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1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11150019
1402 3 14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이 광고 보는 순간 "49층? 어떤코인이지?" 이럼,...ㅋㅋㅋㅋㅋ

 

3c7f49b02af55475aba02ebcdcf52909.png

1,032
댓글 14
  • ?
    울산초보광부 2019.05.16 19:06
    잠시휴식시간이 필요해보입니다
  • profile
    ddengle BOT 2019.05.16 19:06
    @울산초보광부
    울산초보광부님 축하합니다. 3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채굴계금손진화중 2019.05.16 19:18
    주상복합 가즈아!? ㅋㅋㅋ
  • ?
    Up&Right 2019.05.16 19:21
    수면 부족이 아니실런지...

    하긴 지금과 같은 불장에 다리 쭉 뻗고 지내실분이 얼마나 되실런지요 ㅎ
  • profile
    불바다 2019.05.16 19:25
    47층 사람있어요~! 구조대 언제오나요!!
  • ?
    포테토나 2019.05.16 19:28
    @불바다
    근데 제 심리가 구조대 와도 탈출 못할것 같아요...

    ㅠ.ㅜ
  • profile
    불바다 2019.05.16 19:32
    @포테토나
    막상 구조대 오면요.. 더오를것 같아서 안팔아요
    저도 박상기의 난때... 이더 엄청 내렸다가 물타서 다시 240만원까지 구조대 왔는데....

    그냥 안팔게 되더라고요..그 후에는 아시다시피 1/10 토막...
  • profile
    ddengle BOT 2019.05.16 19:32
    @불바다
    불바다님 축하합니다. 8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포테토나 2019.05.16 19:34
    @불바다
    전 240만원 찍을때 사진 캡쳐해놨습니다. 정작 팔진 못하고요...

    올려나....
  • profile
    흑묘♂백묘♀ 2019.05.16 19:55
    요즘은 5층도 어지러워서 잠시 내렸다 지켜보는 중입니다.
    49층 어우야~~ 그때 안타기 정말 다행이네요...
  • profile
    풍룡가 2019.05.16 21:58
    아~ 리플 수량늘려야하는데 ㅠㅠ
  • ?
    항시승 2019.05.17 00:52
    49층이면 높은가요?
  • profile
    꿀맨 2019.05.17 05:56
    @항시승
    어떤코인이냐에따라다르겠죠?
  • ?
    뚝딱딱이 2019.05.17 15: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고층 거주자들이 구조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자유게시판

홍보/사기/불법을 제외한 모든 글작성이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자유 8월20일 땡글 해킹사고에 진행상황 15 16 3149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4 2184
땡글개발자
2019.08.21
34229 자유 보스코인 액면분할ㅋㅋㅋㅋㅋㅋㅋ     보스에서 발행한게 5억인데 추가발행?ㅋㅋㅋㅋㅋㅋ 뭐하자는거지 자아세포 분열임? ㄷㄷㄷㄷ   소름돋는건 페이익스프레스라고 보스코인이랑 같이 사업하는 ... 2 file 2 1209
오잇
2019.05.17
34228 자유 간만에 차트보다 훅 떨어지길래 이이구나 예전  폭포 생각에 맨풍와서  전량 매도 했내요 285000원 전량 매도 하고나니 아이크야 왜 팔았지 생각이 나내요 ㅠㅠ 반등 시작하내요 ... 5 1070
1초초봉1
2019.05.17
34227 잡담 이거 저만 어지럽나요?   나이트모드에서 저 파란색 부분을 보고 있으면 어지러워요.. 저만 그런가요? 12 file 4 1409
꿀맨
2019.05.17
34226 자유 1,2레벨 아이콘 색깔이 바뀌었군요.     초록색~ 보기 좋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 4 file 1 483
메르시
2019.05.17
34225 자유 코빗-신한은행 6개월 무거래시 연결은행 계좌 회수된다네요 ... 오해의 소지가 있어 제목 수정하였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6개월 이내 암호화폐 거래 및 입츨금내역이 없으면  22일부터 순차 계좌를 회수 한다... 6 file 4 1559
core95
2019.05.17
34224 질문 마이닝풀허브 로그인     마이닝풀 로그인이 안되고 있어요. 비번을 잘못넣은줄 알고 초기화했는데도 안되네요. 혹시 다른분들 왜그런지 아시나요?                   ---------------... 1 312
천리코
2019.05.17
34223 자유 후오비 블록체인 카페에서 밋업도 하네요   강남.. 논현동에있는 달콤커피 매장을 지난번 리뉴얼했다는 소식을 접했는데 그게 후오비 블록체인 커피하우스?? 달콤커피는 다날 자회사인데 왜 달콤커피에서 ... 5 333
@선장
2019.05.17
34222 자유 코인 시세조정기간 같습니다 잠시 쉬어다가 가는것도 좋은거죠     조정기간을 걸쳐야지만 튼튼하게 올라가게죠 저도 10대 오늘부터 돌립니다  추가로 100대물량 갖고 있다가 팔던지 돌리던지 해야게죠                 ------... 5 1 1087
디지탈1호
2019.05.17
34221 자유 역기 내가 매수하니깐       헉....몇일 관망하다 여윳돈으로 방금 매수했드만.. 산지 10분만에 -2% 됐네...ㅠ.ㅠ   에효~~~어제도 잘 참았는데..오늘 못 참고..ㅠ.ㅠ   왜 자꾸 내가 ... 13 file 3 1568
블루코인
2019.05.17
34220 잡담 오늘.... 불금... 드디어... 시작 오늘.... 불금... 드디어... 시작 불금이네요!! 오늘 모두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복한 주말 되세요 ㅎㅎ                       ------------------------------... 2 604
꾸우웩
2019.05.17
34219 자유 KPMG, ‘해커식 사고방식’ 등 블록체인 관련직 핵심 능력 제시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에 따르면, 세계 4대 회계 법인 중 하나인 KPMG가 블록체인 관련직에 가장 필요한 4가지 능력을 아래와 같... 1 197
뱅커디언
2019.05.17
34218 자유 땡글 게시글이 구글광고에????   땡글에 뜨는 구글광고인데 문구가 눈에 익은것 같은데??  하고 클릭하니깐 특정 땡글 게시글이 열리네요??? 이거 뭐죠?  @@ 게시글 작성자가 구글에 광고 의뢰... 3 557
꿀맨
2019.05.17
잡담 저도 슬슬 뇌구조가 바뀌나 봅니다. 이 광고 보는 순간 "49층? 어떤코인이지?" 이럼,...ㅋㅋㅋㅋㅋ   14 file 3 1402
꿀맨
2019.05.16
34216 자유 @닝겐 님 을 지명수배 합니다. (매우 심각사태 발생) @닝겐 님   일전에 당첨된 쿨웰렛 지갑을 수령 받으실 주소 쪽지로 달라고 요청드렸는데 왜 아무런 응답이 없으세요..ㅠㅠㅠ   다음주 월요일 (5월 20일)까지 주... 12 4 1331
꿀맨
2019.05.16
34215 자유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224
개러
2019.05.16
34214 자유 [필독] 전기요금 Save 꿀팁!! (자가 채굴 하시는분 도움이 되실 듯...)     상승장 분위기 타서 가정용 자가 채굴기 돌리시거나 돌리시려 하시는분 참고해주세요. 특히나 서울시 소재 공동주택에서 돌리시는분은 6만원만 투자하시면 한... 11 2 1481
Up&Right
2019.05.16
34213 질문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전에 쓴글이랑 이어지는내용이기는 하는대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0908093   채굴기를 구입할려다 환불을 요청했고 채굴기못받... 8 820
심심하다
2019.05.16
34212 잡담 적어도 장이 따뜻한 건 맞는 듯 해요 불장의 기준을 정확히 정의할 수는 없지만 불까지는 아니더라도 따뜻한 장은 맞는 거 같습니다 ㅋㅋㅋ 이럴 때일수록 더 정신 바짝 차려야겠어요                ... 2 577
JM7
2019.05.16
34211 질문 빗썸 글로벌 스캠인가요??   들어가보니 빗썸이랑 거의 유사한 분위기인데 빗썸 문의해보니 관계 없다네요 스캠인가요?  아신분 있으신가요?               -----------------------------... 7 file 1 1552
hobub1358
2019.05.16
34210 잡담 오늘 채굴기 많이 켯네요. 불장 오기전 140TH 언저리였는데 지금 145TH가 됐네요.   마풀허에만 1TH정도 붙었어요. 많이들 다시 재가동 하시는군요.   모두 성굴합시다!   또, 이러면서 다... 9 4 1478
풍룡가
2019.05.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128 ... 1835 Next
/ 1835
PC debug / slots = 2 / size = 0 / random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