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자유
2019-07-17 13:49:05

일희일비 하지 마세요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 답변 댓글이 있을 때 글 내용 삭제시 경고 없이 계정이 정지됩니다. ***
***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 혹은 불법적인 요소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 보니 많이 떨어졌네요.저는 모네로를 88,900원에 들어갔습니다.

 

몇년전 암호화폐가 크게 올라가기 전이 76,000원이였거든요.

 

여기에서 더 떨어져봐야 그냥 기다리렵니다.

 

제가 취미로 마시는 보이차는 투자로 들어가면 최소 10년은 보관을 해야 합니다.

 

저는 50년을 생각하고 있고요.

 

투자는 시간을 돈으로 바꾸는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천천히 무리하지 않게 즐기면서 하세요.
 

6,442
댓글 11
  • ?
    50년 ㄷㄷ
  • ?
    @그대~
    제가 2012년도부터 수집했던 중국 건수자도의 현재 가치는 최소 500억 이상입니다.
    시가로는 900억 정도 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보이차는 2011년도부터 구입하였는데 2011년도에 구입한것은 현재 17배 이상 상승하였습니다.
    애초에 50년을 생각하였고 이미 8년이 지났기에 끝까지 가보려고 합니다.
  • @땡굴이
    땡굴이님 축하합니다. 8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아이구 한달도 못버티는데.. 25일날 한전 눈치를 어찌 볼까나,, 흑흑
  • ?
    @벤쳐이사
    투자도 단기,중기,장기로 나누어서 하는것이 좋습니다.
  • @땡굴이
    땡굴이님 축하합니다. 4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50년이면 전 이세상에 없어요
  • ?
    @수라
    이 세상에 없더라도 후대를 위해서 무엇이라도 해놓는것이 좋겠죠.
    보통 중국인들의 꽌시는 100년이상 가는 경우도 많습니다.
  • ?
    그렇게 대범해지고 싶은데 막상 쉽지가 않네요..
  • ?
    @버머리대즈
    제가 살면서 돌발적인 사건들로 수십억을 까먹으니 이렇게 된것 같습니다.
    가지고 있어봐야 어짜피 없어지는 경우가 많아서요.
  • ?
    @땡굴이
    저는 땡굴이님 만큼은 아녀도 코인판들어와서 재화를 통한 희노애락의 단편을 조금 알게되니 무슨 말씀인지 알것 같기도 합니다.
    저는 언제쯤 그런 경지에 도달할수 있을까요? 좀더 많이 겪고, 많이 공부하고 경험해야 겠습니다.
    앞으로 눈물 한박스는 더흘릴거라 생각하니 속상합니다.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이벤트 일회용 손소독 티슈 추첨 이벤트 (2명) (~2/20) 10 updatefile 14 206
ESN경매
2020.02.14
공지 ESN 500만 블록 기념 이벤트 (이벤트1.ESN가격 맞추기 / 이벤트2. 500백만 블록 시간 맞추기) 36 updatefile 16 794
ESN운영
2020.02.07
공지 게시판 캐시 적립 정책 변경 안내 (2019/12/20 시행) 18 update 4 325
관리자
2019.12.20
공지 가칭 "땡글 지갑" 베타테스터를 모집합니다. 36 file 18 1380
땡글개발자
2019.11.15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8 6 2886
땡글개발자
2019.08.21
35278 자유 리브라 진짜 상장되려나         이렇게 미국에서도 (부정적으로)관심가지고 주시하고 있고 어떻게든 규제하려고 지켜보는거 같은데 과연 상장이 될까요 상장이 되어도 과연 떡상할수 있... 1 0 1327
루루루a
2019.07.17
35277 잡담 이더 가격이 폭삭 내려 앉으니까 장터에 채굴기들 많이 파시는군요.   이더 40일때 가격으로요. 저 가격에 팔리면 내꺼도 팔고 싶어지겠네요.                   6 2 1613
힘들어요님
2019.07.17
35276 자유 공부의 신 강성태의 일본불매운동에 대한 입장.jpg                         10 file 8 22144
메르시
2019.07.17
35275 자유 코마캡은 ㅋㅋㅋㅋ하적응안댐   여기는 하락이 빨간색으로 되있어가지구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갈때마다 설레네요 씨부레 코마캡은 불장이네.... (1400 산소호흡기붙들고있는 1인) ... file 0 1000
이득맨
2019.07.17
35274 자유 날도덥고한데..다들 괜찮ㄴ으신지요....       그냥 마냥 빗코 상승장만기다리고계신가요 ㅠㅠㅠㅠ 다른투자 방ㅇ법 공유좀 부탁드립니다..... 태풍다들 조심하세요 ㅠㅠㅠㅠㅠㅠㅠ               1 0 1005
이득맨
2019.07.17
35273 잡담 래밸업 가즈아 다들 수고가 많으십니다!!                       2 1 939
유니콘
2019.07.17
35272 잡담 와 날씨가 너무 덥네요 일할때마다 땀이 한바가지로 나오네용                       0 818
유니콘
2019.07.17
35271 자유 미 재무장관, 트럼프의 암호화폐에 대한 우려 재차 강조....       https://www.coinpress.co.kr/2019/07/17/16736/   안그래도 지금 다 떡락하는 추세인데 불난 집에 기름 붓는 격이네요ㅠㅠㅠㅠ 물론 암호화폐의 비중이 커... 1 0 896
루루루a
2019.07.17
35270 잡담 이더판 진짜 개미지옥이네....   지금들어 이더리움이 엄청 난리네요 12% 이상 큰 폭으로 하락했네요 ㅠㅠ     개미들만 우수수 떨어지고 세력들은 떨어진 이더 줍줍 하겠죠 ㅠㅠ 다들 이런 식... file 0 1300
아수라발발타KYC
2019.07.17
35269 자유 하락장이 길어지네요..         대장주 비트코인이 엄청달리다가.............이어서 쭈욱 이어지는 파란색 하락장....... 매번 일어나는일인데도 아직도..적응이안되네요ㅠ               4 1 949
그대~
2019.07.17
35268 자유 ESN 가즈아 ESN 상승 가즈아                     4 file 2 946
멋진곰
2019.07.17
자유 일희일비 하지 마세요 *** 답변 댓글이 있을 때 글 내용 삭제시 경고 없이 계정이 정지됩니다. *** ***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 혹은 불법적인 요소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 11 8 22622
땡굴이
2019.07.17
35266 자유 이더 다시 150로 돌아간 것 아니에요? 주요 코인 중 이더의 하락세 넘 큰데요  하루 약 10%의 하락세이고  이렇게 계속 가면 150달러까지 돌아간 것 아닌가요? 295달러 때 샀는데  지금 거의 100달러의... 1 file 2 1222
룡쓰쓰
2019.07.17
35265 자유 앞으로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몇일전에 비트 12K 떨어질때, 한번 사볼까? 하는 맘을 먹었는데   정말 후덜덜 하네요.   시간을 돌려서 몇개월 전 글들을 보시면,    비트가 300만원일때, 이... 5 9 18543
Stims
2019.07.17
35264 잡담 하락장 인정해야할 듯 안녕하세요? 금마입니다.    리브라의 실망스러운 무기한 연기 사태로 인하여 실망 매물이 쏟아지고 있지 않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제도권에 너무 순응하는 모... 6 4 1431
금마
2019.07.17
35263 자유 이놈도... 벤츠타는데....     나도 떡상해서 좀 타보자...                 1 1 1338
이득맨
2019.07.17
35262 질문 아톰(ATOM) 위임 관련 문의드립니다.     아톰(ATOM) 위임 관련 문의드립니다.   1)아톰 위임을한후 한달정도 지나서 위임 한거 회수해 버리면 바로 지갑으로 들어와서 판매가 가능한가요? 아니면 일... 2 1 877
꼬마악마
2019.07.17
35261 자유 이더 고점대비 절반까지 내려왔네요. 결국 이렇게 끝나는것인가....   글카가격도 다시 똥값되겠네요...   이제 진짜 접어야겠어요.   제가 접으면 떡상하거든요.                       3 2 986
내꿈의채굴왕
2019.07.17
35260 자유 분석에 대한 짧은 견해 금융상품의 투자를 하기전에 거의 모든 주체가 분석을 하고 투자여부를 결정한다 그러나 우린 개미이자 흑우아닌가? 슈퍼 개미급부터는 분석은 필수일거라 생각한... 1 696
코창이
2019.07.17
35259 자유 코인판과 그외 사이트에 대한 느낌 코인판 : 인간의 모든 모습이 적나라하게 볼수 있는곳 병맛부터 ~ 극소소 백우까지 포진해있음 물론 특징을 한마디로 요약 하면 = 홍보 vs 흑우의 대결의 장이라... 2 4 930
코창이
2019.07.17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36 137 138 139 140 141 142 143 144 145 ... 1904 Next
/ 1904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