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채굴기 해시 규모가 당신의 자존감 기준인가요? 10G 보다 100G면 10배의 자존감이고, 1T 해시면 100배의 자존감이 생기는건가?? 당신보다 해시규모 높은 사람들에게는 바로 꼬리내리는건가요? ㅋㅋㅋㅋ 참 재밌는 사고방식이네요. 저는 그렇게까지 자본이 평가기준의 최상위를 찍어야할만큼 불쌍한 인생을 살아보지는 않아서 그런 사고방식이 별로 와닿지를 않네요.
적어도 자게 규정도 어기고 자게에 채굴장 공짜로 넘겨달라고 당당하게 구걸글 올리는 자칭 채린이라는 뻔뻔한 사람이 오히려 역반하장하는 모습이 더 웃길 뿐이네요... 딱 장터 이용할 레벨 3까지만 올려놓은 사람이 규정이고 나발이고 다 무시하고, 자게에 채굴장 공짜로 내놓으라고 구걸글이나 올려놓고 참 당당해요? 그쵸? 땡글 관리자가 지금이야 관리고 뭐고 아무것도 안하고 있으니까 저런 글이 버젓이 올라와 있으니 웃기는거죠.
어차피 너가 나 블라인드 처리해도 너가 나를 못보는것일뿐, 다른 사람들은 다 보니까 너는 너대로 평가당하고 나도 나대로 평가 당하는거죠. 적어도 자게에 그런 구걸글 안올렸으면 나랑 이런 식으로 주고받을 일이 없었겠쥬? 똑같은 글을 장터 게시판에 올렸으면 나랑 이럴 일 없었겠쥬? 최소 20살 넘은 성인이면 규정부터 지키라는 소리인데 그것도 못지키면 성인이라고 말하기 힘들다는거.
저도 한두번 키보드배틀 붙을뻔한적도 있지만 기본적으로 좋은 정보나 의견을 많이 주시는 분이예요 커뮤에 내가 쓰는 글 모두 좋아요~~ 만 하는거 보다 내 의견에 대한 다른 의견도 들어보고 또 내 생각 제시하고 하면서 다시금 생각 정리해갈수 있는 선순환적인 것도 있다고 봅니다.. 위에 FSP님 말씀처럼 날선 대화체만 빼고 순수 정보만 취합해서 보면 도움되는 글들 많습니다...
최근 gpu 채굴을 kaspa에서 dynex로 올리면서 검색을 한 3시간정도 해서 겨우 다 바꾸었는데 이분 정보가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글도 올린것이 있고, 댓글에도 이리해라저리해라 좋은 정보가 많더군요.
dynex나 kaspa 말고도 이것저것 돌려보시는 분인지 이것저것 시도해보신 흔적이 댓글에 많이 남아 있더군요.
물론 댓글로 키배 붙은것도 많이 보긴 했습니다만 여튼 저에겐 정보주신것이 더 중요하니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