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
2022-06-14 21:04:25

저는 속물인듯 싶네요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어제만 하더라도 계속돼는 하락장에 알바해가며 전기세 내고 홀딩 하자 오를때까지 버티고 오르고나서 한번에 피자 생각했는데요 그간 하락때문에 체산성 계산을 안했는데 오늘보니 이더마인 채굴양이 거의2배.. 증설욕구 무럭무럭 지금도 전기세내려고 알바하는데 시점인대도 증설땡기는데.. 미친건가요 ㅎㅎ

 

 

 

 

 

 

 

 

 

 

1,681
댓글 17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동구매] 에너지옵티머스 EOP-2400 파워 (6/21~6/27 한정수량 100개) 8 file 1 1047
공구관리자
2022.06.21
공지 "글쎄요" 기능 임시 활성화 안내 14 file 14 1260
관리자
2022.06.20
공지 땡글닷컴 NFT 게시판 생성 기념 이벤트(~6/30) 2 file 8 918
이벤트관리자
2022.06.16
자유 저는 속물인듯 싶네요 어제만 하더라도 계속돼는 하락장에 알바해가며 전기세 내고 홀딩 하자 오를때까지 버티고 오르고나서 한번에 피자 생각했는데요 그간 하락때문에 체산성 계산을 ... 17 1 1482
촙오채굴러
2022.06.14
55823 자유 어른들 말씀이 진짜 마자요   어른들 말씀이  진짜 마자요 ㅎㅎ 내가 사면 어찌알고 떨어지는지  ㅎㅎ 아시죠 팔면 10분만에 올라가는거요 ㅠㅠ 지가 죄가 많운가용 ㅎㅎ                   4 1 1157
짱짱이
2022.06.14
55822 자유 증설하려다 한전 고지서 받고 버티기로..             한전에서 12kw오버 됐다고 고지서 받고 강제로 증설이 멈췄네요  10기가 좀 넘었는데 자영업하는 지라 전기를 같이 사용해서 여름엔 방법이 없네요 ... 12 file 0 1669
체굴중
2022.06.14
55821 자유 하락이 멈출때도 된것같은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보네요 ㅜ                 5 0 799
rowoon
2022.06.14
55820 자유 테라 붕괴 주범 지목된 '지갑 A'는 테라폼랩스의 지갑이다   헐퀴       http://www.coindeskkorea.com/news/articleView.html?idxno=79890             15 file 0 1089
일산곰돌이
2022.06.14
55819 자유 시드갈려서 뭘 하지도못하네.. 자체 관망..                     1 0 493
코인좋다
2022.06.14
55818 자유 채굴 포기할거 아니면 다들 코인시세 보면서 걱정 많으시죠? 저도 비트, 이더, 솔라나 등 좀 물려서 평균 수익률 -58%에 육박했습니다. ㅠㅠ 그나마 메이저 코인 때문에 이 정도지 다른... 23 12 3931
쌩광부
2022.06.14
55817 질문 현시점에서 증설?         시점이 썩 좋지는 않지만, 현시점에서 소소하게 6way 한대 늘린다고 한다면 어떤 카드로 구성하는것이 현명한 선택일까요? 전성비, POS 전환 후 카드의 ... 13 0 1015
크립토차르
2022.06.14
55816 자유 개인메일로 마이닝풀 사칭이네요. 사기겠지요?      선배님들 이미 잘 대처하고 계시겠지만   매번 눈팅만하다가 혹시나 도움이 될까 올려봅니다.   제 개인메일로 메일이 왔는데 마이닝풀 고객확인절차라 했는... 5 file 2 344
하비드잡스
2022.06.14
55815 자유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file 0 112
샐러드1시간
2022.06.14
55814 자유 얘네 아무리 물려있어도 끄떡하지 않을 걸요   BTC 보유 일부 국가·기업 현황   - 엘살바도르 : 2,301BTC 보유 /  평단 $45,171 / 현재 51.72%↓ - 테슬라 : 43,200BTC 보유 / 평단 $34,722 / 현재 37.18%↓ - ... 2 file 0 904
풀매수
2022.06.14
55813 자유 톤코인 사이트도 접속이 안되네요 무슨일이 있는건지 톤코인사이트도 접속이 안되네요.  톤코인도 이제 채굴을 멈춰야 하는건지                     1 0 522
하회탈
2022.06.14
55812 자유 꽉 잡으세요   현 시간부로 다시 내려갑니다                     0 377
광부가부업
2022.06.14
55811 자유 하락이 잠깐이라도 멈춰 다행입니다 ㅜㅜ   분위기좋네요 하락 이제 멈췄으면 좋겠습니다 ㅜㅜ 좋은 생각만하시고 늘 화이팅입니다 여러분..!   사견으로써는 계속 기계 돌리시는게 어떠신지 합니다^^..  ... 5 1 484
무섭지
2022.06.14
55810 잡담 dag 사이즈가 5gb가 얼마 안남았내요         작년 채굴에 입문해서 열심히배울때 게시판에서 핫 했던 자0마이너 채굴가능한 dag사이즈까지 2달정도 남았내요 ㅎㅎ    문득 소식이 궁금해집니다      ... 4 0 709
youngberry
2022.06.14
55809 자유 신이난 게이머들(feat 커뮤니티반응)                 https://m.dcinside.com/board/dcbest/58535 다들 힘내세요... 누군가는 절망을 희화하네요 우리끼리라도 다합쳐서 이겨내요...       4 file 0 3335
망한소방채굴꾼
2022.06.14
55808 잡담 업빗 기준으로 빨간색이길래~~   조용히 외쳐봅니다 가~즈~아아아~~~   성굴하세요...               5 0 504
땡퍼
2022.06.14
55807 자유 최근 채굴한 이더 빗썸으로 보내보신분 계신가요?       지금 5개정도를 한번에 보내려고하니 트래블룰이 적용되었다는 말도 있고 해서 한번 여쭤봅니다.   최근 10일이내에 이더 100만원 이상 보내보신분 답좀 부... 5 0 361
웅이아부징
2022.06.14
55806 질문 이거 Pcie 확장 카드 맞을까요? 동네 당근에 이런 제품이 올라와 있는데 이 놈이 pcie 16x에 꼽아서 4개 그래픽카드를 물릴 수 있는 건가요? 일반적인 pcie 1 to 4카드랑 생김새가 다르고 제품도... 6 file 0 471
동굴탈출
2022.06.14
55805 자유 오늘 저녁까지는 한번 봐보세요     미선물이 지금 좋아서.. 밤에 반등하길 바랍니다                   8 2 798
무섭지
2022.06.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 2812 Next
/ 2812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