묵부답)
어떤 고장문서를 제시해야 하는지 알려주지 않습니다
환불경험 있으신 선배님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기한 내에 협의가 안되면 알리에서 증거를 보고 직권으로 환불 해 줍니다. 절대적으로 구매자에게 유리하지만
증거를 잘 업로드 하셔야 합니다. 오로지 증거로만 판단 합니다.
안되는거 올리시면 100% 환불 됩니다.
절대 판매자의 제안에 응하시면 안됩니다. 특히 리펀드 0 이라고 되 있는거 억셉트 하시면 안됩니다.
무조건 리펀드, 환불 해라라고 강력시 요구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