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다만 그것을 안믿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런것이지

시장의 경고가 이번처럼 명확 했던적은 일찌기

없었던것 같네요

지금 보면 딱 그 예상 그대로 따라가는것 같은데 말이죠

금리가 높아지면 빌린돈을 갚아야 하니

투자금을 빼야 할것이므로 장은 약세장일것이다

정도는 예상하였던 것이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또 한가지가 이와 유사한 예고가 있죠

난이도 폭탄에 대한 예고죠

분명 할거라고 하는데 또 안믿는 사람은 안믿어요

금리 영향 상황처럼

믿고 안믿고 그에 대한 결과는

각자에게 명확하게 다르게 나타나겠죠?

과연 누구의 믿음이  옳을것인가는 

신만이 아시겠지만....

 

 

 

 

 

 

 

 

 

652
댓글 2
  • ?
    흠 ~~ 그렇죠.
    인플레이션
    금리인상
    채권금리인상
    주가하락
    금융시장불안
    이자상승
    신용불량자 급증
    전기료인상
    금값상승
    부동산경매
    대망에 채굴기 급매
    글카 줍줍 음...
    흐흐흐
    캬~~~소주가 달다...
  • 순환을 예상하는 건 쉽죠. 다만 정확한 시기를 예측하기 어려울 뿐. 언제나 길게 보면 맞을 때가 옵니다. 그리고 그 사이 수없이 예측이 틀렸던 날들이 쌓여있지요. 다만 무리한 투자에 경종을 울리는 이런 글들은 언제나 의미가 있습니다. 하방기든 상승기든 손가락만 빠는 사람들보다는 여기 계신 분들이 더 훌륭하신듯해요.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동구매] PNC PARTNER EVEREST 라이저 PCI-E 1x USB 홀더 (5/24~5/30) 2 file 420
공구관리자
2022.05.24
공지 서비스마켓 게시판 신설 안내 16 7 2381
관리자
2022.04.13
55176 자유 써멀패트작업 가능하신분 사례하겠습니다 3080 메모리온도가 씨뻘게져서 써멀패드작업을해야하는데.. 처음하려니 떨리네요 20장 이쁘게 작업해주실분 찾습니다  공짜로 해달라고하는건아니고요 원하시는 ... 11 0 603
히끼채굴로
2022.05.10
55175 자유 비트코인, 지옥행 열차 탑승을 환영합니다. 오랜만입니다.   관작을 반 정도만 남겨 놓고 있는 고주파입니다.     거래소 입금량이 1년 내 최고점(상)을 다시 찌고, 현물 거래소 입금량(하)은 2년 만 입니다... 14 file 0 7715
뻘거킹
2022.05.10
55174 질문 비행시트 씨름중입니다 도와주세요   usb 다운 받아서 굽고 아이디 비번 까지 치고 비행시트 만들어서 적용했는데 계속 저 창이 떠서 마이너 종류별로 다해보고 풀도 바꿔가면서 해봤는데 변화가 ... 7 file 0 319
영혼탈곡기
2022.05.10
55173 질문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2 file 0 114
청주채굴맨
2022.05.10
55172 자유 Everything's gonna be alright 잘될거에요   잘풀릴겁니다   잘되실거에요   좋은날만기다릴거에요   ^^                     2 1 208
세미나
2022.05.10
55171 자유 28k VS 35k 뭐가더 빠를까요 ?                     0 254
내인생allin
2022.05.10
55170 자유 ㅈㄴ 오래 걸린...   후오비 코리아 코인 거래 재개했네요     거래재개 코인 목록 수정 전     수정 후                 1 file 0 675
Bitless
2022.05.10
55169 질문 채굴기 화면 이렇게 나오는데 뭘 고치면되나요     채굴장비를 여러개 돌리려 하고있는데 다다른 오류? 가 뜨면서 안되더라고요 하나하나 땡글에서 질문답변을 받아서 해가고있는데   이건또 모르겠습니다.. 어... 10 0 332
태백산맥광부
2022.05.10
55168 자유 예상수익 하루하루 쪼그라듬 ㅋㅋ     점차 차근차근 줄고 있는 모습 보이시죠?.. 오늘 .. 저는 저의 투자 금액 대비 당시 금액의 54%까지 줄었네요 ㅎㅎㅎ 그냥 참고 하시라고 올려 봅니다..   ... 4 file 0 676
일산곰돌이
2022.05.10
55167 자유 오늘은 루나로     익절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또 다른걸로 수익보신 분 계신가요~?               0 321
luucccy
2022.05.10
55166 자유 채굴 하시는분들 여름에 이거 필요하시죠?       써멀스크림 ㅋㅋㅋ           4 file 0 724
고점매수장인
2022.05.10
55165 자유 시즌종료임박       20k가즈앗               2 0 689
코모도장군
2022.05.10
55164 자유 NB마이너 v41.1 3060ti 테스트 중입니다.     60ti 12Way 테스트 중입니다. 사진 보시는 대로 아직도 불안정합니다. 티렉스는 이거보다 한 술 더 뜨고요. 어제 버전업 이후로 조금 안정되기는 했습니다..... 5 file 0 574
HoGun
2022.05.10
잡담 금리로 인한 코인 하락은 이미 두달전부터 수없이 말이 나왔었죠     다만 그것을 안믿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런것이지 시장의 경고가 이번처럼 명확 했던적은 일찌기 없었던것 같네요 지금 보면 딱 그 예상 그대로 따라... 2 0 566
낭만채굴러
2022.05.10
55162 자유 비상!!.. 루나지갑 비트코인 다출금함 ????????   폰지사기 ?????????                       8 file 0 1224
20만이더
2022.05.10
55161 질문 이더마인→업비트 1일 자동출금 횟수 문의   이더마인→업비트 1일 자동출금 횟수 문의드립니다. 소규모 채굴장을 만들었는데 하루 채굴량이 0.4정도 됩니다. 0.2씩 나눠서 하루에 두번 자동출금이 되면 좋... 6 0 404
아름다운날이예요..
2022.05.10
55160 자유 오늘은 단타 뭘 해볼까요   매일 껄무새에요~ ㅠㅠ ㅋㅋㅋㅋ                   0 144
luucccy
2022.05.10
55159 자유 손절하고 안봣는데 지금 31k 던데 ㅋㅋㅋㅋㅋ         얼마나 더 빠질거같음 ??             0 416
내인생allin
2022.05.10
55158 자유 ㅋㅋㅋ진짜오지게떨어지네       채굴은 어째되려나               1 0 340
코모도장군
2022.05.10
55157 자유 선물 관점   어제 러시아 전승절 이슈 자체는 푸틴 대통령의 발표때 우려했던 핵위협 이슈나 종전에 관한 언급이 없는 상태로 시장에 여지가 생길만한 언급 자체는 없었지만... 3 2 263
Billie
2022.05.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 2780 Next
/ 278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