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질문
2023-04-03 19:04:54

부탁 드립니다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안녕하세요! 여러번 고수님들께 도움을 요청하여 알려주신데로 실행을 해보았으나 계속하여 진행이 되지않아

다시한번 간절하게 도움을 요청 드리오니 꼭 도와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우선 비트코인 코어 프로그램을 PC에 설치하고 동기화까지 모두 끝낸 상태에서

importprivkey (한칸띠고) 개인키 입력 그리고 엔터를 치면 null 이라고 떠야 정상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계속 에러 메세지가 뜨고 있습니다

 

Error: Please enter the wallet passphrase with walletpassphrase first. (code -13)

번역해보면 ( 먼저 지갑 암호와 함께 지갑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

 

왜 이렇게 나오는건지 정확하게 알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것은 개인키를 이용해 다른 주소에 있는 코인을 찾아서 다른곳으로 송금 하려고하는데 여기서부터 막히고 있습니다

제가 코인 초보다 보니 도저히 제 머리로는 실행이 되지 않아서 도움을 요청 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꼭 도움을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얼마전 몇몇분들께서 알려주신데로 walletpassphrase 지갑 비번 30 importprivkey 해보았고

bitcoin-qt -prune=0 후 importprivkey 이것도 해보았고

walletrescanblockchain 이것 역시 해보았지만 

Method not found (code -32601) 이러한 에러코드가 반복되어서 나타 납니다

 

처음 비트코인 코어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동기화까지 수일에서 주단위가 걸릴수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반나절뿐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설치과정에서 잘못된것인지 설치는 정상적이나 다른부분에서 잘못된건지 도저히 알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저한테는 정말 절박하여 이렇게 여러번에 걸쳐 질문을 드립니다

고수분들께서는 쉬운 상황일수도 있사오나 이쪽에는 전혀 알지 못해 이렇게 부탁 드리는것 입니다

프로그램 설치부터 도와주실분 계시면 사례비용을 드리고서라도 도움을 얻고 싶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전화번호 올려 놓겠습니다 꼭 도와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aazz7200 / 010-7199-7200 입니다 정말 간곡히 부탁 드리겠습니다 도와주세요

 

 

 

 

 

 

 

298
댓글 4
  • ?
    walletpassphrase "강구님 지갑 암호" 30

    위에 숫자 30은 지갑 언락을 지속하는 초 단위 시간입니다.

    여러번 덧글을 남겨 드렸는데... 질문하시는 내용으로 보아 아무래도 개인키가 없으신 듯 합니다. 비트코인의 개인키와 지갑 암호는 다른 암호입니다. 개인키가 없으시다면 안타깝지만 현 기술 상황에서 지갑을 활성화하는 방법은 없습니다.
  • ?
    아직도 해결이 안되셨어요???

    원격으로 키 공개하는것도 위험성이 있고. . 남의 PC에 키를 넣는것도 유출문제가 있으니.
    가능하시면 본인 장비 다 싸서 시간되실때 한번 내려오세요. ( 광주광역시 입니다. ) 봐드릴께요.
  • ?
    @쉐도우11
    쉐도우님 감사 합니다
    Rescan is disabled when blocks are pruned (code -4)
    walletrescanblockchain 이 두가지 모두 콘솔창에 넣는게 맞는거죠? 콘솔창에 넣어도 실행이 않되고 에러코드가 계속뜬다면
    어떤 방법으로 해결을 해야할지요? 개인키도 모두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사는곳이 서울이라 광주까지 내려가기는 힘들고 직장인이라 원격이라도 가능한 업체라든가 그런곳이 있나요?
    매번 답글 감사하며 귀찮게 해드려 죄송 합니다
  • ?
    @강구
    내려오기 힘드시고 도움 청할만한 마땅한곳 없으시면 제가 원격으로 한번 봐드릴께요.

    일단 원격으로 확인할 내용은 지갑이 전체 체인 동기화가 완료되었는지 입니다.
    만일 동기화가 안된 상태면.. electrum 이라는 별도의 오픈소스 비트코인 지갑을 설치하고.
    체인은 API로 연결해서 지갑 import 해볼 생각입니다.

    작업 내내 전화 연결되어 있어야 하고. 비번은 저한테 알려주시면 안되고 직접 입력하셔야 합니다.

    지갑 오픈 후 자산이 있으면 바로 본인이 관리하는 다른 지갑으로 전송하셔야 하니 별도의 지갑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가능하면 하드웨어 지갑. )

    오늘 저녁 8시 경부터 한두시간정도 시간이 되니 바로 원격 하시거나.
    아니면 내일 오후 2-3시 이후에 시간이 가능합니다.

    문자 드리니 댓글 보시고 전화 주세요.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60279 자유 비트코인 1분기 72% 급등…2년 만에 최대 상승폭 비트코인 1분기 72% 급등…2년 만에 최대 상승폭 비트코인이 올해 1분기 70%가 넘는 상승률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지시간 1일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 3 0 187
눈물을머금고
2023.04.04
60278 자유 그래픽카드 3090, 80 전부 안팔고 존버했습니다만... 드디어 시작인가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모처럼 땡글에 접속하니 평소와는 다르게 카스파가 핫하네요!   포스 후  약 한 달만 더 채굴하다가 채굴은 접고   그래픽... 27 1 1176
무라카미하루채굴
2023.04.03
질문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번 고수님들께 도움을 요청하여 알려주신데로 실행을 해보았으나 계속하여 진행이 되지않아 다시한번 간절하게 도움을 요청 드리오니 꼭 도와주... 4 0 239
강구
2023.04.03
60276 자유 Txbit거래소오입금 문제       안녕하세요~   머리가 뜨끈해지네요ㅠ   게이트에서 tx거래소 USDT지갑주소로 베이비도지를 400만원치 보냈는데ㅠ   머리가뜨끈해지네요ㅠ 고객센테에 영어... 2 0 233
울산핫
2023.04.03
60275 자유 4월 1주차 알트코인 주요일정(마운트곡스,힙스,오미세고,세럼,이더리움,이오스,페이코인,아마존,질리카) 🔴4월6일 ✅ #마운트곡스 , 채권자 배상방식 선택 및 정보 입력 기한 👉출처 ​ 🔴4월 10일 ✅ #힙스 (HIBS) 👉빗썸 상장폐지 출처 ​ ... 1 file 0 172
유니온정보
2023.04.03
60274 자유 4월 1주차 주요경제일정 📌 이번주 주요 일정 ​ ✅ 4월 3일(월) -중국 휴장(청명절) -17:00 유로존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 발표 -17:30 영국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 발표 -22:45 ... file 0 118
유니온정보
2023.04.03
60273 잡담 날씨가 좋네요   봄나들이도 좋지만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0 115
연선76
2023.04.03
60272 질문 카스파(KASPA) 헤시레이트 관련 질문 드립니다.   카스파(KASPA) 코인 울리풀리 풀을 이용하여 채굴하고 있습니다. 채굴기들은 정상적으로 작동 되는것 같은데 헤시레이트가 아래 그래프에서 처럼 너무 변동이 ... 6 file 1 536
legios77
2023.04.03
60271 자유 카스파ㅠㅠ 카스파 작년에 잠시캐다가 아닌거같아서 중단시켰는데 ㅠㅠ 저랑은 인연이 아닌 코인인가봅니다                       7 2 798
아이컨텍
2023.04.03
60270 질문 끌올           팝니다에 글을 올렸습니다.   가격 수정했는데   끌어올리기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ㅜㅜ           2 0 195
나주채굴
2023.04.03
60269 자유 카스파 월렛 안들어가는데...   저만 안들어 가지는거 아니죠?                    3 1 510
초짜임
2023.04.02
60268 자유 와~~~ 카스파 0.042 달러 찍네요...   채굴량은 급감하겠죠...ㅠㅠ   차후에 어떤 비전으로 움직일지가 관건이겠지만   비트 하락세로 돌아서고 알트들 숨죽일때 어떤 움직임을 보여줄지....   메이... 2 1 726
나이트로이
2023.04.02
60267 질문 3070 저전력으로 캐고있는데 이상합니다.     초저전력 44W 설정으로캐고있는데 70W 이상 나오네요 이거 어떻게 해야 정상으로  나올까요?                     7 file 1 613
초원하
2023.04.02
60266 질문 [카스파코인 현금화] 바이낸스 -> 코인원으로 이동시 메인넷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지금 바이낸스에서 코인원으로 리플을 이체할려고 합니다! 상호간 주소뿐만 아니라, 네트워크도 맞춰야 하는데..   코인원(입금) : 리플 네트워크 - Mainnet 바이... 2 1 580
MiningKingNo1
2023.04.02
60265 자유 카스파 52원. 후덜덜덜~   시가 총액 9200억                 17 file 4 1265
코인캐는코쟁이
2023.04.02
60264 자유 네옥사 쬐금 오르는듯 보이긴 하네요..ㅎㅎ;;       카스파에 비하면 보잘것 없지만...그래도 최저대비 두배 올랐네요...   알레피움도 오르고 네옥사도 오르고...하지만 전기료도 안나오는 수준.ㅋ   암튼 네... 3 1 415
껄껄껄무새
2023.04.01
60263 질문 1660s 12way 중 그래픽 1개만 안돌아가는 현상.. 드라이버는 515.86.01로 업그레이드 했구요. Lol 최신버전으로 돌리려고 하는데 그래픽 한대만 동작을 안하네요.. Led는 들어오고 처음 파워 넣으면 팬이 돌다가 ... 5 1 353
초보코린이123
2023.04.01
60262 자유 이번달이 불장 고비 같네요 완만하게 올라왔으니 이번달에 불장한번 가즈아~                   1 1 460
슈퍼윙스채굴
2023.04.01
60261 자유 에라....알레오는 아주 굼벵이네요..ㅋㅋㅋㅋ     이제와서 몇주안에 페이즈3를 오픈하는게 아닌 페이즈3 관련해서 알려주겠답니다..ㅋㅋㅋ   오늘 4월1일이미....이것도 거짓말 이려나.;;;;   페이즈2보상은 ... 5 2 535
껄껄껄무새
2023.04.01
60260 자유 하이브에 카스파 지갑 소매치기 당한줄 알고 식겁   작년 12월부터 카스파를 소소하게 캐다 안캐다 캐다 안캐다 하는 불성실한 광부입니다.   (편의상 음슴체로 쓰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두달전 쯤인가 울리풀... 3 1 431
NiceNSlow
2023.04.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95 96 97 98 99 100 101 102 103 104 ... 3113 Next
/ 3113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