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요즘 올라오는 글들 중에서 그래픽카드 빨리 팔라고 강조하는 글들은 

가급적 좀 걸러서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저랩인데 유독 그런 글만 써대는

계정들은 좀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솔직히 사람들이 카드들 빨리 팔건

늦게 팔건 자신들이 관계자가 아니라면 아무 득볼게 없을텐데 유독 강조한단

말이죠...

 

지금 저가 대량 매도물건을 원하는 부류는 딱 한쪽 계열밖에 없죠. 매입업자들...

 

아무튼 좀 걸러서 볼 필요가 있는 시기입니다.

당장 대출갚으려고 급전 필요한 분들 아니라면 부화뇌동하지 마시고 관망세로 지켜보면서

천천히 결정하셔도 충분합니다. 

 

 

 

 

4,588
댓글 20
  • ?
    슈리님이 경고했듯이 이미 탈출시기는 늦었습니다. 지금부터는 자기의 상황에 맞게 대응해야지요 저처럼 취미 채굴을 하던가?? 아니면 접던지 해야하지요.. 단 슈리님 말씀대로 글카던지라고 하는분은 의심을 해야 합니다. 지금 던지는 것이 유리한지 불리한지는 4000번대 글카가 런칭되어 봐야 압니다.
  • 렙2렙3렙이면 걸러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활동할 의지가 있으면 4렙이던 5렙인 상황에서 도움글을 올리는데 이분들은 특정이유때문일듯
  • ?
    근데 수백대~천대 이상 있으신분, 대출금 감당이 안되는 분은 파시는게 나을것 같습니다. 코인 단기간 반등각은 있을수 있어도 그래픽카드 단기간 반등각은 보이지 않으니...

    물론 전 쩌리이고, 한달 채굴 풀로 돌려도 유지비가 100만원 이하라서 취미채굴로 그냥 돌립니다.

    이래라저래라 하기보단 개개인 상황에 맞춰 대응해야겠지요.
  • ?
    동감입니다..채굴 글카 가격 크게는 안떨어지리라 봅니다..

    퀘이사존 가보니 지금 가격에도 서로 좌표 알려달라 그러고 난리던데요..

    3080 45만원에 한 번 나온 것을 시세로 생각하고.. 그것도 비싸느니 말이 많네요..

    3080을 20만원대 올 때까지 존버하겠느니 희망회로들 엄청 돌리고 있습니다 ㅋ
  • @존버마이너
    존버마이너님 축하합니다. 39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존버마이너
    냅두세요, 그렇게 말 하는 사람들.. 글카 못살거 같네요 ㅋㅋㅋㅋ 아마 3080이 20만원대가 될려면 최소 5년 최대는 7~8년 후는 되야 할텐데 그때 20만원에 3080.. 아마 만족하지 못하고 7080 20만원 되면 사야지~ 이러고 있을 사람들 같으니까요 ㅋㅋ
  • 저는 아직 한개도 팔 생각이 없습니다 ^^
  • ?
    랩이 중요하지는 않지만 최근 며칠새 가입하여 빨리 글카 팔라고 선동하는 애들이 있어요.
  • ?
    본인상황과 여건에맞게 선택하면될듯합니다
    기대출이있어서 현금흐름이안좋은상황이면 처분하고
    훗날을기약하고 버틸만하거나 있어도그만없어도그만이면 그냥 잘보관해두는게답일수도있죠
  • ?
    아직도 1060이 10만원대 판매 하는 글을 보면

    3060 이 20만원대 까지 떨어진 상태에서 더 떨어질것도 없어 보입니다.

    3070TI 가 가지고 있는 것 최상위 기종이고
    3080은 열관리 힘들다고 구입하지 않았지만.

    3080 상급이 45면 저도 관심이 갑니다.
  • ?
    저도 며칠전 글올렸지만 4000번대랑 3000번대 같이 공존하는 시기가 올테니 급할건 없습니다 천천히 제값받고파세용~~
  • ?
    혼돈의시기를 틈타 중고 용팔이들 선동질이 장난아닙니다..다들 조심하세요
  • 잘아는 업자분 한테 오랜만에 전화해서.. 매입견적 좀 주세요 했는데..
    메세지에 몇일째 숫자 1이 보임.. 나 차단당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업자분도 아시고 부럽습니다
    저도 정리 해야되나 고민 입니다
  • ?
    @zznag
    이 글 본문을 어떤 방식으로 읽으면 제가 업자를 안다는 읽히는지 모르겠네요 ;;;;
    지금 저랩들중에 가입하자마자 그래픽카드 팔라는 글을 올리는 사람들 중에
    업자들이 있을지 모르니 괜히 그런 글들에 휩쓸리지 말라는 글이
    제가 업자들을 알고 있다는 내용으로 읽히시나요??

    아니면 혹시 제가 아니라 위에 말랑카우님에게 쓰는 댓글인가요?
    그렇다면 그분의 댓글에 대댓글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괜히 헤깔리게 하지 마시고...
  • ?
    저평가된 그래픽카드 어디로가는건가요
  • 오늘 중나를 잠깐보니 싸게 사서 되파는듯 가격이 좀 올랐네요
  • ?
    신중해져야 하는군요
  • ?
    채굴기 전문적으로 파는 업자들이 전문적으로 매입한다고 하는걸 보면 참 어이없기도 하네요.
  • ?
    업자들이 대량 메입해서 중국에 수출한다고 하네요
    즉 그들에게 던질 필요는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40 시리즈도 환율때문에 절대 저렴하게 나올수 없는 구조입니다.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동구매] 디센트 지문인증형 지갑 + OTG 케이블 (9/26~10/3 한정수량 100개) file 933
공구관리자
2022.09.26
58217 자유 글카 빨리 팔아라? 글쌔요오     채굴을 하던 안하던 본전 뽑으신 분들은 40글카 전성비와 구매가격 나온시점에 팔 이유가 있을까요? 여기저기 돌면서 분위기 조성하려나 봅니다.    급하신분... 11 0 1184
선량한아이
2022.09.23
자유 요즘 올라오는 글들중 그래픽카드 빨리 팔라는 글들... 요즘 올라오는 글들 중에서 그래픽카드 빨리 팔라고 강조하는 글들은  가급적 좀 걸러서 보시기 바랍니다. 특히나 저랩인데 유독 그런 글만 써대는 계정들은 좀 ... 20 7 3185
적왕슈리
2022.09.23
58215 자유 손해 덜보시려면 귀찮아도 중고나라 직거래가 답입니다.   끌어안고 있으셔봐야... 본인보다 더 많은 수량 보유하신 분들도 털고 있다는걸 잊으시면 안되고... 채굴 붐이 다시 올지는... 절레절레.... 빼앗긴 땅에는 봄... 14 0 861
온수나비엔
2022.09.23
58214 자유 모든 코인이 다오르네요                 나같은 숏쟁이는 어찌 살라고!!!     6 0 706
코롱롱
2022.09.23
58213 자유 (고인물) 바낸 이클예금 이자 5% 떡상? 말 그대로 입니다. 바낸 이클 자유예금이 원레 1%였는데 5%로 변경됨.. 근데 추가 예금이 안되네요 빗섬 업빗 있는거 다 끌어와서 15000개 꽉채우고 싶은뎅. 얼마... 11 file 2 722
말랑카우님
2022.09.23
58212 자유 아무리봐도 나스닥이 거짓말 하는거같지않은데   비트가 거짓말하고 있는거 같음..ㅋㅋㅋ 언제 들통나냐ㅋㅋㅋㅋㅋ                   1 0 481
코인좋다
2022.09.23
58211 잡담 그래픽카드 빨리 처분하고 싶으시면 그냥 퀘이사존 가세요.. 조금만 저렴하게 풀면 눈 뒤집어져서 사려고 달려들겁니다. 어차피 아실거에요 3080급 이상은 몰라도, 3060~3070급은  시장이 감당 못할 정도로 많다는걸요.    ... 10 0 1536
바이트동전
2022.09.23
58210 자유 관심법으로 보는 중고3070 그래픽 시세     내년 봄까지만 내다보니   올해말까지 빠지다가 반등을 좀 주고   내년 봄까지는 상승세가 나올듯해 보이네유    지는 일단 정리 안하고 상승세 기다리는중  ... 13 1 1274
Jujis
2022.09.23
58209 자유 리플 눌림 심하게 몇번 올꺼에요             꽉 붙잡고 다들 잘 버티세영 ㅋ         1 0 620
코롱롱
2022.09.23
58208 자유 도와주세요.   바이넨스에서 업비트로 보낸 ETH가 도착하지 않는데 문제가 뭘까요?   기존에 바이넨스에서 업비트로 보낵땐 잘되었었는데...       바이낸스에서는 정상적으로... 22 file 0 920
nataro
2022.09.23
58207 자유 "이더리움 머지 후 약세 지속...ETH, 결국 '뉴스'에 팔렸다"   외신 "이더리움 머지 후 약세 지속...ETH, 결국 '뉴스'에 팔렸다"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가 "이더리움(ETH)이 머지(PoS 전환) 후 약세 국면을 ... 4 1 1028
에이원파워
2022.09.23
58206 자유 3번 고래, 물량은 다시 채우면 된다     3번 고래님이 금방 또 물량을 채웠습니다. 현재 139,282 BTC를 보유하고 있습니다만, 아직인가 보네요.   길게 보고 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면, 제가 생... 3 file 2 571
뻘거킹
2022.09.23
58205 자유 전기세로 코인 사는거 어떤가요 ㅋㅋㅋㅋㅋ     현물거래 다들 하시나요..?                 5 0 599
이더리움살려내
2022.09.23
58204 자유 9월23일 주요 신문 경제 뉴스                     1 file 0 103
무대뽀님
2022.09.23
58203 자유 9월23일 오늘의 운세   쥐띠 운세 48年生  당당한 자신감이 큰 장점이 되지만 오늘은 위축되고 생각많고 갈등 많아집니다. 60年生  명예운도 좋고 문서운도 좋아요. 하지만 사람 관계... 0 86
무대뽀님
2022.09.23
58202 질문 이더마인 마이너 주소 오기입       이더마인에 출금 계좌로 등록된 바이낸스 전자지갑 주소를 중간값 두자리를 빼먹고 기입하고 이틀동안 채굴을 하다가 테스트 삼아 출금을 요청했는데 출금... 1 137
크립토차르
2022.09.23
58201 자유 이클 넷해시 많이 줄긴했네요..             고점 306 테라해시에서 174 테라해시까지.. 거의 반토막 났네요.. 그리고 기가막히게.. 코인별로.. 채산성이 균등하게 나오고 있죠..   불과 머지 이... 10 file 1 866
일산곰돌이
2022.09.23
58200 질문 전기 해지하면 나중에 다시 살릴때 불이익이 있나요?   자가 채굴자입니다.    빙하기가 최소 1년은 간다고 보고,, 25khw 사용중인 전기 해지할려고 하는데   해지하면 혹시 다음에 전기 재사용시 불이익이 있나요?  ... 7 1 417
우지노
2022.09.23
58199 자유 현제 채산성 순위좀 알고싶어요     이클캐고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없네요 채산성 순위좀 알고싶어요 3위정도 까지 부탁드려요                 13 1 981
영차
2022.09.23
58198 잡담 비트코인 아침장     현재 18~19k에서 왔다리갔다리 하고 있지만...   하단이 열려있다고 생각해서 추매는 급하게 안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물려있는것들이...  -40~5... 5 file 0 448
후우닝
2022.09.2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2920 Next
/ 292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