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4 / type = READ / detected = READ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카드마다 다들 오버 잘먹는아이들 못먹는아이들 마니주면 꺼지는 아이들  마니줘봐짜 헤쉬더떨어지는 아이들 잇다는거 아는데 매번거슬려서 손대다 더이상해지고 몇시간 씨름하고 ㅋㅋㅋ 하 언제쯤포기할구있을까요 어차피 1~2헤쉬차이인데 ㅜㅜ 꼴랑카드40개짜리도 너무제각각이네여.ㅎㅎ 문제있는아이는 걍어르고 달래서 적당히 부려먹으라 배웟는데 너무 거슬리네여 

 

 

 

 

 

 

 

 

 

605
댓글 18
  • 전 많지도 않지만 각각 오버를 맞추기보단 평준화를 시켜 줍니다. 전체 오버~ 60이 70이 80이 각각~ 최저성능을 내는 아이에 맞춰줍니다. 1~2해시 욕심내야 커런트 춤추는거 보면 큰 의미도 없는거 같습니다. 그치만? 너의 한계는 어디까지니 하면서 ㅎㅎ 조물딱 조물딱
  • ?
    @인스파이어
    ㅎㅎ저도 매번그래요 ㅠㅜ 65를노리며.. 매번 실폐하고 또도전하고 ㅎㅎㅎ
  • 인간에게는 깔맞춤이라는 본성이 있습니다..
    이것도 일종의 그런 병?아닌 병인듯하네요..ㅎㅎ
    맘을 내려놓고 그들에게 맘을 좀 떼어내어야합니다..
  • ?
    @달공삼
    감사합니다 그래야하는거 아는대도..맘처럼 안되네요 보면 64 64 62 64 이러면..거슬려요 ㅎㅎ
  • ?
    그 값을 찾아내는게 재미있지 않나여?
    저는 그게 재미있던대..

    여담으로 하이브로 바꾸고 나서 에러가 현저하게 줄어드니
    솔직히 말해서 많이 심심해졌습니다;;;;
  • ?
    @인커렉토
    오버좀만더줘도 꺼저버리고 뭐하고 한 몇주 씨름햇는데 채굴장나오면 포기하자 하다 모니터링하면 또손대고 그러네요 ㅎㅎ
  • ?
    뭐든지 적당한 선에서 타협해야합니다. 메달리다 보면 병나유~~
  • ?
    @찌크류
    감사해요!! 그래야는데 아직어린채굴자라 ㅎㅎㅎ 호기심이믾은가봐요
  • ?
    해시가 적으니 더 그러는 것 아닐까요?

    저번에 60기가 돌리시는 분처럼 해시가 많으면 고장난 놈만 관리하기에도 힘들어서 내려 놓을 것 같네요 ㅋ
  • ?
    @존버마이너
    그것도 잇을꺼에요 전아직 2.5기가 소박하게돌리니까요 이번달에 1대 다음달에5대 증설계획은있는데 마저늘리면 좀 나아지려나요?
  • ?
    저도 어연 2년차인데 저도 그럽니다 ㅋㅋㅋㅋ 해쉬1~2때문에 막 건들다가 몇시간 고생하고 한달냅두다가 또 보면 거슬려서 건들고 몇시간 고생하고.. 같은실수 반복합니다 ㅠ
  • ?
    @이더장흥
    저만 그런거아니라니.. ㅋㅋ다행입니다 언젠간 그녀석들도 만헤쉬 뽑기를..기도해봅니다
  • ?
    123.PNG
    적당히 하고 만족하면 됩니다.
  • ?
    @comace
    대단하시네요..부러워요..만족하고 넘어가야는데 아직은 매번 ㅎㅎ만져대네여
  • ?
    @comace
    와..ㅋㅋㅋ 3070 12way 미쳤네요 ㄷㄷ;; 1800w 파워 두개 다신건가요?
  • ?
    @이더장흥
    파워는 있는데로 달아서 6웨이 기준으로 1개에서 3개까지 다양합니다.
  • ?
    @comace
    보통 채굴메인보드 파워소켓이 두개로 알고있는데 3개까지있나보네요 신기하네요 :0
    전 에베레스트 1600w짜리에 8way 돌리는중이라
  • ?
    @이더장흥
    듀얼파워커넥터 달면 파워 3개도 가능합니다.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동구매] PNC PARTNER EVEREST 라이저 PCI-E 1x USB 홀더 (5/24~5/30) 2 file 421
공구관리자
2022.05.24
공지 서비스마켓 게시판 신설 안내 16 7 2382
관리자
2022.04.13
54956 자유 알리바바 마윈 긴급체포, 국가 전복 혐의       중국은 진짜 쇄국정책으로 세계적인 왕따국가 hermit kingdom 체제로 갈려나 보네유... ㅎ               4 file 0 5526
incites
2022.05.03
54955 자유 흔한 채굴인 PC케이스 ㅋ   뭐 다들 이렇게 PC 쓰는거 맞잖아유~   예전에 케이스 주문하고 안와서 ㅎㅎ         보고 웃었다?   좋아요 누르기~  ^^*                 20 file 3 4200
인스파이어
2022.05.03
잡담 머리로는 이해하고 알겟지만 가슴이 항상말썽부리네여     카드마다 다들 오버 잘먹는아이들 못먹는아이들 마니주면 꺼지는 아이들  마니줘봐짜 헤쉬더떨어지는 아이들 잇다는거 아는데 매번거슬려서 손대다 더이상해... 18 0 528
촙오채굴러
2022.05.03
54953 자유 지금 장이 너무 위험해보이네여 언제든 수직낙하 가능해보임           ㄷㄷ           7 0 870
내인생allin
2022.05.03
54952 자유 비트횡보 지겹네 ㅋㅋㅋ           진짜 쏠생각을안하는데 장얼었나..           2 0 227
코모도장군
2022.05.03
54951 자유 비트가 올라줄 기세가 안보여서   알트 뭘 매수할지 매일 고민이네요ㅜ                   0 174
luucccy
2022.05.03
54950 자유 하락장을 대비하는 자세 하락장을 대비하는 자세 이미 하락장 자체는 진입을 했기 때문에 우선은 현재의 상태를 확인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주가와 함께 움직이는 경향이 강해진 ... 0 283
Billie
2022.05.03
54949 자유 GP66 GP76 더 떨어집니다. 매주 10만원씩 떨어지는 거 보니 재고 넘치나 봐요                         지난주 보다 10만원 더 떨어졌습니다. 꽉 잡으세욧!!!           13 file 1 998
Naisya
2022.05.03
54948 자유 5월3일 주요 신문 경제 뉴스                     3 file 2 104
무대뽀님
2022.05.03
54947 자유 5월3일 오늘의 운세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쥐띠 운세 48年生  아직 시기상조 입니다. 계획 세우면서 때를 기다리면 저절로 기회가 온답니다! 60年生  오늘은 손재수로... 3 1 75
무대뽀님
2022.05.03
54946 자유 4월 29일 회의관련 요약 뉴스 번역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블록체인 커뮤니티 땡글닷컴 -------... 1 file 0 511
바보땡칠이
2022.05.03
54945 질문 소형 채굴장하시는분 유지비가 한달에 얼마나 드시나요?   전기요금이야 사용한만큼내니 논외로 하더라도 고정비로 얼마나 들어가시나요? 저는 인터넷 제일싼거 17000원짜리에 캠은 타포꺼랑 헤이홈꺼로 감지센서 구축해... 8 0 1061
가정채굴1way
2022.05.02
54944 자유 빗썸 이더입금 문의드립니다 마이닝풀에서. 빗썸 으로이더 입금. 할려고합니다 트래블룰 어찌되나요. 아직은 입금 잘되나요?  입금하신분 답주시면 감사하겠 습니다 -----------------------... 6 0 299
태양찐
2022.05.02
54943 잡담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저녁먹으려는데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       5 0 160
채굴하는광부
2022.05.02
54942 잡담 날씨가 이랬다 저랬다~           낮에는 한여름처럼 덥고 밤에는 또 바람불어 춥네요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2 0 86
채굴하는광부
2022.05.02
54941 자유 월요일도 마무리네요 모두 채굴도 잘 되셨고 성투하셨나요? 저는 만족스럽진 않더라도 손절은 안했네요 다행히..ㅎ 오늘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0 157
luucccy
2022.05.02
54940 자유 제발 찐반이길 기대한다 ㅎㅎ         차곡차곡 모아온 보람이 있넹             4 0 601
코모도장군
2022.05.02
54939 자유 마음 한켠으로는 비트가 얼른 망했으면       그래야 이더가 대장먹지 ㅋㅋ               18 0 775
고점매수장인
2022.05.02
54938 질문 1080ti 해시좀 올려주세요(티렉스)   3060LHR과 1080ti 2개 침실에서 돌리는데요 1080ti 알약을 먹여도 해시가 안올라가네요 다른 분들은 40중반 나온다는데 40초반만 나오도록 지침좀 부탁드립니... 18 file 0 416
삼각동농부
2022.05.02
54937 잡담 이더리움 난이도 올라도그만큼 이더 오르지 않나요?       결과적으론 같은건가요?                6 0 917
추수우
2022.05.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 2780 Next
/ 278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