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
2023-08-27 13:15:04

카스파 아식은 끝났어요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업체들도 장비에 돈 물린 판에 신규 진입이나 추매는 자살행위나 다름 없다고 봅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장비 가격과 채굴량은 떨어질 것이고, 그것을 만회하는 방법은 코인을 파는 방법 밖에 없으니 현실적으로 카스파 가격도 지지하거나 급격한 반등은 기대하기 힘듭니다.

 

땡글이나 카톡방 등 간혹 달콤한 미래 연상시키는 뻘글 보고 있자면,

 

장비 물린 업체의 바이럴이거나, 엑싯을 준비하는 사람이거나, 정신병자거나 셋 중 하나입니다.

 

 

 

 

 

 

 

 

 

 

5,892
댓글 59
  • ?
    500조, 1달러, 2달러 거리는 애들 10 명 중에 8명은 장비업자, 1명은 숏 홀더, 1명은 미친놈 정도 구성비 아닐까 싶습니다. 매일 모니터링 중
  • ?
    @로타
    비트도 머 저래갈줄알았겠어요 ㅎㅎ
  • ?
    @로타
    전체 코인 수량만 봐도 대충 얼만지 규모가 나오는데 말이죠.
  • ?
    @로타
    정답ㅋㅋ
  • ?
    @로타
    이런 사람들이 가장 치졸한 사람증 하나.. 툭까고 자기 생각을 얘길 하셔야지..
  • ?
    @고구망

    예전에 다글 글에 달았던 댓글인데 다시 올려 드립니다.

     

    뭐가 치졸한지 지적 부탁 드려요.

     

    팩트 후드려 패니까 아프신가 봅니다.

    ----------------------------

     

    최근 대량 매수자는 티어 1 거래소 상장 관련 거래소가 매집하는걸로 보이는데 거래소 상장 이슈로 한번 펌핑은 가능할거 같습니다. 그것이 바이낸스라면 말이죠(근데 바낸은 상장피가 없음)

    다만...1불, 5불...심지어 대대로 돈 걱정 없이 살아갈 수 있는 마지막 수단이라고 주장하는 극찬티들의 맹점 중 하나가 카스파라는 코인은 투자자의 관심이 전혀 없는 코인이라는 점 입니다.

    코인 커뮤니티 가서 검색해보면 가격 오를때도(0.1에서 0.44갈때 말고) 아무도 관심이 없고요. POW 코인은 채굴자만 관심 있는 코인 입니다. 취득 원가 어쩌구 하는건 비트코인에나 적용되는거고요. POW는 오히려 안티 ESG 코인이라서 미디어에 관심 받기도 어렵습니다. 채굴관련 EU 규제 시행되는 걸로 아는데 이러면 대형 투자자들이 환경론자들한테 욕먹으면서까지 투자할 매리트가 있지 않는한 대형 투자도 어렵습니다. (사실 투자 매리트도 없지만 오히려 투자하면 안되는 이유가 있다는 큰 약점, 한 예로 요새 기름값이 괜히 비싼게 아니고 환경단체 때문에 신규 대형 유전 개발이 안되고 있는게 현실 입니다)

     

    블럭댁 어쩌구 극찬티 많은데 요새 비슷한거 몇 개 있더군요. 소스코드 보고 카피 앤 패이스트하면 되는건데 말 입니다. 코인 코드 카피했다고 소송걸거나 못쓰게하거나 그럴수도 없고요.

     

    구지 이런 구닥다리 코인이 1불 아니 0.2불이라도 갈 이유가 있을까 없다고 보고요.

     

    현재 시총만 보면 채굴자 빼고 시장에 관심이 아무도 없는데 오히려 고평가라고 생각되고

    카데나 2탄이라고 봅니다.

     

    코인의 본질을 잘 보셔야 되는게 상징성이 있는 비트나 이더 빼고는(거의 모든 알트는 결국 이더 클론 파생) 기술적 장벽이란게 사실상 없기 때문에 투자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증명하는게 이오스, 에이다부터 아파트, 수이, 월드, 세이까지 대형 알트 코인들 전부 다 꼬라박았죠. 그냥 내려간거도 아니고 처참하죠.

     

    코인시장은 경제학에서 가장 먼저 배우는 완전경쟁시장 그 자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상품(GOOD) 가격의 관점에서 보면 비트나 이더는 명품 클래스지만 다른 것들은 그냥 클론일 뿐입니다. 그럼 완전경쟁시장에서는 수요와 공급 곡선으로 가격이 결정되는데 시장에 마켓 캡은 일정하거나 줄어들고 있는데(수요) 코인숫자는 엄청나게 늘어나니(공급) 코인들의 가격은 원가로 가고 있는겁니다. 코인 원가는 얼마일까요. 제로에 가깝습니다.

     

    마지막으로 돈이 너무 몰려서 골라서 투자 받을 정도인 챗 GPT 샘 알트먼의 월드 코인도 1달러 깨질랑 말랑하는 하락장에 있습니다. 샘 알트먼의 코인도 그모양인데 냉철하고 이성적인 판단하셔야 해요.

     

    이 글은 카스파가 1불 가니, 5불가니, 500조 가니 하는 극찬티를 비난하고자 쓴거지 채굴자를 비난하고자 쓴 목적은 아님을 밝혀 드립니다.

  • ?
    @로타
    비트와 이더는 좋게 보시나보네요.
    비트 이더 투자가치 있을까요? 있다면 어떤점이 투자가치가 있는걸까요?
  • ?
    @행아범
    ....일반적으로 잡코인들(?)에 비해 비트와 이더의 투자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안정투자시점인거죠.
    비트와 이더의 투자가치가 중요한게 아니라, 비트와 이더는 어떤 이유에서건 언젠가는 우상향할
    거라는 믿음같은거죠. 어찌 보면 우리 나라 사람들이 가진 부동산 우상향에 대한 믿음과 비슷합니다.
    코인쪽에서의 부동산 같은 존재들이죠. 비트와 이더는 언젠가는 우상향할거고, 잡코는 휴지조각이
    되는 일이 있더라도 비트와 이더는 절대 휴지조각까지는 안될거라는 믿음이죠.

    뭐... 아주 틀린 말은 아닙니다. 비트나 이더가 휴지조각이 되는 상황은 가상화폐 시장 자체의 붕괴를
    의미하니까 가상화폐 시장이 계속 유지되는한 비트와 이더가 휴지가 되는 일은 없겠죠.

    만약 어떤 사람이 그냥 코인을 사두고 5년이상 아예 신경안쓰고 묵혀둘 목적이라면 비트나 이더를
    사는게 맞기는 합니다. 잡코인들이야 그냥 신경 안쓰고 놔두는 사이에 나도 모르게 휴지조각이 되어
    있을 수 있으니까요.
  • ?
    @적왕슈리
    공감하고 갑니다!
  • 3분류라면 저는 미친놈에 속하네요. ㅋㅋ ㅜ,,ㅜ
  • ?
    채굴장 구하시더니 뭐 잘 안되신건가요?? 아님 카스파에 씨게 물리신건가??
    열심히 하고 있으신분들 응원해주시면 됩니다..책임은 본인이 지는거니까..
    정신병자 취급하시지 말고
  • ?
    @나이트로이
    ㅋㅋ급발진 환영이요~ 물린건 님인가봐요
  • ?
    그동안 조용하다가 갑자기 급발진 하는게 가격좀 떨어지니 이때다 싶은건가요?
    초기 카스파 아식 채굴자나 5월이전 코인 투자자들은
    아직까지도 큰수익중 인데 이렇게까지 저주하고 씰데없는 소리는 왜 하시는건지요?
    배가 아프신건지 아니면 나는 그만큼 못벌었으니
    투정을 하시는건지 아니면 아식때문에 GPU 로
    카스파 못캐서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고 계시나요?
    카스파 투자자들을 개병신에 정신병자로 취급을 하시네 허허
  • @고구망
    고구망님 축하합니다. 118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고구망
    채리니야님 원래 기존부터 어그로성 글을 많이 쓰더라구요
  • ?
    @고구망
    난독 있으세요? ㅋㅋ
    사람들 유혹에 넘어가서 신규 진입하지 말라는 뜻인데요? 왜케 급발진하세요 ㅋㅋ
  • ?
    사실 죽어있던..채굴시장에 요즘 채굴할만한게 나와서 다행입니다....
  • ?
    이런글 올라오면 시세상승하는거같던데 인간지표 풀매수 가즈아~~~~ 코인판은 생각과 항상 반대로 가더라구요 나중에 진짜 백원 천원 가면 그때가서 후회하실건지… 차라리 머라도 해보고 후회하는편이 나을거같습니다ㅎㅎ
  • ?
    @멸치광부
    ㅋㅋ
  • ?
    현재 상태에서 카스파의 미래가 밝다고 생각한다면 지금은 아식을 사면 절대 안되고 무조건 코인 현물을 사야 합니다
    아식이 똥값이 되면 모를까 지금 들어가서 원금회수 고민한다면 아얘 기본 개념 장착도 안되신 분들임
  • ?
    @고난의행군
    ㅋㅋㅋㅋㅋ정답입니다 하지만 물린 사람들은 누군가에게
    장비를 팔아먹어야 하기 때문에...좋게 말하죠...그래서 역겨움
  • ?
    @채리니야
    역겹다~ 말 아주 쉽게 하네요
  • ?
    카스파ASIC은 이제 시작이죠
    ASIC은 신형이 계속 나오면서 구형은 고철로 갑니다
    카스파코인 크게 폭락하면 구매하려고 대기중입니다
  • ?
    @FairyETH
    그럼 할만하겠죠
  • ?
    미래는 아무도 모름
  • ?
    과연.... 어찌될지는 지켜보면 답이 나오겠죠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가 또 설치는군
    님 여기 계신분들 왠만하면 산전수전공중전에 땅꿀까지 파고 들어갔다 나온사람들 수두룩해~
    님이 코인이 뭔지도 모를때부터 채굴해서 이더 9만원도 본사람들이고 500만원도 본사람들이야
    어디서 오지랍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달지마 어짜피 난 안봐 ㅋㅋㅋㅋㅋㅋㅋㅋ
  • ?
    @월송놀자
    ㅋㅋ풉 물리셨나보네ㅋㅋ
  • ?
    아식하고 현물시세가 하락했나 봅니다..
  • 이분 표현이 직설적이지만 사실을 말한거라 봅니다. 기존 장비 들고 계신분들은 이분을 돌팔매 하겠죠 … 시장이 사냐 안사냐에 달린 문제죠
  • ?
    카스파 아식 Chili 됐군요..
  • ?
    이번에는 이리선동해서 아식 꽁짜로 드시려고 하시나보네요
  • ?
    @뜨악이다
    뭔 선동이요? 물려서 제 글이 거슬리나보시네요?
  • 이더랑 이클,칼리스토 채굴하다가.. 다 접고 2년만에 들어와 봤는데.. 이제 게임하면서 채굴하던 시대는 끝났나보네요.
  • ?
    의견을 말하는거야 뭐가 문제있겠습니까. 채리나야님 말씀처럼 카스파가 망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카스파 잘될거라고 희망을 담아 뭐 얼마가 간다고 하시는 분들도 무모하던 터무니없어도 개인의 희망적의견을 말하는 사람들 일부는 정신병자라고 표현하신건 과하신듯합니다. 채리니야님 의견을 부정하거나 틀렸다고 하는건 절대 아닙니다.
  • ?
    근데 이더는 좋게 보면서 다른 코인들은 잡코인 취급하는데 이더가 있는 이유가 이더기반 잡코인이 있어서 이더가 있는거 아닌가요 ??
  • ?
    @기도막골
    KakaoTalk_20230830_161138330.png
    이더가 스마트컨트랙트를 처음 도입한 이후에 수년간 형성된 생태계가 거대합니다.

    주요 디파이, 핵심 인프라 등의 생태계가 이더리움 기반으로 올려졌고, 타 레이어1 프로젝트들이 이더리움을 이기고자 수년동안 공략했지만 이더리움은 트릴레마를 극복하기 위한 수단으로 레이어2, 사이드체인(옵티미즘, 아비트럼, 폴리곤 등)등의 등장으로 확장성 개선으로 인해 그 자리가 점점 더 공고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레이어1들의 네트워크 가치를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을 TVL(Total Value Locked)이라고 하는데 이더리움 생태계가 얼마나 거대한지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참조)

    카스파 텔방에 정신 나간 사람들이 시총 500조 간다. 이더리움 그냥 제낀다. 그 이유는 트릴레마를 해결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카스파는 신이다. 이런 얼토당토 않는 주장을 하는데 그건 수년간 채굴 헤시레이트가 거대 증가+생태계가 성장해야 가능한 먼 미래이고 지금은 감히 상상도 할 수 없는 위치입니다. 그리고 비탈릭이 블록체인 트릴레마를 언급한건 몇년 전이고 현재 4세대 레이어1 프로젝트들은 샤딩 등의 방법으로 블록체인 트릴레마 해결했다고 나오는 프로젝트들이 많습니다. 그런 프로젝트들조차 이더리움을 따라잡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현재 비트코인 시총은 650조 정도, 이더리움은 360조 가량인데 그게 비트코인은 15년, 이더리움은 8년이 지나서야 달성한 시총입니다. 비트코인은 수년간 디지털 골드, 최초의 암호화폐로서의 지위를 다져왔고, 이더리움은 레이어1으로서 그 아래에 엄청난 네트워크 가치를 축적해왔기 때문에 지금의 시총에 이를 수 있었습니다.

    카스파가 잘되길 원한다면 말도 안되는 기복신앙 같은 얘길 하기보단 객관적인 자료와 데이터로 성장하길 응원하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

    PS. 저도 카스파 수백만개 홀더입니다. 객관화되지 않은 정신나간 카스파 홀더들이 많아서 댓글 달아봅니다.
  • ?
    @아너
    카스파도 스마트컨트랙트 구현이 가능하다고 하니 시간 문제일 수는 있겠네요.
  • ?
    @오레오
    스마트컨트랙트는 기본 옵션입니다. 이더리움 이기겠다고 나온 2세대 레이어1인 테조스, 이오스, 네오, 트론 등도 스마트 컨트랙트 기본 장착에 다른 차별화를 두고 경쟁했지만 수년이 지난 지금도 이더리움을 넘지 못했습니다. 그 다음 세대인 니어 프로토콜, 솔라나 또 그 다음 세대인 앱토스, 수이, 세이 등등이 나왔지만 쉽지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웹2 세계를 예로 들자면 AMD가 있으면 인텔이 있고 구글이 있으면 애플이 있는 것처럼 웹3세계에서도 단 하나의 네트워크만 성장하진 않고 무한 경쟁을 통해 살아남는 몇가지의 레이어1들이 있을 것이고 각각 다른 특정분야에서 힘을 발휘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카스파는 카스파만의 차별점을 가지고 독자적인 생태계를 구축해나가는게 앞으로의 과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 ?
    @아너
    비트코인보면 스마트컨트랙트가 필수 조건은 아닌거 같습니다만 어쨌거나 카스파는 구현 가능하다니 비트코인 보다 나아질 개연성은 있겠죠.
  • ?
    @오레오
    앞서 말씀드렸지만 비트코인은 최초의 암호화폐이자 디지털골드로서 그 자체가 상징성이 있고 긴 세월동안 축적된 가치가 있기 때문에 국가/기관/개인의 대량 채택이 된 상태입니다.

    쉽게 예를들면 우리가 현실세계에서 금이 다이아몬드만큼의 강도가 없다 이런 비교는 하지 않잖아요 ? 금은 금 자체로서의 가치를 지니니까요.

    그렇기에 비트코인은 스마트컨트랙트가 없다 이런걸 얘기할 필요가 없는 위치에 있는 코인입니다. 하지만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비트코인의 내재된 가치가 크지만 블록크기나 느린 속도 등으로 인해 스마트컨트랙트 구현이 불가능하기에 스택스, RIF 등의 레이어2 개발을 통해 스마트컨트랙트+ 비트코인 생태계를 활용하자는 제안과 개발이 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몇 달 전에 비트코인 오디널스발 열풍이 비트코인 생태계 개발에 대한 기대감에 해당 코인들이 올랐던게 그 이유입니다.

    카스파는 레이어1의 후발주자입니다. 앞으로 성장하려면 대량 채택으로 인한 채굴 헤시레이트의 대폭 증가든 네트워크 가치 성장이든 필요한 상황입니다. 단순 매수로는 올라가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대화가 겉도는 부분이 있어서 이만 하겠습니다. 성투 하세요.
  • ?
    @아너
    gold is gold
  • ?
    @아너
    수백만개 홀더시면 왜 카스파에 투자하시는건가요? 차라리 그 투자금을 이더리움에 스테이킹 하시는게 이익 아닌가요?
  • ?
    @아너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당연히 채택을 전제로 한 매수겠지요. 현재 카스파 매수자들은 아마도 대량 채택에 베팅했다고 보는게 맞을 겁니다. 현재 코인계에서 실제 생활과 연계된 대량 채택 사례는 없다고 생각되는데 만일 그런 코인이 등장한다면 역으로 다른 코인들이 죽는 결과를 가져오고 선택된 코인의 가치는 기하급수적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비트코인은 일번 타자라는 상징성을 가지고 있지만 저런 추세에서 과연 빗겨갈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
    이런글 좋습니다...

    하락추세인 카스파....그래서 신규투자 없는거같고..그나마 채산성 유지되고 있네요 ㅠㅠ

    딱 이정도만 유지되었으면 좋겠어요. 가격 오르면 또 채산성 폭망하고 해시오르고..

    머 앞일 정확히 알면 여기 커뮤와서 글보거나 글쓸시간 없이 놀러다니겠죠. 돈많이 벌었을테니....

    모두들 먼가 부족하니 여기서 아웅다웅

    세력도 아닌데 앞일 어케 알겠습니까....오르길 바랄뿐~

    전 카스파채굴기 샀지만....다른분들은 진입하지 마세요 ㅠㅠ 원금 언제 뽑히나 걱정태산..ㅋㅋㅋ

    땡글 옛날 자료 주욱 보다보면 정말 대박나신분들 많을거 같은데...

    아래업체는 18~19년에 카자흐스탄 하루 100개 비트코인 채굴할정도로 확장했다고 하네요. 투자도 많이 받은거 같고
    1년후 폭등하고 해피엔딩 이셨는지 글이 20년부턴 없네요..ㅎㅎ 개부럽~~~
    https://www.ddengle.com/mining/11131680
  • ?
    다음달은 대형 채굴기업들 KS3M, KS3 대량 가동되겠죠
  • ?
    ks0 에제 87.88개 나오네요.
  • ?
    전 93.8개 나왔어요
  • ?
    카스파 280억개로 따졌을때 시총
    백원 갈려면 3조 250%상승!
    천원 30조 2500%상승!
    만원 300조 필요합니다 25000% 상승!
    가능하겠죠?
    비트코인 시총이 지금 600조입니다 이더는 250조 테더가 100조 등등 분산되어있네요
    머스크가 떠들던 도지가 지금 10조입니다 엄청난유행을타서 한 천원 갔었나요 그때 시총은 모르겠네요
    그정도 홍보 되고 하면 한..천원 까지는 가능할지도요
  • ?
    말도안되는 꿈을 얘기하시는분들도 문제지만...
    너무 비관적으로 말슴하시는것도 좋아보이진 않네요...
  • ?
    정확히 한 달 지나고 나서 이 글을 봅니다. ㅋㅋㅋㅋ
  • ?
    @Naisya
    ㅋㅋㅋㅋㅋㅋ
  • ?
    신규진입을 막으려고 발버둥 친 게 보이네요. 저는 이 글 쓴 시기가 막차였다고 봅니다. 이날 부터 딱 2달 되었는데 현재 60% 회수했습니다. 저는 그날 그날 팔아서 60%이니, 쭉 모아서 한방에 파신 분들은 70%이상 회수했을 겁니다.
  • ?
    오늘 원금회수 날입니다.(이 글 올라온 날 부터 아식사서 쭈욱 채굴하신 분들)
    이 글 대로 정신병자들인가요? ㅋ
  • ?
    @Naisya
    혼자 ㅂㄷㅂㄷ 하는거보니 그동안 물릴까봐 쫄아있었나봄 ㅎㅎ

    난독등 치료도 좀 받으시고 열심히 하세요~
  • ?
    @채리니야
    감사드립니다. 분탕질 쳐주셔서 덕택에 달달했습니다. 병원은 본인 가셔야 할듯
  • 이미 원금회수 끝났고 매달 2천 달달하게 들어옵니다 달달하다 이썩겠드아~~
  • ?
    @광어광부
    카스파 아식은 끝났다니까욧! 부들부들... ㅋㅋ
  • ?
    카스파아식 진짜 끝났나요? ㅋㅋㅋㅋ 카 엄청나게 달달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61003 질문 Coinbase 사용중에 이런 메일이 왔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 써봅니다. 예전에 2014년에 Coinbase 거래소에 계정 만들고 지갑 대용으로 쓰고 그대로 방치하다시피 했습니다. 보안 관련한 건 전부 주기적으... 0 494
CoinMiner
2023.08.28
자유 카스파 아식은 끝났어요 업체들도 장비에 돈 물린 판에 신규 진입이나 추매는 자살행위나 다름 없다고 봅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장비 가격과 채굴량은 떨어질 것이고, 그것을 만... 59 12 5074
채리니야
2023.08.27
61001 질문 궁금한게 있는데요. 미국 코인 거래소는 수익발생하면 소득세 내야하나요? 소득세 요구하는곳은 사기이죠?                     3 0 439
SH.
2023.08.26
61000 질문 ICERIVER KS2 정상 가동중에 LED 전부 불들어 오는게 정상인가요?   KS2 , KS3L , KS3L 가동중입니다. KS2 만 LED에 전부 불이 들어와 있는데, 다른분들도 그런가요?   시간을 돌릴수 있다면 아식 구매전으로 돌리고 싶내요.    ... 10 file 0 684
에반워커
2023.08.26
60999 자유 팩트런 채굴 프로그램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어제자로 또한번 팩트런 채굴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변경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run_command = "taskset -c " + taskset + " ./yafu -one -plan cust... 4 0 789
적왕슈리
2023.08.25
60998 자유 NEOXA가 MEXC 상장 모금 완료했네요.. MEXC 상장을 위한 50,000달러 모금을 20일 만에 완료하고   상장을 추진하고 있네요.   저도 채굴로 수익을 내고 있어서 도네이션 조금 했네요.   최근 8월에 가... 7 file 2 674
케이엠7
2023.08.25
60997 자유 아이스리버 가격인하하고 품절 풀렸네요..ㅠㅠ     야발....품절 좀 오래가서 살짝 채산성 기대했는데...   가격인하 + 품절도 대부분 풀렸네요...   KS3L없어지고 6테라짜리 KS3M이 나왔음..;;;  무조건 KS3M... 26 4 980
껄껄껄무새
2023.08.25
60996 자유 다이넥스 웹지갑 구글인증 혹시 안되시는분? 안녕하세요?   다이넥스 웹지갑이 어제인가 부터 갑자기 안되네요 구글otp 를 pass할수 없다고 나오는데..   해킹당한건가요?   Otp관련 설정 건드린게 없는데 이... 8 0 298
최리니
2023.08.25
60995 자유 3천번때 글카들 앞으로 가격이 더 떨어질까요?   고민이 많아집니다 요즘 업체들 3070 non 25만원에 업어가네요 ㅠㅠ  이제 곧 as도 끝나가는데요 ㅠㅠ                   11 0 758
존버대왕
2023.08.25
60994 질문 해외에서 근로 소득으로 받은 코인을 한국으로 보내 팔면 문제가 되나요?   궁금증이 생겨서 여쭙습니다.    한국인이 터키 소재 크립토 프로젝트에서 CM으로 일한다고 가정해볼게요.    비대면 근무여서 한국에서 근무할 수 있는 상황이... 12 0 828
sean.park
2023.08.24
60993 자유 이번 금요일에 파월 의장이 어떤 이야기를 할지는 중요한게 아닙니다. 블랙록은 겐슬러와 파월과 이미 딜을 했습니다.   내리면 살겁니다.   물론 이게 연설 이전에 미리 내리면 올리고 연설 이전에 미리 올리면 내리고   이렇게 됩니... 2 0 303
론머맨
2023.08.24
60992 자유 계속 카스파 조금씩 사고 있는데..     해쉬는 계속 늘어나는데 가격은 반대로 가네요.. 아식 채굴은 포기했고 아쉬운대로 카스파 조금씩 사고 있는데 가격이 반대로 가니 살짝 쫄리네요...        ... 14 0 853
초보채린2
2023.08.24
60991 자유 어렵네요                 채굴장 막바지정리중인데 이거 파워같은거 처분이정말까다롭네요ㅜ       6 0 338
파이어인더월
2023.08.24
60990 자유 msi 3070 히트싱크녹이쓸었다고 비용4만원이 들수가 잇다고 하네요.     수리를 진행해봐야겠지만 수리해서 안되면은 리퍼제품으로 한다고 히트싱크 녹슬엇다고  4만원청구될수잇다고 하네요.    히트싱크랑 믄상관이지 쓰다가 고장... 6 0 727
복태취업했다
2023.08.24
60989 자유 2일차 되었네요 ^^   일단 전기료 부담이 적어서  장기로 가볼까 합니다                       13 file 7 2205
채굴아빠
2023.08.23
60988 질문 KS1 어느풀에서 채굴하시나요?   제목그대로 KS1 어느풀에서 채굴하시나요?                     3 0 374
나야나2002
2023.08.23
60987 질문 업비트 에서 바이낸스 리플 보낼때 시간 얼마나 걸리나요? *업비트로 현금입금 하고 리플/트론 사서  천만원 이상  단위 바이낸스로 보내면 시간이 얼마 정도 걸리나요?   혹시 큰 금액 일때 시간이 걸린다거나 그런게 있... 3 0 371
시카고빤스
2023.08.22
60986 잡담 KS0 셋팅한지 4일째 넘어가고 있네요. 새벽에 넋두리 잡담 좀 끄적입니다 ㅋ 안녕하세요, KS0 셋팅한지 4일째 넘어가고 있네요. 총 2대 셋팅 했습니다. 1대 먼저 셋팅하고 나머지 1대는 늦게와서.. 4일도 안되긴 하지만..ㅎㅎ 방열판이 장착... 22 file 0 1058
레알똘콩
2023.08.22
60985 질문 가을 전기요금 적용이 9-10 두달인가요? 11월까지 가을 요금 아닌가요?                       7 0 538
분당시민
2023.08.21
60984 자유 이건뭔가요? 이제는 하다하다.....                         11 file 0 735
나야나2002
2023.08.2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3110 Next
/ 311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