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20220611_212930.jpg

 

에어컨도 틀어놓고 주변온도 23도로 관리중이에요...

엊그제 중고로 가져온 조택 3070ti AMP holo가

온도가 45도 메모리 온도 90~96도가 나오네요...

일반 온도랑 메모리온도랑 50도차이가 나는게 맞나요...???

이게 문제가 있는게 맞는건지 햇갈려서요...

 

1654950069275.jpg

 

 

 

 

 

 

 

 

 

 

 

 

 

1,063
댓글 19
  • ?
    마이너 뭐쓰세요??..헤쉬가..
  • ?
    @촙오채굴러
    t rex 씁니다...!!! 아 헤쉬는 88% 풀로 해서 60해쉬 잡아놓으면 정선온도가 102도 넘어가더라구요..... 겁먹어서 90도까지 내렸습니다ㅠㅠ 해쉬도 같이 내려가더라구요
  • ?
    GPU와 메모리가 같은 방열판을 공유하는데 온도가 40도 이상 차이난다면 메모리의 열이 방열판으로 잘 전달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zotac 제품은 봉인씰도 없어서 써멀패드 작업하기 매우 좋고 제품들도 작업 난이도가 낮고 youtube에 해당 모델로 검색하시면 써멀패드 두께 정보가 많이 나옵니다. 백플 써멀패드는 갈 필요는 없으며(물론 써멀패드가 남아돌면 백플도 하셔도 무방) 그냥 메모리 써멀패드만 작업해주면 gpu온도가 50도로 조금 오르고 메모리 온도는 80초반정도 나올것 같네요.

    익숙해지면 zotac 제품 같은 경우는 하나 작업하는데 5분도 안걸립니다. zotac 것은 난이도 정말 낮아요...
  • ?
    @FSPLifeStyle
    아....그렇군요...자세하게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서멀패드도 구매 해놓고 해볼까 하긴 하는데 제가 옛날에 하나 말아먹은게 있어서 못건드리겠네요.....일단 이상한 소음이 나는 문제도 있어서요 서비스센터에 보내서 리퍼 받아보고 온 모델도 그러면 팔고 다른 모델로 가려구요 ㅋㅋㅋ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 ?
    조탁이 좀 똥써멀입니다
    검정색 똥써멀 ;;
    3080 가지고 있는데 교체하고 나면 신세계입니다.
  • ?
    @인커렉토
    그러게요 여러개 써봤는데 두배의 차이가 난다는게...어이없다 못해 신기하더군요....
  • ?
    3070ti 78~80나옵니다
  • ?
    @쿠시뿅
    넵 100% 으로 하면 그정도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다만 저는 아직 100% 안해보기도 했고....온도가 95도 안넘게 조절한 값이라서요 참고하겠습니다
  • 조택 모델이 그렇더라구요 ...
  • ?
    일단 조텍 써멀패드 써멀구리스 순정이 안좋습니다.
    작업전 단, 주의 하실점이 있습니다.
    조텍은 분해 및 유지보수는 터치 안합니다.
    단 원복을 원칙으로 하는건 변함 없구요.
    그렇기에 써멀패드는 빈박스 안에 붙여서 보관 해두심이 좋습니다.
    (써멀패드 교체 흔적 및 기존 써멀패드 없어진 상태로 AS거부 되는 경우도 종종 있음)
    메모리 갤리드 써멀패드 작업 진행 하시고 구리스는 곰써멀 같은거나 MX-4 작업 하시면 됩니다.
    3070TI는 78~80해시 안나오면 돌릴 가치가 없어요,,
    무조건 최대 성능 뽑아서 돌리시길 추천 드립니다.
    정션온도 100도까지는 정상으로 봅니다.
  • ?
    @레알똘콩
    아 100도 까지를 정상으로 보는군요..? 그러면 내부가 녹거나 그러진 않나요? 물론 구리나 철 등등이라 녹는점이 높겠지만 100도 넘어간다니 겁이나네요.....일단 다른 고장도 있어서 조택에 리퍼품으로 as받아보고 안되면 다른 모델로 갈아타려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 ?
    조탁1.png 조탁2.png 조탁3.png 조탁5.png 조탁6.png
    ㅋㅋ 조탁 잘못사신듯요 저도 쌔제품80에 하나삿다가 써멀 작업하고 등등 5만들어갔어요 ㅋㅋ

    조탁 글카 3070TI 필수품입니다 ㅋㅋ
  • ?
    @도당동
    ㅋㅋㅋㅋㅋㅋㅋㅋ어 도당동이면 부천이신가보네요 글카는 이틀전에 부천가서 65에 업어왔어요 그나마 싸게 업어와서요 ㅋㅋㅋ 인텔 쿨러로 저렇게 하다니 ㅋㅋㅋ신기하네요 저도 해봐야겠어요...서멀은...사놓긴 햇는데 제가 똥손이라 차마 못건드렷어요...소음문제가 좀 있어서 센터 보낸담에 리퍼품 오면 결정해보려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 90CAD17F-3D22-4914-9D4E-3E957EEEEA08.jpeg
    갤럭시 3팬 입니다 해시 참고하세요
  • ?
    @겨울붕어
    와 갤럭시 모델은 온도가 맘에드네요....해쉬는 메모리온도 90도 안넘는 선으로 제가 전력을 낮췄더니 50밖에 안나오더라구요...메모리 온도를 잡으면 자연스레 올라갈거 같네요 댓글 감사합니다
  • ?
    조탁7.png
    써멀작업하고 난후 이렇게 온도가 달라졌어요
  • ?
    @도당동
    와...쩌네요...온도차이가 20도 안팍이군요...? 뜯어보고 싶게 너무 고민되네요ㅠㅠ 똥손이라 사놓고 고민중이였거든요
  • ?
    마이너바꿔보세요 전력을 더주시고 해쉬 최소 75이상은 뽑아야죠
    Nb마이너로 한번 바꿔보세요 마이너바꾸시면 조금차이있어요
  • ?
    @초보채린2
    아 해쉬는 메모리온도 90도 안넘게 전력을 낮췄더니 내려갔어요 메모리 온도만 잡으면 자연스레 올라갈거 같네요 메모리온도 106찍고 79나오더라구요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동구매] 에너지옵티머스 EOP-2400 파워 (6/21~6/27 한정수량 100개) 7 file 1 835
공구관리자
2022.06.21
공지 "글쎄요" 기능 임시 활성화 안내 14 file 12 1152
관리자
2022.06.20
공지 땡글닷컴 NFT 게시판 생성 기념 이벤트(~6/30) 2 file 8 848
이벤트관리자
2022.06.16
55701 자유 땡글의 글들은......   땡글에 와서 눈팅과 글을 몇번 썼었는데요. 채굴에 대한 기술적인 면,  서로 도움이 되는 조언들이 많이 있는 것을 느낍니다.   그러나 땡글은 가상화폐와 밀접... 18 17 3558
슈퍼듀퍼
2022.06.12
55700 자유 가뭄에 단비인가요?   오랜만에 보는 쭉봉... 난이도 연기도 2~3달 될 것 같고 비달릭 죽었나 살았나....  이더 10퍼 쪽 빠졌다 찔끔찔금 올라오고...  참 많은 일이 있는 하루네요..... 2 file 1 1974
영국채굴러
2022.06.12
55699 자유 이더리움 개발자: 메인넷은 8 ~ 11월 사이 통합될 예정이며, 난이도 폭탄은 8월 중순까지 지연될 예정   11일 블록비츠에 따르면 이더리움 핵심 개발자 팀 베이코가 최신 이더리움 컨퍼런스콜 논의 내용을 전했다.     팀 베이코 “이더리움 롭스텐 테스트넷 통합이 ... 5 file 1 1908
스피드짱
2022.06.12
55698 자유 비트코인 잠재적 22K행       Production Cost - Electricity Cost in range   Electricity  Cost 마지막 터치는 2020년 3월  Covid 급 하락입니다(V자 반등)   Weekly 200MA 지지선 22K... 11 file 0 1571
돌고래(진)
2022.06.12
55697 자유 이더리움 1400행   Big Buy Zone 1400   솔라나 Big Buy Zone 10 ~ 25   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700달러까지 분할 매수 대기 중입니다.                 14 1 2869
돌고래(진)
2022.06.11
질문 조택 AMP 3070ti 중고로 가져왔는데 정선 온도 미쳤네요 이거 문제 있는걸까요?   에어컨도 틀어놓고 주변온도 23도로 관리중이에요... 엊그제 중고로 가져온 조택 3070ti AMP holo가 온도가 45도 메모리 온도 90~96도가 나오네요... 일반 온... 19 file 0 1000
catacats
2022.06.11
55695 질문 스토리 링크 쓰고 계신 형님들께 여쭤볼게 있습니다. 스토리 링크가  최대 전력 2200w  까지 라는데  그렇다면  스토리 링크에  멀티탭을 꼽으면   1660s 기준  6웨이 채굴기 파워 케이블선을   몇대까지 꼽아 쓸수 ... 4 0 284
도지가즈아
2022.06.11
55694 자유 떨어지더라도 끝까지 홀드해야지 마음먹었지만   막상 진짜 떨어지니 기부니가 별로네요 ㅎㅎㅎㅎ   다들 화이팅합시다 !!   언젠가 오르것죠 그언젠가가 언제가 될지몰라서그러지                      14 0 1485
촙오채굴러
2022.06.11
55693 잡담 혛홄   ㄴㅇㅁㄻㄴㅇㄻ   9 0 6433
XCH&ERG
2022.06.11
55692 자유 이더 -9%빠지고있네요 ㅜㅜ         주말인데 기분이별로네요 화이팅들하세요 ~             6 0 1390
나랑1220
2022.06.11
55691 잡담 ㅇ ㅔ ㅇ ㅣ...   꽉들... 잡으시래니깐...                 5 file 0 893
스피드짱
2022.06.11
55690 잡담 요즘 같은 시국에 채굴장 구축...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이라 덥네요. 요즘 키우는 고양이가 방광염이 걸려서 소변을 못누고 요독증과 신부전증이 걸려서 응급으로 병원을 가다보니 수익은 커녕 오... 33 file 2 4390
레알똘콩
2022.06.11
55689 자유 뭐죠 비탈릭 사망?       루머겠죠?                 17 0 3208
채굴로고고
2022.06.11
55688 잡담 탈중앙화, 디파이..실현가능할까 가상화폐가 처음 나왔을때 저도 어느 국가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탈중앙화, 이거 괜찮은데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도 이더리움을 소소하게 2-3기가 채굴하고 있고.... 7 2 494
오리카나
2022.06.11
55687 잡담 좋은 제품 보고 가실께여 자자 날이면 날마다 오는게 아닐수도 있습니다   밀폐형 케이스 순정 쿨러 뱅기 이륙하는 소리에   나만의 채굴공간에서  도저히 못있겠다  하시는 사장님들   오... 5 file 1 1397
도지가즈아
2022.06.11
55686 질문 2달간 기록 날아가고 레벨도 하락 되었습니다. 일주일 만에 들어 왔는데 최근 2달간 로그인 기록 날아가고 4,5월에 작성한 글, 댓글도 날아가고 없습니다. 그 이전것은 있고요 그래서 인지  레벨도 1등급 하락 ... 3 2 472
오피러스
2022.06.11
55685 잡담 옛날 하곤 정말 많이 달라졌네요       올라도 20만원 한도내에서 왔다리 갔다리 내릴땐 마치  폭락 할것 같아도 또 그정도선에서 왔다리 갔다리   가격 저항선이 상방, 하방  아주 탄탄하게 변했... 8 4 1048
낭만채굴러
2022.06.11
55684 자유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습니다.     채굴 시작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목표했던 20g에 이제 6.6g정도 남았네요.    누군가에겐 만용으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행위에 대한 결과만 책임질 수 있... 21 file 2 1140
건물주위에채굴주
2022.06.11
55683 자유 현실은 어쩔수없네요   어제 12기가해쉬 헐값에 처분하였습니다.    모두 3080 3090 신품인데    나름 저가에샀는데 저가를 갱신하고있구   저도 부정적인글은 자재하고싶지만   전성... 22 4 1449
kisstou
2022.06.11
55682 자유 흐름은 거스를 수 없는 법   기나긴 횡보 하락장 돌입.    이상!   안전 벨트 꼭 하시고..    다음역은 존버역 입니다.   하차하실 분들은 다음역에서 꼭 하차 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 3 4 718
코인캐는코쟁이
2022.06.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2810 Next
/ 281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