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처음에는 소박하게 컴터에 비디오카드 하나로 시작했던 채굴이 ...

 

피씨방 까페에서 죽치면서 산 750 TI 2g 24개로 만든 3대의 채굴기로

 

한때 한달에 순이익만 200정도 벌었던거 같네요 ...

 

 

750TI는 샀던 금액 보다 조금 더 받고 팔았고 ....

 

그돈으로 쭉 늘려서 채굴기 10대까지 갔었네요 ㅎㅎ

 

 

18년 폭팍 할때 다 정리했다면...(손해 제로 ㅋㅋㅋ)-> 그때 채굴기 늘림 ㅋㅋㅋ

 

 

19년 너무 폭락해서 채굴기 세움 그러다가 다시 이더 40 회복할때 다시 돌렸음 ㅋㅋ(이걸 하지 말았어야 했음 ㅋㅋㅋ)

 

19년 12월까지 돌리다 지금 정리중입니다....

 

대박의 꿈은... 사라졌고 ㅎㅎㅎ

 

 

열심히 일해야 겠구나 하는 생각과 ...

 

그래도 채굴기 조립하고 트러블 슈팅하고 참 잼있었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채굴기 팔라고 만지는데 또 잼있긴 하더군요

 

팔면서 이거 내가 얼마에 샀는데 .. 하는 생각이 다 들어서 참 착찹하다는 느낌이 ..

 

자영업자분들이 폐업할떄 그렇게 기분이 거기시 하다는데

 

그 거시기 제대로 느꼇습니다...

 

지금 470 12개 정도 남았는데 다시 한대 만들고 싶다는 생각도 들고 ㅎㅎㅎ

 

참 ....   그래도 함께여서 행복했다 ....

 

너랑 행복한 추억의 결과인 코인만 남았다 ,,.,,

 

이거라도 올려주라 ㅋㅋㅋㅋ 이상입니다^_^

 

가즈아~~~~

 

 

 

4,680

소박하게캐자님의 서명

꽤나 길었던거 같은 ,... 겨울이 지난거 같은데

 

햇빛이 따뜻하고 바림이 살랑여도

 

봄이 온건지 안온건지

 

아직도 확신이 안든다..

 

뛰어 다니고 싶지만

 

그 추었던 겨울의 추위가 생각나서 조심조심 다가간다 ...

 

빰 뻘뻘 흘리는 계절이 왔으면

 

그 계절에 흘리는 땀에 취하고 싶다.

댓글 25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경매! 로지텍 K580 무선 슬림키보드 (~7/9) 20 updatefile 23 260
ESN경매
2020.07.03
공지 땡글닷컴 출석체크 이벤트(7월 1~15일) 28 update 27 210
ESN경매
2020.07.01
공지 ESN 6월 리포트 7 file 5 172
ESN운영
2020.06.30
공지 ESN 온라인 ZOOM 밋업 일정 안내 (2020년 7월 12일(일) 19:00~ ) 1 9 240
ESN매니저
2020.06.22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42 17 1791
관리자
2019.12.20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2 6 4299
땡글개발자
2019.08.21
37521 잡담 역시 이번펌핑도 채굴세력들? 채굴원가가 존재하는 SV, 비캐, 비트 공통점은 채굴세력이라는점 수익실현하기위해 펌핑파티   반면, 리플은? 채굴원가 0원 물량투하~   전 비트계열(RSK,비캐,RI... 1 97
오래오래오래
2020.01.14
37520 잡담 작년에 SV 7만원에서 28만원갈때도 진짜 사토시아니냐고... 진짜 사토시는 크레이그라고 하던시절.... 그러나 그 이후 결말은.....ㅠㅠㅠㅠ   올라도 너무올랐어요.... 다들 떨어질꺼 눈치는 채셨지만 지금 눈치게임중인듯.... 0 127
코린3
2020.01.14
37519 질문 미국페이팔로 코인구매가능한곳이있나요?   페이팔 잘아시는분께 도움 요청합니다     지인이 중국에서 공장해서 채굴한걸 다팔아서 미국 페이팔로 넣어놓으셨는데   한국에서 출금하고싶어하시는데 금액... 1 0 69
하늘천사이쁜이
2020.01.14
37518 자유 마진거래 방법의 기초! 입금방법과 거래방법! 안녕하세요 트레이더 Hal_long 입니다. 요즘 비트코인이 많이 상승해서 다시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은 이제는 cme와 벡트에서 거래를... file 2 122
녹차넷
2020.01.14
37517 자유 호주 현금 사용 제한 법안 통과시 비트코인 수용 급증 가능성     호주 의회에 상정된 1만달러 이상 현금 사용 제한 법안이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법안이 통과될 경우 비트코인과 같은 탈중앙화 된 암호화폐의 수용이 급증... 1 file 1 205
송하늬다
2020.01.14
37516 자유 현황 기록2020/1/14 중국커뮤에 암호화폐 순위 top20에 대한 글을 쓰시는 ‘관찰 기록원’ 이라고 닉넴 쓰시는 분이 있는데요~   매일 변화같은거 알려주시는 분인듯 해서 가져와 봤습... file 1 83
끼룩끼룩
2020.01.14
자유 채굴을 접으면서 그동안 느꼇던 것들... 처음에는 소박하게 컴터에 비디오카드 하나로 시작했던 채굴이 ...   피씨방 까페에서 죽치면서 산 750 TI 2g 24개로 만든 3대의 채굴기로   한때 한달에 순이익... 25 19 1027
소박하게캐자
2020.01.14
37514 자유 2020.01.14 시황     비트코인은 오늘 10시 기준 어제보다 1.09% 상승한 $8,248 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비트는 최근 120일 선을 계속 두드리며 상승 시도를 하고 있는데요 저항에... file 0 72
호야야루
2020.01.14
37513 자유 비트코인이 답이다   비트코인이 현재 2020년 1월 4일 기준 940만원 정도 하고있는데 작년 10월 1180만원 고점 돌파가 멀지 않을것 같습니다. 가격 상승요인으로는 올해 예정인 비트... 3 0 147
bitgosu6912
2020.01.14
37512 자유 오늘 춥네요                 따뜻하게 좋은 하루보내세요~     0 48
호야야루
2020.01.14
37511 자유 아직 신용화폐를 믿으십니까?         안녕하세요 되게 오랜만에 글을 작성합니다 ㅎㅎ 저는 항상 투자를 어떻게 하면 올바르게 할수 있을까를 고민합니다.  우리나라의 정서상 투자는 나쁜것... 1 1 242
licos
2020.01.13
37510 자유 비트소닉 거래소에도 클라우드마이닝 판매하기 시작하던데 2020년에는 채굴이 좋은 수익기회가 될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5 0 183
bitgosu6912
2020.01.13
37509 자유 업비트 이더 입금 관련     좀 전에 업비트에서 카톡 문자가 왔군요. 드디어 이더 입금이 가능한가 봅니다.   반드시 입금주소를 새로 발급 받으라고 하는군요. 특히 풀에서 자동출금 걸... 5 file 0 389
ZzzzZzzz
2020.01.13
37508 질문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0 68
왜국인
2020.01.13
37507 자유 오늘의 암호화폐 금리 [20.01.13]     사진 안뜨는 사람들을 위한 정리   USDT - CeFi   넥소 - 8% 셀시우스 - 7.8% 블록파이 - 8.6% (USDT 아님 GUSD임) 하루뱅크 - 10.0% 바이낸스 - 2.8% (노락... file 0 122
디파이팅
2020.01.13
37506 잡담 (맨날 물리는 호구임) 지극히 개인적인 시나리오.. 2017년 대상승장땐 비트 먼저 가고 나중에 알트시즌 왔었는데 이번엔 반대로 비트 반감기까지 비트는 약상승 및 횡보치고 알트시즌 먼저 온 다음 막판에 비트 흡... 4 0 142
오래오래오래
2020.01.13
37505 잡담 어느정도 예상은 다 했었잖아 1000은 역시 무리였다.. 950이 고점의 벽이였을거라고는   사실 다들 어렴풋이는 생각하고 있었지 않나 싶은데.. 참 년초부터 다사다난하다..   어짜피 또 시작된... 0 121
맥거핀
2020.01.13
37504 잡담 최근저점대비 상승률- 비트코인 외 메이저 비트코인 or RBTC- 7500만원 9200만원 약 22퍼 이더리움- 137000 165000 약 21퍼 비캐-20만원 30만원 약 50퍼 sv-91000 180000 약 100퍼 이오스- 250000 35000 약... 1 0 82
노예탈출
2020.01.13
37503 자유 현황 기록2020/1/13 중국커뮤에 암호화폐 순위 top20에 대한 글을 쓰시는 ‘관찰 기록원’ 이라고 닉넴 쓰시는 분이 있는데요~   매일 변화같은거 알려주시는 분인듯 해서 가져와 봤습... file 0 99
끼룩끼룩
2020.01.13
37502 자유 너무 많은 종류의 RX시리즈 롬 원복작업 새해 복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카드 종류도 나무 많고 램 종류도 몇가지 되니 가지고 있는 RX시리즈 롬 원복잡업이 너무 힘드네요...   혹시 HIS470 8G 하이닉스 원본롬 가지신분이나 구할... 2 1 145
푸른하늘11
2020.01.1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929 Next
/ 1929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