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B156D03A-F94C-4D2D-8032-EB88EBD9460E.jpeg

 

차단기에서 선 뽑아서 콘센트까지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오 진짜 대박입니다 

 

이제 카드만 추가하면 되는데 ㅜㅜ

 

중고나라 힘들어서 더 못하겠어요

 

용산가서 그냥 사야겠어요 후 지치네요

 

사기꾼들 걸러내는것도 지겹고

 

전기하시는분들 보면 웃겠죠 ㅋㅋㅋㅋㅋ

 

 

 

 

 

 

 

 

 

5,832
댓글 31
  • ?
    참고로 주말에만 하고 준비기간 2주.. 3일 소요됐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ㅡㅡ;;.. 이제 개념은 좀 오네요.. 정말 어렵진 않은데.. 처음이라는 두려움;;;
  • 이런 어려운 일을 하시다니 대단합니다.
  • ?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어법아닐거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오우 대단! 전 diy 하다 실패하면 돈 이중으로 들어가는건 그렇다 치더라도 정신적 데미지가 엄청나서 내 분야 아닌건 잘 안하는데 ㅎㅎㅎ
  • ?
    @파란꼬마
    사실 업체 여러군데 컨텍해서 좀 해달라는데.. 아니 그딴거는 직접하라고 해서 ㅜㅜ.. 아니 돈준다고 와서 해달라고 해도 안해주더라구요.. ㅜㅜ
  • ?
    주말에 용산 갔다 왔는데....옛날 용산이 아니에요....기름값...다리 품 값 따지면....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는게 낫더군요.
  • @쿠당코당
    쿠당코당님 축하합니다. 10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쿠당코당
    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다나와로..;;
  • 이번에 아들컴 새로 맞추면서 1660s 사보니 옥션에서 카드로 주문해도 28만원대 나오더군요 '어 가격 아직 괜찮은것 아닌가?' 생각하는순간 머리속에서 별의별 계산기가 돌아가네요 채굴 중독 입니다
  • ?
    @잠적중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 축하드려요~
    빨리 채우시길 바라겠습니다~
  • ?
    @크림메일
    후...... 채굴이 본업이 아니니 힘드네요;; 시간내기도.. 벅차네요 ㅠㅠ 주말에 집에 좀 더 소홀해 진거 같아 애들한테도 미안해 지네요
  • 만능으로 진화중...
  • ?
    @투잡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풍기 공사도 해야 해요 ;;;
  • ?
    메인차단기 내려놓고 내선작업하면됨니다
    내선작업은 본인이~~
    최소 2.5sq 로하셔야함니다
  • ?
    @라미
    원래 멀티텝 선을 짤라서 하려다... HIV선으로 직접했어요;;;;
  • ?
    솔직히 안전상으론 업자불러서 하는게 맞습니다만...전기 선 작업 몇개 해주고 3~40만원씩 달라고 하니 내 손으로 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저도 전기부터 안해본게 없을정도로 거의 다 합니다...채굴장에서는 만능....ㅋㅋ
  • ?
    @나이트로이
    글쿤요.. 아니저는 돈 준다고 와서 좀 하라고 해도... 아 전화하다 열폭 터져서... 사진 찍어서 보내고 그다음 대답안해요;;;
  • ?
    아~~ 대단하십니다~~
    저도 공장 벽 콘센트를 다 채굴기로 채워나서~~
    메인 배전반에 20암페아 차단기가 3개가 놀고 있는게 보이니
    220콘센트를 제가 직접 뽑아볼까 고민중에 있습니다 .ㅎㅎ
    약간 두렵기는 하지만 ㅋ
  • ?
    @오성이야
    유투브 차단기 전기 연결로 검색하시면 두번째 동영상 정말 기가막히게 맞는 동영상 있어요... 철물점만 3번갔어요..

    부품이 짜잘한것도 들어가더라고요.
  • ?
    접지만 잘하시면 될듯 합니다
  • ?
    @돌꽁이
    접지 앞부분에 대가리 만드는데;;;; 뻰치 뒤를 쓰는걸 몰라서. 한시간동안.. 후.. ㅋㅋㅋㅋ 근데 기존 전기에는 접지도 없더라고요..

    있는것처럼 모양만 해놓고;;;
  • ?
    노출콘센트 주말에 교체했는데... 당연? 자가는 아니고 도움받아서 10개나 교체했죠. 다음주 전량 교체할려고 합니다. 노출콘센트도 후면부 오픈형이 철자선반에 붙으면서 플라스틱이 녹더군요. 쇼트현상도 3-4개 발생했는데, 막상 까보니 선반이 오랜 열로 그을려져있더군요. 다들 관리 잘하시길. 물론 차단기가 먼저내려가서 화재는 아니지만... 관리의 중요성, 초기 설치할때도 중요한 듯요.
  • ?
    @ALLorNOTHING
    진짜 하나하나 시간들여가면서 천천히
    하긴 했는데 ㅡㅡ” 계속 잘 봐야겠네요
  • 전기 업자 망하겠네요....
    잘하셨네요........
    다른직업 구해야 될까요..
  • ?
    @chun2236
    어휴 남는 차단기 하나 뺀거에오 ㅎ 조만간 의뢰해서 메인에서 크게 선 하나 뺄 계획입니다
  • 아님니다 지역이 어디신지요.
    전기만알고 초보라서요..........
  • ?
    @chun2236
    전기고수님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 전기 너무 무서워요
  • 쪽지주셔도되고요
  • ?
    ㅎㅎ.. 첫 작품치고 흠잡을데 없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Up&Right
    ㅎㅎ 감사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달콤한 디저트 세트 추첨 이벤트(0911-0917) 결과 발표 3 7 1976
ESN경매
2020.09.21
공지 땡글 경매! 암호화폐 하드월렛 Ledger Nano S (~9/27) 3 file 11 2238
ESN경매
2020.09.21
공지 ESN 바운티 프로그램 안내 - 스마트 컨트랙트 투표 시스템 구축 및 투표 결과 통계 정보 제공 2 13 1676
ESN운영
2020.09.07
공지 땡글닷컴 출석체크 이벤트(9월) 51 20 4597
ESN경매
2020.09.01
공지 ESN 8월 리포트 3 file 14 1401
ESN운영
2020.08.31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53 update 20 2023
관리자
2019.12.20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3 7 4683
땡글개발자
2019.08.21
38942 자유 3080 직구 하실분들 참고하시면 좋겠어용~ https://www.youtube.com/watch?v=qVS4a4MML1g         어차피 지금 현지 물량도 없겠지마는~   한두어대 사실분은 직구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서요~~    https://... 2 1 1156
불타는어른이
2020.09.18
38941 자유 제가 포스터 만들면서 정리해 놓은 유익한 사이트들입니다.     혹시 필요하신분들 있으실까 싶어서 올립니다. 정말 유익한 사이트들 입니다... 직접 제가 다 써본 것들이기도 하구요... 포스터 만들때 좋습니다.   유용한 ... 2 907
음악사랑
2020.09.18
38940 자유 조영탁의 행복경영이야기                       file 2 863
음악사랑
2020.09.18
38939 질문 이더 스테이 킹 하신분 계신가요?   우리 땡글 회원분들 이더 스테이킹 모르시는분 많은것 같습니다. 이더2.0 다가오면. 보상 받고 하는것 같은데.   이더 스테이 킹 하신분 계신가요?   https://m... 3 0 943
빅나비
2020.09.18
38938 잡담 지금 팀뷰 되나요?       팀뷰 모바일에서는 좀 버벅거리고 컴에서는 아예 안되네요. 계속 인터넷 연결결 어쩌고 프록시가 어쩌고 뜨고 고객센터는 계속 통화중이고. 기기 한대 연결... 4 0 827
redshark
2020.09.17
38937 자유 3080대충 리뷰는 다 올라왔네요 ...             국내는 엠바고 걸어놓고 해외 사이트에선 이미 다 올라왔네요 ...     생각보다 성능이 별루라는 말도 많네요 ㅎㅎㅎ   일단 전기를 너무많이 먹는다... 3 3 933
소박하게캐자
2020.09.17
38936 자유 종료) 밀폐형 채굴케이스 몇개 드려요     장터에 올려도 팔리지 않을거 같고 팬 떼서 중고로 팔고 케이스는 고물상에 엿바꿔 먹을까 했는데 혹시나 필요하신분이 계실까 싶어 글 올려 봅니다.   크기... 23 file 9 2488
불량공장장
2020.09.17
38935 자유 채굴 위탁을 받았는데요 ..   저희 상가 치킨집 사장님께서 매장에서는 도저히 무리가 있으시다고    1660s 6way 5700xt 6way 각 한대씩 돌리시던걸 저한테 대신 돌려달라고 전화가 오셨더라... 6 1 856
불타는어른이
2020.09.17
38934 잡담 비가 온다고 합니다.               벌써 목요일 입니다.  오늘은 비소식이 있네요.. 모두들 화이티입니다.       1 1 605
음악사랑
2020.09.17
38933 자유 과자 최저가 판매중!!   과자 성지!!!! 네이버 다수 최저가 판매중...<오예스...초코파이....맛동산....홈런볼 등등>     네이버에 나이스나이스마켓 검색!!!!       https://smartstor... 1 883
마당발
2020.09.16
38932 질문 기가 rx5700 xt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램타 공유 알려주세요.                       file 3 792
빅나비
2020.09.16
38931 자유 중고장터 게시판에 글쓰기 도와주세요.   안녕하세요. 중고장터 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려고 하는데 캐쉬가 모자라서 안된다고 합니다.   혹시 캐쉬를 빠르게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시면 감... 6 7 2650
코리아카주야
2020.09.15
38930 자유 나눔 이벤트 무선 충전기 잘 받았어용~   나눔 이벤트로 보내주신 무선 충전기 잘 받았습니다 잘 사용 하겠습니다 ~           file 2 786
hambr
2020.09.15
38929 자유 거래처 3080 18일 소량 들어온다고 문자왔네요.가격은 90~100만원 헐   거래처 3080 18일 소량 들어온다고 문자왔네요.가격은 90~100만원 헐                 3 2 972
빅나비
2020.09.15
38928 질문 defi디파이 코인들은 어디서 사는건가요?       구글링해봐도 안보이는데   스시니 뭐니 이런 코인들 바낸이나 거래소 상장되야 구매할수있는건가요?   바낸런치패드처럼 장외로 사서 상장되면 돈벌고 이... 2 1 840
SIC
2020.09.15
38927 질문 ESN 전송 추첨이벤트 당첨 기준은?   ESN 전송 추첨이벤트 당첨 기준은?   땡글닷컴에서 많은 이벤트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벤트 주로 내용을 보면 경품을 걸고 ESN을 지갑주소로 보내면 추첨을 ... 2 1 739
코인짱코인
2020.09.14
38926 잡담 채굴용 카드가 괜히 채굴용이 아니네요   <2080> Driver Version                      : 440.59 CUDA Version                        : 10.2 Attached GPUs                       : 1 GPU 00000000:0... 1 4 1132
꿈꾸는농부
2020.09.14
잡담 장족의 발전 입니다 진짜 개인적으로 대박 입니다   차단기에서 선 뽑아서 콘센트까지 만들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오 진짜 대박입니다    이제 카드만 추가하면 되는데 ㅜㅜ   중고나라 힘들어서 더 ... 31 14 3147
수뎅
2020.09.14
38924 자유 아.......현타올려구 하네......;;;;     너무 더워서 채굴장 GPU기변으로 구입후 새박스 쌓아놓구 있다  요새 슬슬 한두대씩 교체중인데요.......   다 정리한 줄 알았던 기가바이트 480이 5장 나왔... 24 file 9 2843
네오카인드
2020.09.13
38923 질문 이더리움 채굴 다시 했는데 대시보드에 해시속도가 표시가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이더값이 좀 오른거 같아서 놀고있는 2080ti 일좀 시켜보는데요   해시속도가 표시가 안되는데 이상하네요   그런데 아래 그림처럼 일반지... 1 968
빈즈파덜
2020.09.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950 Next
/ 1950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