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9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
2022-01-14 18:03:10

업비트 이더2.0 스테이킹 공지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댓글 23
  • 5.1% 보상율이 작아서 별로일 것 같은데,
    1차는 순삭이라면서요?

    어떤 장점을 보고 사람들이 하는 걸까요??
    한동안 돈이 묶이는 것과 같은데요... 강제 존버?
  • ?
    @_궁궁_
    선착순의 유혹 또는 충동클릭?
    안정적이라 생각되서일까요...
    ㄷㄷㄷ
  • ?
    @_궁궁_
    비트나 이더는 샀다 팔았다 하는 것보다 사놓고 그냥 냅두는 게 수익률 상위권인 경우가 많으니 그냥 사서 스테이킹 돌리며 이자로 이더 갯수나 늘리는게 나을 수도 있죠. 5.1%라는게 법정화폐 기준이 아닌 스테이킹 돌리는 이더 갯수 기준이라 가격이 오르면 법정화폐 보다 훨씬 이익이겠고 트레블룰이나 세금관련해서도 이젠 국가서 인증받은 거래소인 업빗에 기록이 다 남으니 편하기도 하구요.

    물론 이더의 장기 우상향이 전제로 깔려야겠죠.
  • ?
    원금을 보장하거나 수익을 약정하지 않는다라...허허..
    스테이킹 책임은 본인에게... 사고시 책임회피에 딱 알맞는 약관이네요..
  • ?
    @쥬피터짱
    모집한다고는 했지
    준다고는 안했다
    ㄷㄷㄷ
    싱글벙글 업비트
  • ?
    @쥬피터짱
    과거와는 달리 이젠 국가에서 인증받은 사업자이기도 하고 스테이킹 돌리다 이더가 증발하는 것도 아닐테고 업비트가 버는 돈 생각하면 이더 10만개 가량 날려도 그거 보상해주고 거래소 사업 이어가는 게 더 나을겁니다. 석우가 그 정도 바보는 아니겠죠 ㅋㅋ
  • ?
    주식 연말 배당이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 오르고 내리는건 아무도 모름
  • ?
    @영차
    앞으로 몇달후 긴축정책인데 오를 가능성이 내릴 가능성보다 훨씬 적지 않나요? 떨어질 때는 하루만에 이테이킹 이자보다도 훨씬 더 떨어집니다 어쨌든 이 시국에 빼지도 못하는 건 리스크가 상당히 큰 것같네요 역대 최고의 유동성 파티가 끝나면 시세가 다시 오르는데 도대체 얼마의 시간이 걸릴지 짐작조차 어렵습니다. 단순히 몇개월~1년 정도 잠수하면 회복되는 수준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 ?
    @영차
    연말 산타랠리는 안왔으니
    연초 호랑이 랠리 기대해봅니다ㅜㅜ
  • ?
    어휴 많이하기엔 너무 도박일듯 ..
  • ?
    @이더리움채굴기
    일단 지켜봐야겠네요
    몰빵 금지~~~~
  • ?
    스테이킹이 이더가격 안정에 도움은 될것 같지만, 5.1% 이자받고 묶이는게 글쎄요...? 가상화폐는 실물화폐랑 메커니즘이 다른데 그 이자가 무슨 의미가 있을지
  • ?
    @민사장
    저희 거래소는 안정적인 이자를 제공합니다요 ㅜㅜ
    얼만큼 묶이게 될까요 ㄷㄷㄷ
  • ?
    음 이번에도 순삭일들.
  • ?
    @케라스동
    늘 빠른 정보는 비껴감요 ㅜㅜ
  • ?
    음 근데 저는 업비트가 벌써 저희들껄로 스테이킹은 하고있지않을까요 ?은행예치금을 자기네들이 돌리듯이
  • ?
    @양재성굴하자
    좋은 건 내가 먼저 한다
    이럴것 같네요^^
  • ?
    @양재성굴하자
    근데 스테이킹 하면 못빼는데 뱅크런 마냥 한번에 다 빼달라하면...
  • ?
    @라면참치
    실질적으로 한 1000개 이더만해도 업비트에서 운영가능한양이있으니 ..?
  • ?
    나중에 스테이킹 끝나고 그 많은 이더가 시장에 풀리면 가격이 폭락할 수도 있겠군요
  • ?
    @채린스트
    거래소 규제가 없었으면 옛날 저축은행들처럼 '저희 거래소는 안전합니다.스테이킹 이자를 더드립니다(더 위험하지만) 전국 쵝오!!!

    나중에 받아줄데가 없으면 ㄷㄷㄷ
  • 근대 스테킹하면 뺄수는 없나요? 급하게 팔려면??
  • ?
    @redshark
    이더2 0욀료시점까지 언스테이킹이 불가능합니다라고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중간에 나 안할래.위약금내고 최소염---> 이게 따로 명시는 안되어있네요 ㅜㅜ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공동구매] 에너지옵티머스 1800W 파워서플라이 (1/18~1/24 한정수량 100개) 40 file 1934
공구관리자
2022.01.18
공지 KF94 마스크 설날 선물세트 구매후기 이벤트 (~1/25) 1 file 6 1192
이벤트관리자
2022.01.15
52019 자유 어제 술먹고.. 넋두리글 썼던 사람입니다...ㅎㅎ   많은 분들께서 격려와 조언을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 이야기를 누군가에게 할 수 없었고.. 술먹고 맘속에 있던 이야기가 나온거 같습니다..   ... 9 file 2 1128
초보코린이123
2022.01.14
52018 자유 이더400경고등이 있나싶네요. 이번주에 무슨 이더 400만원 이하로 떨어지면 당근에 알림이 계속 울리네요. 오늘도 이더400이 깨졌는지 글카 판다고 엄청 올라오네요. 어떤 분이 말한 것 처럼 ... 6 1 906
에우메네스
2022.01.14
52017 질문 하이브OS 일꾼 추가 방법이 변경된거가요?           전에는 그냥 아이디랑 비번만 추가하고 마이너랑 코인만추가했는데 이제는 방식이 변경됬네요 이건 어떡게하는건가요?             12 file 0 274
즐바
2022.01.14
52016 질문 이게 정상인 건가요? 막혀서 제자리인데   안녕하세요  기존에 다른 게시글에서 말하던 마이너로 했다가 자꾸 매치가 안된다고 떠서, 가장 기본적이라는? cpu마이너를 다운해서 랩토를 시도해봤습니다. ... 2 file 0 360
lyan
2022.01.14
자유 업비트 이더2.0 스테이킹 공지 업비트 이더2.0스테이킹 공지     더블해시님이 정리해서 올려주셨네요 저는 캡쳐만~~^^(사진이 없길래요)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5258495        ... 23 file 0 1121
킴스킴스
2022.01.14
52014 자유 지마이너 배치 파일 공유드립니다 (초보분들 꿀팁일수도..)^^   3070논 6웨이로 10대정도 돌리고있습니다.   miner.exe --algo ethash --server asia.ethash-hub.miningpoolhub.com:20535 --user 본인아이디.001 --log_newjob... 29 file 12 2193
양재성굴하자
2022.01.14
52013 질문 실업급여 받으면서 채굴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채린이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다음주에 제가 실업급여 신청하러 고용노동부를 갈려는데   혹시 채굴해서 들어오는 돈도 실업급여에 수입이 해당... 13 0 859
발렌테이
2022.01.14
52012 자유 특정시간대에만 글카 1대가 작동하지않습니다. 10-18시만 작동해요ㅜㅜ       AIPM이용해서 전력이 떨어지면 재부팅을 하게 설정되어있습니다. 10-18시까지는 잘돌아가다 18시만 지나면 귀신같이 1대가 꺼지고 다음날 10시까지 무한 재... 5 0 209
새초로미1
2022.01.14
52011 자유 Tesla 상품을 도지코인으로 구매       호루라기가 300 도지 라는데?   이건 뭐 도지로 테슬라를 사는것도 아니고 테슬라 상품 only?       잠깐새에 243이 댔네..     10 file 0 554
풀매수
2022.01.14
52010 자유 이클이나 레이븐 채굴에 좋은글카 어떤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올6월 이더채굴이 끝나게될지 조금더 연기될지 불확실한 시기이지만   슬슬 정리?를 하려고하는데요 정리라 함이 채굴기를 처분하는건 아니구요   ... 18 0 591
데이비드조
2022.01.14
52009 질문 레이븐 채굴량 다들 어떠신가요? 글카별 댓글 주시면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반감기 이후에 레이븐 채굴량이 어떠신가요? 딱 절반으로 떨어지지는 않은 거 같고 아직은 60%대 수준은 유지가 되는 거 같습니다. 다들 어떠신가요? 3060ti 6way... 4 0 587
cm112084
2022.01.14
52008 질문 채린이 레이븐 궁금합니다 ㅜ 현재 레이븐 채굴중이고 기계상 해시는 230mh/s 정도입니다 리젝은 3퍼센트 내외로 움직이는데  이전까지 200개 이상 (3만원수준) 채굴 했는데 지난달부터 계속 ... 9 file 0 449
사미덕
2022.01.14
52007 자유 업비트도 스테이킹을 시작했네요. 이더 640개를 모집했는데. 순삭했네요 ㅎㅎㅎ   어마어마한 인기네요.ㄷㄷㄷ         5 0 506
여의도광부
2022.01.14
52006 질문 다운되서 와보니     안녕하세요 3070 non 6way 채굴중 다운되었길래 와서 보니 6개중에 4번 카드만 팬이 돌고있고 다른팬은 다 멈춘상태이고 껐다키면 카드팬다 돌아가다 멈추고 ... 8 file 1 520
알파꼬
2022.01.14
52005 자유 3080 non 하나 영입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1.5기가 정도 채굴중인 채린이 입니다   그동안 6800xt, 6700xt, 5700xt ,1660s , 2060s , 2070, 3070, 3070ti 등으로 구성했었습... 9 file 0 638
인커렉토
2022.01.14
52004 질문 애프터버너 설정값과 마이너창 질문   P106 8웨이에 피닉스 마이너로 이더마인풀 사용중입니다. 애프터버너 설정과 채굴중인 피닉스마이너창 수치랑 어느게 더 정확한 수치인가요? 예를 들면 애프터... 6 0 137
redshark
2022.01.14
52003 질문 채린이 인데요 ㅠㅠ 하이브os설치시 농장이름 이라는게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채린이 입니다. 이제 그래픽카드 몇개 구해서. 설치 해보려구 연구중인데요. 하이브 os설치 관련 글들을 보고 있습니다만. 내용중에 새농장 만들기에... 10 0 177
차니차니
2022.01.14
52002 질문 이더마인 풀 이체수수료 무료라는 공지       이더마인 오늘 공지 보니 이더 0.005이상 이체는 풀에서 지급한다는데 제 해석이 맞는건가요;; 영어 잘하시는분 해석좀;;   트윗 공지에도   Good news, Th... 12 file 0 648
redshark
2022.01.14
52001 자유 예전보다 이더 출금이 길어졌네용   8시에 출금 신청했는데 아직 3시간 밖에 안지나긴 했지만...   마풀허에서 업빗으로 출금했는데 예전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ㅠㅠ                   7 0 411
곰탱둘이
2022.01.14
52000 자유 승압을 하고 나서 다시 낮췄다가 재승압하면 한전불입금을 또 내야하나요?             전기 지금 40k 로 증설 다해놨는데(한전불입금 납입완료)   20k도 안쓰고 있거든요. (앞으로도 더 늘릴거 같지 않습니다.) 20k랑 40k랑 전기요금 기... 9 0 390
지웅이
2022.01.14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2615 Next
/ 2615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