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bug random =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2월 1월 2월까지.. 전기세 예상보다 훨씬 많이 나오고 .. 채산성 대비.. 수입 -30% 인것 같아요

 

채감느낌이.. 그리고 어쩔수 없이 돌리는 입장에서.. 좋은 그래픽 정리하고... 마이닝전용으로 구축 하고

 

그러고 있지만.. 일반그래픽도 너무 .. 싸게만 매입 조건부가 형성 되어 있고.. 판매도 저조하고

 

한마디로 엄청나게 힘든 시즌인것 같아요..

 

대책도 없고..그렇다고 .. 다 정리하자니.. 투자한것도 너무 많고..

 

이걸 어떻게 해야 되나 .... 고민에 고민입니다.. 좋은 방법도 없고... 마냥 이대로

 

좋아 질꺼라는 믿음만 믿고 모험 떠나기가.. 엄청나게 힘든 시즌인것 같아요

 

계속해서.. 한숨만 나오고... 봄철이라.. 전기요금 싸 지니.. 기동 되지 않던 장비 더 붙히고 하려고 해도

 

의욕도 안 생기고... 참 죽을 맛입니다..

 

일반 그래픽카드도 물량이 넘쳐 나니... 뭐 판매도 쉽지 않고... 나름 좋은 그래픽이지만..채굴을 이용 했다는

 

부분에 대한 안좋은 인식으로 그나마 개인중고 판매도 쉽지 않고... 중고나라 채굴 했다고 하면

 

그냥 막 .. 색안경 껴 버리니...

 

답답해서 잡담 게시판에 글 올립니다... 하소연 할때도 없고...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댓글 11
  • profile
    네오카인드 2019.03.12 16:19
    힘내십시다~!
  • ?
    사이트옵 2019.03.12 16:43
    기운 내야 되는데... 이런 글 작성하는 것도 그렇네요 여하튼... 다들 기운 내셔야겠지요..
  • ?
    초코선인 2019.03.12 17:49
    힘내시고요ᆢ저도 공감합니다
  • ?
    곡갱이7 2019.03.12 18:16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
    코린이는어쩔수없어 2019.03.12 18:52
    채굴을 했다는 안좋은 인식? 아무리 채굴업자지만 말씀은 제대로 하셔야죠. 인식만 나쁜게 아니라 실제로 채굴에 쓰인 GPU는 써멀이나 다른부분에 문제가 일반 사용보다 더 많은데, 인식이 나쁘다? 허허 어이가 없습니다
  • ?
    코린이는어쩔수없어 2019.03.12 18:54
    하지만 전문가들의 중고 채굴용 그래픽카드에 대한 시선은 대부분 부정적이다. 겉으로는 멀쩡하고, 작동이 잘 되며 게임 등도 잘 돌아가더라도 속은 이미 곪을 대로 곪아서 언제 고장이 날지 알 수 없어 ‘안정성’을 보장할 수 없는 것이 채굴 용도로 사용된 그래픽카드의 가장 큰 문제이기 때문이다.

    군용이나 산업용, 데이터센터용이 아닌 일반 소비자용으로 제조되는 그래픽카드는 일반인들의 생활 및 사용 패턴을 고려해 하루 몇 시간 동안만 잠깐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설계됐다.
  • ?
    코린이는어쩔수없어 2019.03.12 18:55
    https://www.google.com/amp/it.chosun.com/m/news/article.amp.html%3fcontid=2018103002508

    관련 글 참고하라고 붙입니다. 허허 정말 이래서 중고 그래픽카드를 무서워 못사겠네요
  • ?
    수신제 2019.03.12 19:24
    to 코린이는어쩔수없어 :
    자유경쟁시장 시스템이 가격 다 정해주니 오버하지 마세요. 채굴로도 3년넘게 쓰는데, 1년밖에 못버티는 것들이면 채굴장에 끌려오지도 않음.
  • ?
    코린이는어쩔수없어 2019.03.12 23:06
    to 수신제 :

    오버라뇨? 기분 나쁘네요. 사과하시죠

  • ?
    고수가되자!! 2019.03.14 01:13
    ㅠ.ㅠ 많이힘든시기입니다... 전기세라도 벌 다른뭔가를 좀 겸해야 하지 않을지... 전 리니지m 으로 겸하고있네요.. 채굴돌아가는 피시에 채굴량에 영향도 없고해서.. 다른분들은 다른쪽으로 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 ?
    초당3장 2019.03.15 01:39
    중고 요즘은 채굴용이었다고 다 고지하고 파는데요...음... 알고사면 따지지않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7 updatefile 639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공지 [땡글] (주)이에스엔운영 채용공고 15 file 2 2649
ESN운영
2019.05.14
[AD] [AD] ESN으로만 신청 가능한 광고자리입니다. 14 11605
관리자
2019.01.02
33243 질문 요즘 하루하루 전원에 눈이 가네요. 끌지말지...여러분들은 어떠신지... 18년 1월에 지인의 권유로 시작해서 지금껏 왔는데 제범 많은 돈을 투입해 모조리 신품구매해서 힘든 시기만 겪다 지금까지 왔네요. 개인적으론 스트레스 안받고 ... 5 949
존버나인
2019.03.12
» 잡담 요즘따라 너무 힘든 시기이지만 진짜 힘드네요..   12월 1월 2월까지.. 전기세 예상보다 훨씬 많이 나오고 .. 채산성 대비.. 수입 -30% 인것 같아요   채감느낌이.. 그리고 어쩔수 없이 돌리는 입장에서.. 좋은 ... 11 2 1230
사이트옵
2019.03.12
33241 자유 *필독* 거래소 코인들별 특징 완벽정리 !! ㅋㅋㅋㅋ             보다가 개웃겨서 퍼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file 1023
하이프
2019.03.12
33240 질문 비트렉스 이름이 잘못입력되어 출금이 안되여~~제발 도와좀 부탁드립니다~~^^   비트렉스에 이름이 잘못 입력되어 인출을 못하고잇습니다~~ 여러번 서포트티켓을 보냇지만 해결이 안되여~~ 벌써 1년6개월이 흘러버렷네여~~ 지쳐서  안하구잇... 3 497
연정
2019.03.12
33239 자유 여러분이라면.... 어떤 선택을 ...         그제 지인으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18년 2월 채굴장에 1년간 위탁했던 채굴기 10세트 (580 4G 벌크 A/S없음, )를   좀 처분해 줄수 있냐고 물어보... 11 966
나이트로이
2019.03.12
33238 자유 부먹의 무서운 참사               ㅋㅋㅋㅋ재밌네요~~~~~~~~그거 그거~~~~~ㅎㅎㅎㅎ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 4 file 1664
블루코인
2019.03.12
33237 자유 교복입은 아내                     웃기셨다면.........그거~~~~~~그거~~~~~ㅎㅎㅎㅎㅎ(저 아래에 클릭하는거...)ㅋ         ------------------------------------- 꼬리말 * ... 22 file 15 5125
블루코인
2019.03.12
33236 자유 오...이거 사고 싶네요~                     이거 어디서 살수 있죠? 아시는 분?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4 file 1121
블루코인
2019.03.12
33235 자유 3월 12일 코인뉴스입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 469
코코가즈아
2019.03.12
33234 자유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 코인판에서 넘어온 템코 홀더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4 2 459
꽁순이누나
2019.03.12
33233 잡담 아휴... 사는게 힘드네요^^ 뭔 놈의 하라는 것들이 이리 많은지...   뭔 놈의 하지말라 것들이 이리 많은지       ㅠㅠㅠㅠㅠ                       -------------------------------------... 3 1068
우연과필연
2019.03.12
33232 잡담 여자랑 남자가 싸울 수 밖에 없는 이유       여자 : 자동차 시동이 안 걸려. 남자 : 그래? 배터리 나간 거 아냐? 라이트는 켜져?   여자 : 어제까지는 제대로 됐는데. 왜 갑자기 시동이 안 걸리지? 남... 5 1 1502
언제나시작
2019.03.12
33231 자유 [넥스트블록스] 아나운서들의 티타임2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성린입니다^^ 저희가 올렸던 블록체인 관련 영상을 보셨던 분들 계시죠? 만약 한번도 못보신 분들이더라도 아나운서들의 티타임으로 ... 1 file 1096
성린서울
2019.03.12
33230 자유 토큰 이코노미의 한계 이더리움 기반의 많은 플랫폼(또는 그게 아니더라도)들이 자기 플랫폼 생태계에서 사용할 코인/토큰을 일정량 발행하죠. 이를 통해 투자금 모집도 하고요. 대부분... 1 514
오피스데포
2019.03.12
33229 자유 이게 자유게시판 쓸 글인지 부터 이해가 안 가네요.     한줄 게시판에 쓸려고 했으나 이번 기회로 땡글은 제약이 많다는 걸 또 알게 되었습니다. 그...  땡글에서 유명하신 오오궁금 님이 아이언맨에 대해 홍보 드... 11 2 1547
팩맨
2019.03.12
33228 질문 모네로 전송했는데 코인이 안들어오는건 뭘까요? 바이낸스에서 모네로gui지갑으로 보냈는데 1시간 넘도록 안들어옵니다;; 쭈욱 잘 보내왔는데 오늘따라 적용이 안되는데 혹시 아시는분 계실까요?? tx로 조회해보... 1 544
헌법1조2항
2019.03.11
33227 자유 그로스톨 펌핑하고 달리네요 ㄷㄷ         이놈은 역시 한방이있네요   들고 존버하면 꼭펌핑하는거같아요     그로 수익내시고있는분들 축하드려요               ------------------------------... 1 975
하늘천사이쁜이
2019.03.11
33226 잡담 살다 살다 개는 산책 시키는거 봤어도 물고기 산책 시키는건 .....   살다 살다 별 꼬라지를 다보내 물고기 산책 시키는 넘 처음 보내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 file 1340
돌자돌자
2019.03.11
33225 질문 Zcash 지캐시 z adress 어떻게 쓰나요? 제목 그대로   지캐시  z adress 주소 사용을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일반적으로 거래소에서는 t 주소만 지원 해주는걸로 아는데  z주소 쓸려면 어떻게 해야 ... 3 502
가오파파
2019.03.11
33224 자유 코스모스 메인넷 런칭     2일 11시간 정도 남았군요 목요일 오전에 메인넷 런칭 되겠네요   코인원과 지닥이 코스모스 비지니스 밋업을 진행했다고 하는데   ATOM 상장에 대한 기사만 ... 4 file 1 940
세무1과
2019.03.1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1715 Next
/ 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