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진에 동그라미 친 부분이 파손으로 봐야 하는건가요?
12월까지 무상 남아 있다고해서 보냈는데 여기가 파손이라 동작여부에 상관없이
서비스를 못해준다고 하네요...
유상으로 원 금액에 70%로 내면 교환해주고 보증기간 1달 해준답니다...
골드핑거 레이어가 끊어진것도 아니고 골드핑거 부분 옆이 살찍 나갔다고 파손이라고 하네요...
저도 97년도부터 컴퓨터 업계에서 일해봤고 고객지원 센터 팀장까지 했던 사람인데 이걸
파손이라고 하는 M*I고객지원실 갑질에 화가나서 한번 선배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어 올려 봅니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