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터에서 그래픽카드를 구매했습니다.
4월5일 구매하였고 4월7일에 받았는데
도착한날 드라이버 설치하고 인터넷 열어보고 두시간쯤 사용하던중
화면이 깨지는 증상을 발견했습니다.
자세하게 증상을 확인해 보고 싶었으나 지방에 같이 일하러 내려가기로 한상황에
동생이 차끌고와서 기다리고 있던지라 상세하게 고장인지 다른문제인지 확인을
하지 못하고 지방에 내려가게되었구요
저 구매이전 두달전쯤에 큰놈 컴터에 장착한 카드를 판매하신 분이라 판매자분을
믿었고 혹시나 고장이 아닐수도 있는데 원인을 확실히 모르고 연락드리면
신경쓰이실까봐 정확히 확인하고 연락드리자 싶어서 저 당시엔 연락을 안드렸습니다.
이주만에 일마치고 돌아온뒤에 다른 컴퓨터에 장착해보거나 드라이버를 바꾸어봐도
화면이 깨지며 출력되다가 까맣게 변하는 증상이라 고장이 맞더군요
해서 판매자분께 첫날은 문자를 드렸고
이튿날은 자초지종을 적은 톡도 보내었고 톡을 확인하시고도 연락이 없으시길래
주말을 피해서 전화도 드려보았으나 그냥 연락을 안받으시네요..
늦게 연락드린 제 잘못도 있겠지만 처음부터 고장상태로 온 물건이니
판매자분과 연락해 원만하게 해결하고 싶었는데...
이런 경우 어찌 처리해야 할까요? 물건구매후 드라이버깔고
인터넷 만지면서 두시간 남짓 만져본게 다인데...에휴..
님이 판매자고 분명히 정상제품이였고 택배발송했는데
택배수령후 2주도 넘게 지나서 불량이다
그럼 어떻게 하시겠어요? 납득이 가시나요?
여기다 이렇게 문자캡쳐까지 글올리는것도 웃기네요
판매자분만 불량판매자만드는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