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11405433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홍콩시위로 인해서 어제 홍콩을 오가는 200편에 달하는 항공편이 취소되었는데

오늘 오전 6시부터 재개 되었다고 하네요.

홍콩측에서는 어제 범죄인 인도법안으로 촉발된 반정부 시위대가 현장에서 4일째 시위에

대한 대응으로 항공편을 모두 취소시켰다고 합니다.
 

 

 

 

 

 

 

 

 

127
댓글 0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자유 8월20일 땡글 해킹사고에 진행상황 13 13 2709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땡글운영위] 이사진 구성원 변경 공지 8 file 13 818
땡글운영위
2019.09.03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4 1722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자유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54 file 8 3590
땡글개발자
2019.08.21
35825 자유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file 61
와글이
2019.08.13
35824 자유 한국상장 기대됩니다 ㅎㅎ                         file 80
붕가링
2019.08.13
35823 자유 솜혜민 커밍아웃하다     솜혜인은 지난달 31일 동성과 연애 중임을 고백했는데요 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 나에겐 아주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어요"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 2 134
루루루a
2019.08.13
35822 자유 롱 10퍼손해중 ㅠㅠㅠ             조정은올수있겟지만 추세는 롱이겠죠? ㅠㅠ     괜히 100배로쳐서 ㅠㅠㅠ   쿠폰받은걸로 겨우 3마넌만들엇는데 ㅠㅠ   30마넌만들어서 뽑고싶은..ㅠ... 2 file 73
트론X
2019.08.13
자유 홍콩 공항 다시 운행해서 다행이에요     홍콩시위로 인해서 어제 홍콩을 오가는 200편에 달하는 항공편이 취소되었는데 오늘 오전 6시부터 재개 되었다고 하네요. 홍콩측에서는 어제 범죄인 인도법안... 40
루루루a
2019.08.13
35820 자유 봉오동 보신분들~     볼만한가요?ㅎㅎ                   1 file 82
붕가링
2019.08.13
35819 자유 하 비트롱같은데           하방보는사람이 은근많네요;;;     롱같지않으신가요??           39
트론X
2019.08.13
35818 자유 오달수 무죄!?                       3 file 131
붕가링
2019.08.13
35817 자유 고인빗 2.0 오픈했다 가지 말즈아!!!   니믜럴꺼   24시간 딜레이 오지고요 지리고요    심지어 거래소 I, USDT마켓, BTC마켓, ETH마켓은 되지도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먹튀느낌... 44
토큰넛
2019.08.13
35816 자유 베어마켓의 3단계 얼마전 불장의 3단계에 대해서 글을 작성했었는데요:)   오늘은 베어마켓의 3단계에서 써볼까 합니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해서는 시장의 주기에 대해 반드시 ... 56
끼룩끼룩
2019.08.13
35815 자유 최근 땡글 이미지 업로드가 제대로 안되는 분들을 위해       어제부터..   자게는 안그러고, 짤 유머 게시판이 유독 그런거 같습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려요                 file 31
메르시
2019.08.13
35814 자유 커밍아웃 ㄷㄷ 응원합니다...                     file 170
붕가링
2019.08.13
35813 자유 후오비 글로벌 상장후에   8~20% 상승은 제가 이걸 투자하고 나서 처음보는데 한국 상장소리가 밋업 동영상을 봐도 많이 언급되던데 다시한번 씨게 상승 기대해봐도되나요?              ... file 44
붕가링
2019.08.13
35812 자유 비트와 알트 관계는 순망치한? 순망치한(脣亡齒寒)  입술 순(脣) 잃을 망(忘) 이 치(齒) 찰 한(寒)이며 직역을 하게 되면 입술을 잃으면 이가 차갑다. 로 해석이 되며 의역을 하게되면 서로 의... file 74
아수라발발타KYC
2019.08.13
35811 자유 갑자기 컴터가 안켜져서 파워 갈았더니...     형 컴퓨터도 어제까진 잘 켜졌는데 갑자기 안켜짐     내것도 어제까지 무지 잘 됬는데 갑자기 안켜짐   무슨 파워가 하나는 750와트이고 하는 500 와트 80플... 3 132
소박하게캐자
2019.08.13
35810 잡담 점점 유머방으로 바뀌어 가는듯.. 코인이 재미가 없으니.. 채굴, 블록체인 글들은 점점 줄어들고,, 유머들이 많이 올라오네요..   그나마 웃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전문 웃방이라도 되었으면 ... 1 1 114
ESSENtial
2019.08.13
35809 자유 화제의 DHC 혐한 방송 영상. 잘가요 DHC♡♡♡   https://youtu.be/X-k81s4PhHA   좋아요는 싸랑입니닷~!               2 1 140
사랑이지비~
2019.08.13
35808 질문 제미니스는 어디로 갔나요??? 제미니스가 없어진듯한데... 폐업인지? 재창업인지? 인수합병인지?? 궁금하네용.                   5 1 153
ESSENtial
2019.08.13
35807 자유 스트레이트 보다가 울화가 치밀어서 저희 할머니는 전남 진도에서도 한참을 배타고 들어가야 되는 섬에 사셨습니다. 지금은 돌아가셨고요. 할머니는 가끔 TV에서 일본 얘기가 나오면 저에게 해주신 ... 4 3 124
쌩광부
2019.08.13
35806 자유 펌)오늘은 체력검정이 있는 날이다!!!!!당직사관이 전파한다(8월12일 해외뉴스)       아아- 당직사관이 전파한다.     모두 주목!!!!!!!!!!!     오늘은 체력 검정이 있는 날이다!!         특급전사 다는 인원은 포상휴가가 있을 예정이니, ... 5 file 1 108
떡상열차뿌우뿌우
2019.08.1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 1816 Next
/ 1816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안내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1420106

8월20일 땡글 해킹사고 경과 보고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1420345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1420465
8월18일~20일 해커에 의해 땡글 사이트에서 땡글 회원님들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고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더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된 상태이나 일부 사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으며, 해커는 추가적으로 사용자 정보를 불법적으로 공개하겠다고 합니다.
  • 최근에 접속한 사용자의 경우 ID와 비번이 유출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대 비번을 꼭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8월부터 8월21일까지)
  • 최근에 접속하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에도 해커는 사용자 정보를 입수하여 그 일부 정보를 불법적으로 공개하였습니다.
  • 해커에 의한 사용자 도용을 방지하고자, 최근 수개월간 비번 변경을 하지 않은 약 1만8천명의 사용자를 이용정지시켰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땡글 유저분은 자신이 계정이 정지된 상태라면 [email protected] 혹은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주셔서 자신임을 간단히 인증하여 다시 계정을 활성화시키는 해킹 안내메일을 받으시기 바라며, 혹은 기존 계정 삭제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