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
2019-07-17 19:43: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의도치 않게 댓글에  국내 정치얘기가 나와서 씁쓸해가지고...

삭제합니다.

 

개인이 모두 삶이 녹록치 않아 그런것인듯 합니다.

인생이란 ㅠ.ㅠ

우리나라와  땡글러 여러분께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힘내봅시닷. 으쌰으쌰!

 

 

 

8,255
댓글 32
  • ?
    쓰고나니 민망해서 무플방지위원회에서 나왔습니다. >.<
  • 우리 애들에게도 주지시켜 놨습니다.
    우리 큰놈이 지금 쓰는 일제 샤프는 버려야 겠다길래..
    그러면 손해니 쓸 때 까진 쓰고 새로 살 때는 다른 거 사라고 해줬습니다..ㅎㅎ
  • ?
    @poleax19

    역시 이미 실천하고 계시는군요.

    멋지십니다~!
    사랑합니다~ ♡♡♡

  • @사랑이지비~
    별말씀을.. 왜구들,토왜들 하는 짓거리가 속된 말로 엄청 빡돌더라구요..ㅎㅎ
  • 월래부터 일본것은 사용을 안하는지라 딱히 해야할것이...
  • ?
    좋아요~
  • ?

    요렇게 똘똘 뭉치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솔직히 라멘이고, 사케고 무슨무슨 카야 어쩌구 뭐 이런 ㅈ 같은 일본것들 들어오는것 정말 싫어요.

    내모습이 나이들어 가는 꼰데가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ㅠㅠ

  • ?

    사지않기 -> 가지 않기 ---> 찍지 않기.

    누구는 달님이 총선을 위해 반일 감정이라는 정치적 술수를 두고 있다고 하는데
    민초들은 똘똘 뭉쳐있어야 합니다.
    오늘 조선일보에서 헛소리 했던데 지금 이순간이 중요합니다.
    이번 전쟁에서 이깁시다. 싸움중에 뒤돌아 보면 안됩니다

     

    강제징용 소송을

    2000년에 우리 달님께서 처음 같이시작하신거 다들 알고는 있나?

     

    일본이 지금 한일협정 제3조를 가지고 3국중재위 이야길 하는데

    한일협정은 토착왜구 작품이니 이미 무효야 !

  • 기해왜란을 기점으로 대한민국도 코인도 가즈~~아~~~
  • ?
    불매하는사람->정상
    관심없는사람 ->정상
    불매강요하는 사람->비정상

    문제는 정부끼리 해결해야지요
    왜 애꿎은 개인들이 이러시는지...
  • ?
    @큰크니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큰크니
    불매에 관한 다른의견 내면 토착왜구라고 하는것 -> 비정상
  • ?
    @천재소년
    제 마인드로 다른커뮤니티가면 이미 토착왜구입니다...
  • @천재소년
    비정상 -> 토착간첩
  • ?
    @천재소년
    ....전 그런적은 없습니닷.ㅋ
    개인의 자유와 생각이 더 중요하죠~!
  • ?
    또 비성적인 광기에 빠져드는군요 민족주의를 부추겨 이익을 취할려는 집단도 보이고 혼란한 국제역학관계서 우리의 지위와 위치를 지켜내기 위해 냉철한 이성이 필요한데 쯧쯧
  • @우공이산
    비이성적 광기에 먼저 빠진건 일본이죠...

    솔직히 개별 청구권은 일보법원에서도 인정한 청구권입니다.

    그냥 이성적인 정권이면 보상해 주는게 맞습니다.

    돈이 없는 나라도 아니고

    그리고 이성적으로 잘 지내고 싶으면 사과 하는게 맞습니다.

    일본이 근대화를 이뤄 줬네 하는 소리 하면 내가 그 사람 집에 가서 와이프 강간하고 집 재산 내맘대로 다 20년 쓰다 일부 돌려주면서

    내가 자산 불려 줬고

    내덕에 애들도 많이 낳았잖아 하는거랑 다를게 없어요

    그냥 비 이성적으로 지들 잘못을 부정하는겁니다.

    이성적이면 독일처럼 해야죠

    잘못은 인정하고 사과하고 정리하고 가야죠 .

    일도 그렇잖아요

    일 하다보면 실수 할수 있는데 그 실수 인정 안하면 일만 커집니다.

    근데 상대방은 미친놈같이 구는데 우리만 이성적으로 참는건 이성적인게 아니라 호구 븅신인겁니다.

    이미 일본이 처한 조치가 비 이성적입니다. 아니 무역 흑자국에 왜 무역 제제를 합니까

    결국 한국 망해봐라 라고 한거잖아요 ..
  • @우공이산
    또 이미 사과했다고 하는데 ...

    개인끼리 소송도 민사 있고 형사 있고 따로 진행하듯이 남은건 남은거에요

    법리적으로 그렇게 남았으니까 배상 하라고 나온거구요 ...

    이 논리면 내가 형사 받았으니 민사 소송 걸면 소송 건 사람한테 욕하고 협박하는거랑 같아요 ..
  • 관광만 가지 않아도 됩니다 .

    솔직히 이번건을 예외로 치더라고 일본 방사능 때문에...

    후쿠시마 은폐하기 급급한데 왜 가는지 ... 에휴
  • 자발적 참여가 진짜 승리하는거지 강요하면 중국 불매운동처럼 실폐하게 됩니다.
    후쿠시마산 방사능 농산물 지금 일본 편의점과 관광식당에서 음식으로 만들어져 관광객들이 소비하고 있다더군요.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일본 여행은 신중하게 하시는게.
  • ?
    제가 쓰는 공구는 죄다 일본산 입니다....이걸 바꾸어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해외여행 일본은 커녕 동남아도 가기 힘듭니다...해당사항 없음.
    애들 열심히 하고 있는것 닌테도...재밌다고 보고 있는 애니매이션 일본산. (드래곤볼...슬램덩크...등등...10편중 8편이 일본산)
    드라마 가요는 모두 한국산인데...애니는 거의 일본산이네요...애들 못보게 하면 난리 날텐데...
    저....토착왜구 인가요....ㅠㅠ
  • @나이트로이
    아뇨 ㅎㅎ 대체가능한것만 안사는 정도만 하면될거 같습니다 ㅎㅎㅎ

    국산공구도 한번 써보고 하는거죠 새로살때 전보다 많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 ?
    @나이트로이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D드라이브에 쌓여 있는 일본산 영상들을 제거할 용기가 있으신지...
  • 이미 그때 정부는 강제징용 보상이 1965년 청구권에 포함되었다고 판단했군요. 토착왜구가 따로 없습니다.

     

    67212918_2449063731983621_6970624242282921984_n.png

     

  • ?
    @유우

    "문재인과 노무현은 위조 서류까지 동원해 친일파 변호"

    차라리 이런 문구를 기반으로 대통령 공격하는게 유용할듯?

    조선일보 기사를 누가 믿음???

     

     

    410px-문재인_딸_졸업학교_교기.jpg

     

     

    아니면 "문재인 딸이 졸업했다는 일본 고쿠시칸대학 (国士舘大学) 교기"

     

    이런걸로 공격하던지

     

    조선일보 기사를 누가 믿음???

  • @대깨문빠
    아 그런일이 있었군요? 일본산 귀걸이 읍읍
  • @대깨문빠
    컨셉 참 희한하게 잡으셨네..ㅎㅎ
  • ?
    @poleax19
    떡밥주고 물면 바로 역공 !
  • ?
    토착왜구 찌라시 댓글이 보이는군요... 그냥 쪽바리가 좋으면 왜구로 가서 살아요.. 가짜뉴스 퍼다가 여기다 나르지 말구요...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어설프게 퍼다가 여기로 옮겨서 짜증 나게 하지 말구요...
  • ?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 경매! 멀티 고속 충전기USB-PD PPS/QC3.0 140W (1명) (~6/4) 8 updatefile 17 316
ESN경매
2020.05.29
공지 ESN 2기 운영진 출범 및 4월 리포트 9 file 20 848
ESN운영
2020.04.29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36 12 1697
관리자
2019.12.20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2 6 4188
땡글개발자
2019.08.21
35285 자유 요즘 서버도 땡글서 좀 보네요     서버  CPU 보고 채굴하기 좋냐고 문의 전화 하는 분도 있던데   오늘 HP 서버 Z600 올린 장터 글도 봤네요   채굴장 관리를 서버로 하는 그야말로 상상같네요... 0 1027
퓨셔퓨셔
2019.07.18
35284 자유 미스코리아, 섹시 한복컨셉...jpg   수영복 심사를 없앤 올해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한복 의상이 논란에 휩싸였다.  11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2019 미스코리아 선... 6 file 2 1987
메르시
2019.07.17
35283 자유 용팔이 불매 운동.jpg     다나와 댓글에 이런게 있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file 2 1607
메르시
2019.07.17
35282 자유 오늘의 저녁은~ 중국집~   외식하는것도 나쁘지 않네요~                     3 0 1200
WiseLabs
2019.07.17
35281 자유 7월 17일 20:00           자금의 이동 흐름을 쉽게 파악 할 수 있는 리포트 입니다.   출처 - https://bitmeet.com/ko/currencies/tradeTrends/KRW                 file 0 1193
린중이
2019.07.17
35280 자유 f2pool 과 함께하는 첫 grin 밋업.             안녕하세요 ?  Grin 밋업이 1주일 뒤에 있습니다.  많이 오셔서 즐겨주시고 Grin 채굴 관련 세션도 f2pool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참가신청... 1 file 0 1199
물렁물렁
2019.07.17
자유 . 의도치 않게 댓글에  국내 정치얘기가 나와서 씁쓸해가지고... 삭제합니다.   개인이 모두 삶이 녹록치 않아 그런것인듯 합니다. 인생이란 ㅠ.ㅠ 우리나라와  땡... 32 17 23279
사랑이지비~
2019.07.17
35278 자유 체지방률에 따른 몸매 변화.jpg                         6 file 1 1791
메르시
2019.07.17
35277 자유 땡글 게시판에 불장이 찾아올 때...jpg   최근에는 이런 일이 거의 없었는데..   어제 쓴 게시글 전부 다 조회수가 1000++부터 시작하네요.   이게 다 회원님들의 좋아요 누르기 캠페인인것 같기도 하... file 2 1266
메르시
2019.07.17
35276 자유 리브라 진짜 상장되려나         이렇게 미국에서도 (부정적으로)관심가지고 주시하고 있고 어떻게든 규제하려고 지켜보는거 같은데 과연 상장이 될까요 상장이 되어도 과연 떡상할수 있... 1 0 1327
루루루a
2019.07.17
35275 잡담 이더 가격이 폭삭 내려 앉으니까 장터에 채굴기들 많이 파시는군요.   이더 40일때 가격으로요. 저 가격에 팔리면 내꺼도 팔고 싶어지겠네요.                   6 2 1613
힘들어요님
2019.07.17
35274 자유 공부의 신 강성태의 일본불매운동에 대한 입장.jpg                         10 file 8 22144
메르시
2019.07.17
35273 자유 코마캡은 ㅋㅋㅋㅋ하적응안댐   여기는 하락이 빨간색으로 되있어가지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갈때마다 설레네요 씨부레 코마캡은 불장이네.... (1400 산소호흡기붙들고있는 1인) ... file 0 1000
이득맨
2019.07.17
35272 자유 날도덥고한데..다들 괜찮ㄴ으신지요....       그냥 마냥 빗코 상승장만기다리고계신가요 ㅠㅠㅠㅠ 다른투자 방ㅇ법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태풍다들 조심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               1 0 1005
이득맨
2019.07.17
35271 잡담 래밸업 가즈아 다들 수고가 많으십니다!!                       2 1 939
유니콘
2019.07.17
35270 잡담 와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일할때마다 땀이 한바가지로 나오네용                       0 818
유니콘
2019.07.17
35269 자유 미 재무장관, 트럼프의 암호화폐에 대한 우려 재차 강조....       https://www.coinpress.co.kr/2019/07/17/16736/   안그래도 지금 다 떡락하는 추세인데 불난 집에 기름 붓는 격이네요ㅠㅠㅠㅠ 물론 암호화폐의 비중이 커... 1 0 896
루루루a
2019.07.17
35268 잡담 이더판 진짜 개미지옥이네....   지금들어 이더리움이 엄청 난리네요 12% 이상 큰 폭으로 하락했네요 ㅠㅠ     개미들만 우수수 떨어지고 세력들은 떨어진 이더 줍줍 하겠죠 ㅠㅠ 다들 이런 식... file 0 1303
아수라발발타KYC
2019.07.17
35267 자유 하락장이 길어지네요..         대장주 비트코인이 엄청달리다가.............이어서 쭈욱 이어지는 파란색 하락장....... 매번 일어나는일인데도 아직도..적응이안되네요ㅠ               4 1 949
그대~
2019.07.17
35266 자유 ESN 가즈아 ESN 상승 가즈아                     4 file 2 946
멋진곰
2019.07.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54 155 156 157 158 159 160 161 162 163 ... 1923 Next
/ 1923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