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변 댓글이 있을 때 글 내용 삭제시 경고 없이 계정이 정지됩니다. ***
***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 혹은 불법적인 요소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얼마전 공구진행한 컬러풀 h81에 대한 문제점이 발견되어 공지 올립니다
오프라인으로만 판매된다는것만 알고있었지만 채굴업자한테만 판매AS된다는 사실은 akai님 글로 처음알게되었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부분으로 저도 좀 당황스럽네요
문제점은 개개인이 보드as를 제조사에 요청시 거부된다는 점을 알게되었습니다
위와같은 문제가 발생되어 보드를 구매해주셨던 분(지인)과 상의하여 내린결론은
1년동안은 대행해드리는걸로 결론을 냈습니다
제가 정확히 알아보지 못하고 진행했던점 사과드립니다
as 요청시 구매하신 실명, 땡글아이디, 전화번호, 주소기재하여서 저한테 쪽지 주시기 바랍니다
공구신청명단 확인하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1차구매자만 해당됩니다 재판매나 명단에 없으신 분들은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단 보내실때 선불로 보내주시고 보드안에 택배비 명목으로 만원을 같이 넣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이부분은 좀더 확인후 줄일수있음 줄여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
이노무 오지랍 어렵네요 - -;;
-----------------------------------------------------------------------------------------------------------------------
혹시라도 이부분이 맘에 안들어 반품을 원하시면 개봉을 했든 안했든 상관하지 않고(내용물은모두 있어야됩니다)
반품 받겠습니다 공구가격 그대로 환불(80,000원)해드리겠습니다
환불접수기간은 6월3일까지만 접수 받도록 하겠습니다 (쪽지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접수는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무조건 A/S를 진행해야 되는 건인지 정확하게 말씀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평안한 하루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