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9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
2022-05-02 18:05:15

제발 찐반이길 기대한다 ㅎㅎ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댓글 4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동구매] PNC PARTNER EVEREST 라이저 PCI-E 1x USB 홀더 (5/24~5/30) 3 file 756
공구관리자
2022.05.24
공지 서비스마켓 게시판 신설 안내 17 update 7 2537
관리자
2022.04.13
54945 질문 소형 채굴장하시는분 유지비가 한달에 얼마나 드시나요?   전기요금이야 사용한만큼내니 논외로 하더라도 고정비로 얼마나 들어가시나요? 저는 인터넷 제일싼거 17000원짜리에 캠은 타포꺼랑 헤이홈꺼로 감지센서 구축해... 8 0 1063
가정채굴1way
2022.05.02
54944 자유 빗썸 이더입금 문의드립니다 마이닝풀에서. 빗썸 으로이더 입금. 할려고합니다 트래블룰 어찌되나요. 아직은 입금 잘되나요?  입금하신분 답주시면 감사하겠 습니다 -----------------------... 6 0 305
태양찐
2022.05.02
54943 잡담 다들 식사는 하셨나요~?     저녁먹으려는데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       5 0 160
채굴하는광부
2022.05.02
54942 잡담 날씨가 이랬다 저랬다~           낮에는 한여름처럼 덥고 밤에는 또 바람불어 춥네요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2 0 86
채굴하는광부
2022.05.02
54941 자유 월요일도 마무리네요 모두 채굴도 잘 되셨고 성투하셨나요? 저는 만족스럽진 않더라도 손절은 안했네요 다행히..ㅎ 오늘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0 157
luucccy
2022.05.02
자유 제발 찐반이길 기대한다 ㅎㅎ         차곡차곡 모아온 보람이 있넹             4 0 601
코모도장군
2022.05.02
54939 자유 마음 한켠으로는 비트가 얼른 망했으면       그래야 이더가 대장먹지 ㅋㅋ               18 0 775
고점매수장인
2022.05.02
54938 질문 1080ti 해시좀 올려주세요(티렉스)   3060LHR과 1080ti 2개 침실에서 돌리는데요 1080ti 알약을 먹여도 해시가 안올라가네요 다른 분들은 40중반 나온다는데 40초반만 나오도록 지침좀 부탁드립니... 18 file 0 416
삼각동농부
2022.05.02
54937 잡담 이더리움 난이도 올라도그만큼 이더 오르지 않나요?       결과적으론 같은건가요?                6 0 917
추수우
2022.05.02
54936 자유 마풀허 들어오기 시작 feat 레이븐 땅굴 지난주말부터 마풀허 채굴은 되는 거 같은데 이더 들어오지가 않더니 아침부터 조금씩 들어오기 시작하네요. 어제 채굴량보니 3일치 한번에 들어왔더라고요. 대박... 7 0 551
cm112084
2022.05.02
54935 자유 카카오뱅크-코인원, 실명계좌 가닥... 코인거래소 지각변동?   카카오뱅크-코인원, 실명계좌 가닥... 코인거래소 지각변동?   국내 금융핀테크 대장주인 카카오뱅크가 가상자산(암호화폐) 거래소 BIG4 가운데 하나인 코인원... 0 468
에이원파워
2022.05.02
54934 자유 글카 하락세가 주춤하네요.     용팔이들 간보기 인가요?     더 내려가자!!!응? 9 0 987
Naisya
2022.05.02
54933 자유 점심날씨 너무좋네요~     비트 무빙은 왜저러는거죠..ㅜ ;;;                 2 0 132
luucccy
2022.05.02
54932 자유 채굴 아직 들어갈만 한가요?           아직고민중..           10 0 980
코모도장군
2022.05.02
54931 자유 찐반맞죠 ? 이제 ?ㅠㅜㅠㅠ 힘드네 진짜     이제 그만하고 올리자 비트야                  7 1 606
내인생allin
2022.05.02
54930 자유 여러분 채굴하지 마세요. 여러분 채굴 하지 마세요.   채굴을 하면 코인을 매수하는 것에 비해서 손실은 딱히 없습니다.   그러나 원금 회수까지는 2년 정도 걸리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 37 0 1755
론머맨
2022.05.02
54929 자유 새해시작한지 얼마안된듯한데 벌써 5월이네요   이제 또 폭탄이오고잇습니다 약 15시간후면 터질텐데 채감은 7-8월즘 확 느끼지싶어요 ㅠㅠ 그래도 채굴시작한지 얼마안된듯한데 꽤 오랜시간이 지낫네요 ㅎㅎ ... 3 file 1 273
요로시쿵
2022.05.02
54928 질문 채굴 화면 첨부 질문 드립니다.       그래픽카드는 라이저 카드를 이용해서 잘 꽂혀있습니다 1개 꽂혀있고요 채굴기는 피닉스 마이너 사용하고 여러버전을 이용해서 다 해봤지만   다 똑같이 뜹... 7 0 302
태백산맥광부
2022.05.02
54927 잡담 갑자기 2레벨 분들이....   전에도 그 전에도.. 그랬던거 같은데..   2레벨 분들이 글 작성이 늘고 있어 보입니다.   좋은 일이겟쬬.. ㅎㅎ   희망회로 마구마구 돌아라 ~~~~~`       11 0 480
분당만세
2022.05.02
54926 질문 EK3500 문의드립니다         다들 환풍기는 EK 제품 추천하셔서 여름에 환풍기를 설치해야 될것 같아 구매를 했는데요     날에 달려있는 은색 소음감소기라고 되어있는게 날마다 붙... 19 file 0 403
선택불가상황
2022.05.0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 2785 Next
/ 2785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