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허구헛날 홀짝 외쳐 대면서 오른다 내린다 하더니만,. 오늘보니 숏친 모양 입니다.

 

 

ㅎㅎㅎㅎㅎ 웃겨 죽겠네.

 

근데 우짠다냐?!~ 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3
댓글 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59937 잡담 그냥 잡담...   aleo 채굴이 끝난 후 채굴기 전원 내리고 놀고 있습니다. 물론 clore-ai, dynex, 알레피움, 카스파 등등 캘코인은 많지만,     그냥 당분간은 채굴기 장비 수리... 21 6 833
cpa건담맨
2023.02.08
59936 질문 카스파코인 출급 어디가 저렴한가요? MEXC 거래소에서 카스파 출금하려고 하는데 어느거래소로 환전해서 들어와야 저렴할까요?                   10 0 775
수시수
2023.02.07
59935 자유 60ti박스가 필요한 사람이 있으려나   업자한테 싹넘기니 박스는 안가져간다네용 혹시 벤투스2x 박스필요한사람은 없겠쥬?                     6 0 525
한우한돈
2023.02.07
59934 자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 작성을 하네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접속해서 글 작성하네요.  현실적인 일들이 바쁘다보니 강제로 잊고 몇달은 지난거 같은데... 다들어떻게 지내시는지 모르겠네요.   그래... 5 1 314
KimF
2023.02.07
59933 자유 오늘은 홀 입니다요!~       저도 트레이더스 게시판에 이렇게 매일 홀 이요~ 짝 이요~ 외쳐대면서 레벨이나 높여야 겠어요.       맞지도 않는거 허구헛날 홀이야 짝이야` 를 외쳐대기... 4 1 249
코인캐는코쟁이
2023.02.07
자유 요기 트레이더스 게시판에 홀짝 외치는 사람들 숏친듯     허구헛날 홀짝 외쳐 대면서 오른다 내린다 하더니만,. 오늘보니 숏친 모양 입니다.     ㅎㅎㅎㅎㅎ 웃겨 죽겠네.   근데 우짠다냐?!~ 잉?!~!  ㅋㅋㅋㅋㅋㅋㅋ... 0 147
코인캐는코쟁이
2023.02.07
59931 자유 페이코인 유의 연장에 다날 '급등'     "당장 상폐는 면했다"…페이코인 유의 연장에 다날 '급등'   기업 다날이 7일 장 초반 급등하고 있다. 자사 결제형 가상자산(암호화폐)인 '페이코인'(PCI)가 ... 0 175
에이원파워
2023.02.07
59930 자유 이쯤에서 한템포 쉬면서 머리들 식히시라고... ^^ 우연찮게 유튭에서 들었는데.. 오랜만에 들으니 들을만 하네요                     2 3 307
스피드짱
2023.02.06
59929 자유 . . 6 1 625
사랑따윈멍뭉이나줘버려~!
2023.02.06
59928 자유 "암호화폐 시장 폭락, 업계 성장에 필요악"     마이클 세일러 "암호화폐 시장 폭락, 업계 성장에 필요악"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마이크로스트래티지의 공동창업자 마이클 세일러가 CNBC 인터뷰에서 "F... 0 381
에이원파워
2023.02.06
59927 질문 하이브os에 파일 넣는 방법??     하이브os 깔린곳에 서버키값좀 복사해서 넣고 싶은데,,,   마이너쉘에서 리눅스 명령어 입력하듯이 하면,,   usb 마운트도 잘 안되고 어떻게 파일을 넣어야하... 6 0 331
최동이
2023.02.05
59926 자유 바이낸스 리더보드   바이낸스 리더보드 보시면서 매매하시는 분 계십니까?   카피트레이딩 말구, 리더보드에 상위트레이더 중에 포지션 공개되는 사람들꺼 보고 매매하시는 분    ... 1 0 314
코인100배즐기기
2023.02.05
59925 자유 그래픽카드 판매 하시는 분들중에 깨끗한것도 좋지만 지저분한것도 같이 올려주세요. 취미가 세척인데 대부... 하나씩 판매하시는 분들중에 지저분해서 팔기 에메한 그런 제품    팬 망가진 제품 좀 저렴하게 내놓으실수 있으시다면 올려주세요    가격만 좋으면 구매자는 있... 5 0 682
개묵
2023.02.05
59924 자유 테스트 삼아 Dynx 채굴 해봤는데 특성이 독특하네요. hashrate.no 벤치마크를 보면 특징이 보입니다. 가장 눈에 뜨는 특징은 해시레이트 순위가 VRAM 용량과 비슷하다는 것입니다. 4090, 3090, 3090TI, A5000 은 24GB... 25 file 3 1245
꼬로미
2023.02.05
59923 자유 치넷   Website: https://chinet.io Twitter: https://twitter.com/chinet_io Discord: https://discord.com/invite/p83Mwn5kz7 Telegram: https://t.me/chinet_io   R... 1 0 329
복태취업했다
2023.02.05
59922 자유 dnx윈도우 듀얼채굴 하이브로는 마이너에서 지원하는거 외에 듀얼채굴을 하는법을 몰라서 고수분들이 해주실거라 믿습니다. 윈도우는 채굴프로그램 두개켜고 하나는 dnx 하나는 이클... 1 file 0 655
MAE_WHA
2023.02.05
59921 질문 이더리움을 메타마스크 BSC chain 으로 해서 업비트 보냈는데...찾을 수 있을까요?   이더리움을 메타마스크 BSC chain 으로 해서 업비트 보냈는데...찾을 수 있을까요? 이런 실수를 했습니다. 메타마스크에서 BSC만 사용하다보니...             ... 1 0 527
라임22
2023.02.04
59920 질문 3060ti 레이븐 오버값 갤럭시 2팬(8핀 한개짜리)3060ti로 채굴중인데요 https://hashrate.no/ 여기보면 3060ti도 30해시가 150와트에서 나온다고하는데 저는 아무리 해도 27해시도 안나... 10 file 0 626
MAE_WHA
2023.02.04
59919 자유 Dynex coin 윈도우 채굴방법.     하이브로 채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윈도우로 채굴 가능합니다.   1. dynex 지갑만들기    가) 재단지갑만들기   (1) 재단홈페이지 접속   https://wallet.dy... 23 file 12 4838
cpa건담맨
2023.02.04
59918 자유 DYNEX로 P106-100이 부활하겠네요!!!! Dynex가 뭐길래 3070ti와 P106-100이 동급 수익(Profit)을 내는지 ㅋㅋㅋㅋㅋ (심지어 3080 12GB는 저아래..) 승압하고 P106 돌려야 하나요? ㅍㅍㅍ             ... 4 file 0 1148
맥코이
2023.02.0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 3110 Next
/ 311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