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잡담
2022-05-04 14:04:51

정말 억울합니다 2편...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어제 M*I고객센터에 A/S맡겼다가 수리불가 판정 받은 채린이 입니다.

아래사진은 반송받아서 제가 직접 찍은 수리불가판정 받은 사진 입니다.

KakaoTalk_20220504_132607484.jpg

 

어제 반송해 달라해서 금일 물건 도착하여 정확하게 확인해본바 이건 그냥 해주기 싫어 불가판정을 내렸다는게 더 확신이 들었습니다.

제품 확인해 보니 파손이 아니라 금속부분이 살짝 뜯겨 나갔습니다. 역시 작동상 영향을 전혀 주지 않고 정상적으로 연결 돼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그래픽카드들 여러장을 일일이 장비로 확인해본바 사이드A 3번 Pin은 사용하지 않는 단자였습니다.

원칙적으로는 사이드 A, B 모두 12V가 들어가지만 사이드 A, B 모두 2번(Vcc12V)과 같이 붙어있어 금속부분이 아예 없어도 동작하는데에는

전혀 문제가 돼지 않습니다.(PCI-E 모든카드가 동일.)

 

아래 사진은 정상적인 카드 3번핀 골드핑거 잘라내고 테스트 한 사진입니다.

KakaoTalk_20220504_133404096.jpg

직접 정상적인카드 3번핀 단자 잘라내고 테스트 했습니다.

3D, 채굴, 아무문제 없습니다.

필요도 없는단자를 만들어 놓고 그부분이 잘려 나간것도 아니고 금속 살짝 벗겨졌다고 수리불가라고한다면

TV나 냉장고 같은 전자제품은 외관에 표시스티커 붙혀서 판매하고 스티커 찢어졌으니 서비스 못해준다(?)랑 모가 다를까요?... 

 

작동상에 전혀 문제도 안되고 사용하지 않는 금속이 조금 벗겨졌다고 수리불가 판정을 하는 이런 서비스센터 정말 가만 둬야 하나요?

 

다시한번 선배님들의 의견 듣고 싶습니다.

의견에 따라 센터로 찿아갈지 결정해 보려구요~~^^

 

내일은 어린이 날이라 아이들과 기분좋게 보내구...

 

다음날 찿아가서 진정한 파손이 어떤건지 앞에서 보여주고 올려구요...^^

 

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5,063
댓글 26
  • ?
    소보원 민원이 직빵입니다.
    그것도 안해줄라 카면, 별것도 아닌 이유로 민사소송에, TV출연도 시켜 주면 됩니다.
    apple 이내 대기업이네 A/S 잘 안해준다고 TV에서 맨날 욕하는데,
    실상 MSI 가 apple 싸다구 몇배는 후려치는 상황 아닙니까?

    쓰레기 같은 새끼들, 글카가 똥값이든 금값이든 A/S 비용이 올라가는 것도 아닌데, 금값으로 글카 쳐 팔아먹고 A/S도 안해준다?
  • ?
    @Naisya
    의견 감사합니다.
    정말로 저런 말도 안되는 센터들 본때를 한번 보여줘야 겠어요~~ㅎㅎㅎ
  • ?
    나쁜 놈들 엠에스아이 완전 쓰레기네요.
  • ?
    @sora7
    제가 한번 가서 해결해 보겠습니다~~ ㅋㅋㅋ
  • ?
    Msi 절대사면 안되겠네요
  • ?
    @채굴헌터
    원래는 귀찮아서 10년전부터는 진상 안부렸는데 이번건은 못참겠네요~~ㅋㅋㅋ
  • ?
    CS 이노베이션 A/S는 최악중에 최악입니다.

    소보원에 민원넣으면 해결될려나 모르겠네요.
  • ?
    @마이너리그
    일단은 책임자 불러달라해서 기술적인 부분 얘기해 보고 그래도 무조건 나몰라라 한다면 다음으로 소보원에 접수하려구요...^^
  • ?
    조언 하나 드리자면,

    cs이노베이션은 소보원 콧방귀도 안뀝니다.

    유일하게 두려워 하는곳이 메이져 하드웨어 커뮤니티인데, 대표적으로 퀘이샤ㅈ과 쿨ㅇ이 있어요.

    이곳에 AS 업계 동향란에 위 이슈를 공론화 시키고 이슈가 많은 유저들에게 노출되면,
    결국 사태 수습을 위해 cs이노는 물러서게 되있습니다. 과거에 사례들도 존재하구요.
  • ?
    @갱주
    의견 감사합니다.
    어디 사이트인지 알겠네요. 저도 센터장으로 근무할때 활동했던 사이트 입니다.
    조언 감사하구요 6일날 찿아가서 콧방귀도 안뀌면 이 내용 사이트에 도배해야조~~ ㅋㅋ
  • ?
    원래... as가 므시므시 한곳이죠.. 그래서 되도록이면 거르느 브랜드입니다.
  • ?
    @산으로간곰
    CS로 바뀐 이후로는 더 심해진거 같아요 ㅠㅠ
  • 근데...아무 이상없는데 왜 as맡긴거죠?
  • ?
    @달공삼
    사용하다 화면이 나간 후 그 다음부터는 쿨러도 안돌고 화면이 안나오네요...
    전원만 들어오구요.. 이문제로 유선상으로 보증기간 확인하고 택배 보냈는데 증상이랑 상관없이 저부분때문에 수리불가 판정 받은 사연 입니다.~~^^
  • ?
    안하시는게 좋을듯. 그쪽 사이트들은 채굴에 무척 민감해서
    오히려 도움이 안돼요.
  • ?
    @kdss
    이제품 채굴사용 아니에요~~
    개인컴퓨터에서 게임용으로 사용하던 겁니다~~^^
  • ?
    확대해서보니 저부분이 데이타쪽 저압인데 골드핑거가 옆으로 많이 기스가 많이 났네요.
    작은일자드라이버같은거로 골드핑거 사이 가운데로 물리적으로 긁어낸흔적도 보이고
    뭐라 말을 못하겠네요...
  • ?
    @뜨악이다
    의견 감사합니다.~^^
    단자가 끊어진 것 이라면 저 역시도 100%수리불가 인정 하겠지만...
    모든 상품은 외형에 기스가 있어도 사용상에 문제가 없는 것 이라면 보증기간안에 수리는 해 줍니다~~^^
    무조건 수리불가가 아니라...^^
    그리고 참고로 기스가 난 사이드 A, B 4번핀은모두 GND 단자 입니다. 즉 접지입니다. 데이타쪽 아니에요~~^^
  • ?
    @웅이아부징
    데이타쪽인지 접지인를 떠나서 간단하게 입장바꿔놓고 생각해보면 편할듯요.
    전문수리공이 아닌 제가 봐도 인위적 물리적으로 긁어낸게 보이고 골드핑거 위쪽까지 pcb쪽 코팅부분까지 긁어낸
    흔적이 보이는데
    라이져카드나 보드슬롯에 100번 1000번을 꼈다 뺐다 해도 저부분에 저런흔적 절대로 안나옵니다.
    pc 쪽 일하셨다면서 그정도는 알거 아니에요.
    센타직원이 아마도 골드핑거 모기똥만큼 날라간거가 아닌 골드핑거 하고 pcb쪽 물리적인 흔적때문일거라고 판단돼네요
  • ?
    @뜨악이다
    1편 댓글에도 달았듯 물론 관리를 잘 못해 생긴 상처였습니다. 이부분 인정도 했구요...
    제가 말씀드리는건 인위적 물리적으로 손상이 생겼다 하더라도 저 부분때문에 문제가 발생된것이 아니라면
    적어도 교환은 아니더라도 보증기간안에 있는 제품이라면 RMA라도 발송해서 제조사에 문의를 해보겠다라는 대응이 맞지 않을까? 또한 제품 문제와 전혀 상관도 없는, 사용하지도 않는 단자 손상을 트집잡아 무조건 수리불가다 못해준다라고 대응하는 방식이 옳은것인지에 대한 의견을 묻고 있었습니다.~^^
    참고로 제가 센터장으로 근무를 할땐 긇혀서 패턴 나간것도 수리가 가능한 부분은 직접 수리해 줬었어요.
    물론 고장이 나지 않았다면 제거하다 이런 실수를 하지 않았겠지만 센터를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은 제품에 문제가 생겨 방문하는거라 대부분 좋지않은 마음으로 방문을 하게 됍니다.
    이러한 고객님들께 최소한의 예의로 도움을 드려야하는 곳이 고객지원센터라 생각 합니다.
    소비자의 입장은 생각하지 않고 회사의 규정만을 얘기하는 고객지원센터가 과연 고객센터 일까요?
    뜨악이다님께 딴지를 거는것은 아닙니다.
    그냥 제가 근무하던 시절 저의 마인드와 지금의 몇몇 센터들이 맞지 않아 제 맘을 적은 것이니 기분 나빠하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
    AS 센터 직접 찾아가셔서 항의하는게 답입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찾아가서 큰소리지르는게 장땡입니다.
  • ?
    @초보채린2
    ㅎㅎ 저도 한때는 삼성, LG에서도 레드(?) 리스트로 등록 되어 있었죠... 가서 접수하면 책임자가 직접 접수하고 상담해 줬었습니다~~^^
    기술적으로 엔지니어분들이 감당하기 어려울땐 책임자분과 얘기하면 좋게 해결되는 경우가 많았거든요.^^
  • ?
    잘못된 규정이 맞아요. 하지만 우리는 일을 크게 벌려 이길 자신이 없고 방법도 모르니..
    as 업체도 대행이기때문에 본사에서 내려오는 지침을 따르는것 뿐이라고 변명하겠지만,
    잘못된 건 잘못된겁니다. 힘이없는 채린이는 억울하죠 ㅠ,ㅠ
  • cs innovation = 고객 서비스 혁신
    악덕기업
  • ?
    역시 as는 조텍
  • ?
    걔들 저 금박이 무슨역할을 하고 금박없어도 작동한다 안한다 이런게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게 아닐겁니다
    단지 규정상 외부 파손이 보이면 안해준다는 규정으로 안해주는걸뿐... 그렇게 전문적인 기판 지식 가지고있는 애들 아닙니다 그냥 대만에서 물건 받아다 파는 보따리장수같은 애들이지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동구매] PCI-Express 16X 009S 신형 라이저카드 (5/17~5/23 한정수량 500개) 6 updatefile 1 863
공구관리자
2022.05.17
공지 서비스마켓 게시판 신설 안내 12 update 7 2189
관리자
2022.04.13
55000 자유 4월, ‘비트코인 vs 이더리움’ 채굴 승자는...     4월, ‘비트코인 vs 이더리움’ 채굴 승자는...   지난달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채굴 수익이 상반되는 움직임을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가상화폐 정보 제공 플랫... file 0 1145
에이원파워
2022.05.04
54999 자유 이더리움이 최소 한번의 하락은 더 남은 것 같습니다   이번주 FRB의 금리인상이 예정되어 있고 미국 나스닥 지수도 추가하락 가능성이 높은데 나스닥기준으로는 적어도 12-15%의 하락이 한번 더 남아 있는 상태입니... 9 1 845
키위
2022.05.04
54998 자유 윈도우에서 HIVEOS로 이전하는 과정중 해킹이 진행되었네요. 한 줄 요약 : Iptime 공유기와 KT에서 (유료로) 제공하는 무선공유기로 인터넷이 연결된 제품들은 정상.   !! 공유기 없이 KT 인터넷모뎀 기기에서 다이렉트로 연... 11 1 387
무라카미하루채굴
2022.05.04
54997 자유 어떠한 아주 특별한 날은 아니지만       어린이날에 뭔가 조금이라도 좋은 일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ㅠㅠ               2 0 219
luucccy
2022.05.04
54996 질문 오늘 새벽 하이브 무슨 일 있었나요??   00:15~03:15 사이 해쉬그래프가 끊겨있어서요 장비 전부 다 동일한 시간대에 끊겨있고 장소는 두곳에 나눠져 있는 장비들이라 네트워크나 전기 문제는 아닌것 ... 8 file 0 3942
NiceNSlow
2022.05.04
54995 자유 카이버 이거맞냐..             나만타면 내리네..         3 0 194
코모도장군
2022.05.04
잡담 정말 억울합니다 2편...   어제 M*I고객센터에 A/S맡겼다가 수리불가 판정 받은 채린이 입니다. 아래사진은 반송받아서 제가 직접 찍은 수리불가판정 받은 사진 입니다.   어제 반송해 달... 26 file 2 4641
웅이아부징
2022.05.04
54993 질문 요즘 3080non 중고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하나 추가하려고 하는데 가격을 모르겠네요   얼마정도 하죠?                   8 0 819
비토벨토프
2022.05.04
54992 자유 햇빛 반사 페인트 써보신분?             모든 창문 암막시트지 설치는 끝냈습니다.     여기에 햇빛반사 페인트를 컨테이너 외벽에 발라주면 도움이 될까요? 18 file 0 2413
Naisya
2022.05.04
54991 잡담 장기로보면 현물 매매보단 채굴이 더 좋지 않나요??     차트 고수 아니고서야 코린이들은.... 채굴 하는게 더 좋은듯 합니다..   코린이들은 현물매매하면 기본 30~70% 물리는건 기본인듯 합니다. (저도 물렸네요ㅠ... 12 0 869
초보채굴러123
2022.05.04
54990 질문 마이닝 풀허브 관계자님 계신가요.. 마이닝 풀허브 관계자님 계신가요.. 초기화를 할려고 하는데 메일을 보내도 1달 이상 읽지를 않으시네요.. 도대체 어쩌라는 건지...ㅠㅠㅠㅠ 0 278
난나야12
2022.05.04
54989 자유 코인을 계속 할수있을까요     손절하는날이 더 많아지다보니 이걸 계속 해도되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ㅠ                 3 0 686
luucccy
2022.05.04
54988 자유 40.4k 롱인데 내일까지만 보고 아니면 손절해야겟다         진짜 못버티겠네 ㅋㅋㅋㅋ   청간가는 33k             2 0 324
내인생allin
2022.05.04
54987 자유 fomc가 내일새벽인가 오늘인가       언제지형들               3 0 486
코모도장군
2022.05.04
54986 자유 이더리움클래식 채굴어떻게들 하고계신가요     rx570으로 채굴중인데 너무 수입이 없는듯 합니다 다들어떻게들하고 계신지요 기계를 처분해야할지 고민중이네요                   23 1 908
아기강시
2022.05.04
54985 질문 하이브 지마이너 톤듀얼 요새 톤코인풀 지원되나요?      안정적이던 지마이너가 그립네요ㅠ 요새도 톤코인풀 지원 안되나요?                   7 0 211
광명리라역전
2022.05.04
54984 자유 모닝 브리핑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29,218BTC 보유 -530달러 운용 헤지펀드 "밀레니엄"암호화폐 전략 본격화 새벽시장에서 글로벌 증시와 코인시장은 디커플링되는 모습... 0 124
Billie
2022.05.04
54983 자유 5월4일 주요 신문 경제 뉴스                     file 1 165
무대뽀님
2022.05.04
54982 자유 5월4일 오늘의 운세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쥐띠 운세 48年生  문서운이 들어왔지만 주의가 필요합니다. 매사 꼼꼼하게 일처리 해야된답니다. 60年生  변동수가 있는 날... 0 93
무대뽀님
2022.05.04
54981 자유 gp66 139만 어제보다 10만원 더 떨어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락 하네요!!      혹시나 어제 주문 하신 분 취소 하고 다시 ㅋㅋㅋㅋㅋㅋㅋ   12 file 1 1152
Naisya
2022.05.0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2774 Next
/ 2774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