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ug random =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자유게시판은 홍보성 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홍보 또는 광고 글은 "홍보 및 소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글작성시 삭제해주세요----

 

코인 훈풍부는게 좋네요...

 

자산 평가도 늘어나고...

 

분전반 하나 남는게 있어서 팔려고하는데 75A면 몇 킬로까지 가능한가요?

 

KakaoTalk_20190515_101003309.jpg

 

KakaoTalk_20190515_101003747.jpg

 

 

모두 성굴, 성투하시고요...감사합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댓글 3
  • profile
    일리케 2019.05.16 12:52
    75A x 220V = 16,500W = 16KW
  • profile
    풍룡가 2019.05.16 13:01
    to 일리케 :
    3상 4선식인뎁쇼 ㅎㅎ
    28.5KW
  • profile
    일리케 2019.05.16 13:03
    to 풍룡가 :
    악...그..그렇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9 updatefile 819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공지 [땡글] (주)이에스엔운영 채용공고 15 file 2 2839
ESN운영
2019.05.14
[AD] [AD] ESN으로만 신청 가능한 광고자리입니다. 14 11741
관리자
2019.01.02
34222 자유 땡글 게시글이 구글광고에????   땡글에 뜨는 구글광고인데 문구가 눈에 익은것 같은데??  하고 클릭하니깐 특정 땡글 게시글이 열리네요??? 이거 뭐죠?  @@ 게시글 작성자가 구글에 광고 의뢰... 3 456
꿀맨
2019.05.17
34221 잡담 저도 슬슬 뇌구조가 바뀌나 봅니다. 이 광고 보는 순간 "49층? 어떤코인이지?" 이럼,...ㅋㅋㅋㅋㅋ   14 file 3 1212
꿀맨
2019.05.16
34220 자유 @닝겐 님 을 지명수배 합니다. (매우 심각사태 발생) @닝겐 님   일전에 당첨된 쿨웰렛 지갑을 수령 받으실 주소 쪽지로 달라고 요청드렸는데 왜 아무런 응답이 없으세요..ㅠㅠㅠ   다음주 월요일 (5월 20일)까지 주... 9 4 1144
꿀맨
2019.05.16
34219 자유 삭제한 글입니다 삭제한 글입니다 149
개러
2019.05.16
34218 자유 [필독] 전기요금 Save 꿀팁!! (자가 채굴 하시는분 도움이 되실 듯...)     상승장 분위기 타서 가정용 자가 채굴기 돌리시거나 돌리시려 하시는분 참고해주세요. 특히나 서울시 소재 공동주택에서 돌리시는분은 6만원만 투자하시면 한... 11 2 1173
Up&Right
2019.05.16
34217 질문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전에 쓴글이랑 이어지는내용이기는 하는대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0908093   채굴기를 구입할려다 환불을 요청했고 채굴기못받... 8 682
심심하다
2019.05.16
34216 잡담 적어도 장이 따뜻한 건 맞는 듯 해요 불장의 기준을 정확히 정의할 수는 없지만 불까지는 아니더라도 따뜻한 장은 맞는 거 같습니다 ㅋㅋㅋ 이럴 때일수록 더 정신 바짝 차려야겠어요                ... 2 444
JM7
2019.05.16
34215 질문 빗썸 글로벌 스캠인가요??   들어가보니 빗썸이랑 거의 유사한 분위기인데 빗썸 문의해보니 관계 없다네요 스캠인가요?  아신분 있으신가요?               -----------------------------... 7 file 1 1171
hobub1358
2019.05.16
34214 잡담 오늘 채굴기 많이 켯네요. 불장 오기전 140TH 언저리였는데 지금 145TH가 됐네요.   마풀허에만 1TH정도 붙었어요. 많이들 다시 재가동 하시는군요.   모두 성굴합시다!   또, 이러면서 다... 8 4 1232
풍룡가
2019.05.16
34213 자유 눈치만 보던 이더 드디어 달리내요 자유게시판은 홍보성 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홍보 또는 광고 글은 "홍보 및 소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544
1초초봉1
2019.05.16
» 자유 분전반 팔려고 하는데 75A면 몇 KW까지 가능한가요? 자유게시판은 홍보성 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홍보 또는 광고 글은 "홍보 및 소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3 file 497
TEAMWorks
2019.05.16
34211 자유 갑자기 이더리움상승폭이 무섭네요 자유게시판은 홍보성 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홍보 또는 광고 글은 "홍보 및 소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4 1006
디지탈1호
2019.05.16
34210 자유 뭘 사도 오르는 장이라니.. 몇번이나 털기에 당하고 오늘 새벽에 덜 오른 코인들 매수하고 잤더니 안오른게 없네요.   며칠전부터 사고 팔았다 했는데 존버한것만도 못한 결과가 나와버렸어... 6 3 750
핫칠리
2019.05.16
34209 자유 실시간 싸이트 참여자가 많이 늘었네요(ESN 공지베너 관련)   최근에 100명 초반대이다가,  200 명 넘는것은 오늘 첨보네요 야간에는 수십명 미만일때도 많았죠..     코인이들 입학시키고.. 교육시키고 입문시키고, 이제 ... 3 3 279
불바다
2019.05.16
34208 자유 땡글 다크 모드 본격 가동????? 이거 언제 부터 됬었나요? ㅋㅋ 상단에 쪽지함 왼쪽 아이콘 클릭하면 다크모드 발동하네요~~~~~   땡글 일한다~~~~~     14 file 5 935
일리케
2019.05.16
34207 질문 이런 장에 뜬금 없는 글인데요. 글 작성시 사진 처럼 생긴 글을 지워야 하는거 맞죠   보통 글을 읽다 보면 가장 윗 부분을 읽게 되는데요 . 저는 사진의 글을 지우고 작성을 하는데 .. 아닌 분들이 많이 계서서 ... 설마 안 지우는게 맞는 건가요?... file 370
그래서말인데요.
2019.05.16
34206 자유 비캐는 하드포크실패? 자유게시판은 홍보성 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홍보 또는 광고 글은 "홍보 및 소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1 696
ohworld5
2019.05.16
34205 자유 비트만 오른다고 하더니..이더리움이 더 많이 오른 듯한 느낌이네요.   벌써  31만원을 찍네요.  내일이 금요일이라서 좀 불안하기는 한데요.  무려 일주일 사이에 50%나 급등한 상태 아닌가요?   이 와중에 시아 코인에 몰빵해서 완... 6 3 907
그래서말인데요.
2019.05.16
34204 자유 불장이 오긴 왔나보네요. 자유게시판은 홍보성 글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홍보 또는 광고 글은 "홍보 및 소개"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2 2 518
풍룡가
2019.05.16
34203 잡담 목요일 입니닷!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목요일 입니닷!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목요일 입니닷! 오늘이 시작되었다는 건 곧 지나간다는 거겠죠~? 비트가 조정이 와서 횡보중이네요~ ㅎㅎ 모두 성투하... 1 131
꾸우웩
2019.05.16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716 Next
/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