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굴했다는 의심만 들어도 AS를 안해주겠다는게 말이 되나? 반대로 채굴했다는 증거는 어떻게 제시할건가? 먼지 수준으로?
CS도 업계에서 가장 안좋고, 새제품 문제있다고 들고가면 기스 외관 상태 엄청 안좋은 기가바이트 글카로 교환해주는 경우가 다반사이며, 만약 20년1월 제품을 들고 가면 20년 1월 제품으로 교환해주는게 원칙이란다. 그래서 리버로 받은 제품을 집에 가져와서 보면 진심 분노가 치밀어 오르더군요..
행여 만약 기가바이트 유통사를 선택하려면 PC디렉터로 꼭 구매하시길..
제이씨현 CS이노베이션은 글카 서비스 품질은 여러 유통사 AS를 경험해본 1인으로써 국내에서 가장 안좋습니다.
우연히 사이트에 들어갔다가 화장실 들어갈 때와 다른 이런 기업은 진정한 게이머들에 양보하는 채굴문화가 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경험해본 체감상 가장 서비스가 좋았던 곳에서 가장 안좋았던 곳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갤럭시->이엠텍->조탁->대원CTS->PC디렉터->...->->->제이씨현_CS이노베션 입니다.
유일한 갤럭시의 단점은 카드 뿔딱이 가끔 나오는게 단점이라면 단점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