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전쯤 알리에서 기가바이트 H110-D3A B250 메인보드를 하나 주문했는데요..
물건을 받았을 때부터 부팅이 되질 않아, 판매자와 메시지를 통해 해보라는 대로 cpu나 램, 그래픽카드 등 호환테스트를 다 해봤는데도 화면 부팅이 되질 않아 메인보드 불량으로 결론을 내렸는데요..
판매자는 보내기 전에 물건을 테스트 하고 보내는 거기에 고장일리가 없다고 난감해 하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기가바이트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수리 받을 수 있냐고 문의를 하였더니 해외제품은 유상으로도 수리를 받을 수가 없다고 하던데, 혹시라도 수리 받을 곳이 있을런지요!?
물론 사설이라 유상이지만 먹통된 메인보드를 살리는데 몇만원으로 암이 치유되는 느낌을 받았었습니다.
저는 더컴 이라고 검색하니 유명해서 찾아갔었습니다.
더 컴
서울 용산구 원효로58길 28
http://naver.me/FfmCuUxE
*혹시라도 광고로 오해하진 마세요.. 저는 여기서 시원하게 해결본적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는겁니다. 검색하셔서 다른데 찾아가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