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rd_free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2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10778669
잡담
2019-01-23 00:46:28

좋은 뉴스, 나쁜 뉴스

1485 1 6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항상 가슴속에 생각했던 이야기 입니다.

 

대한민국 뉴스에는 정치, 날씨, 사건, 사고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을 모아 이슈된 내용만 방송을 하죠!

 

대부분 정치이야기 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것은 좋은 뉴스, 나쁜 뉴스를 

구분하여 시간을 따로 방송하는 것입니다. 

 

 

 

가상화폐 올랐으면 좋은뉴스

떨어졌음 나쁜뉴스

 

날씨는 황사에 미세먼지면 나쁜뉴스

미세먼지 없고 화창하고 날씨 좋으면 좋은뉴스

 

정치는 무조건 나쁜뉴스

 

사건, 사고는 나쁜뉴스

 

봉사활동이나 기부관련 따뜻한 이야기는 좋은뉴스

 

ㅎㅎㅎㅎㅎ 

그런 뉴스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름도 지어봤어요 

 

블랙엔화이트 뉴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368
댓글 6
  • profile
    블루코인 2019.01.23 10:15
    오오...그럴싸 한데요~~~와우^^
  • profile
    Up&Right 2019.01.23 10:16
    블랙뉴스가 압도적일듯요
  • ?
    구해리 2019.01.23 13:41
    그러네여 ㅎㅎ 정치는 나쁜뉴스~
  • ?
    Rkal 2019.01.23 15:18
    현 정치판은 개판
    매일 서로 뜨어먹기판
    그시간에 경제 살리는 방법을 연구해야 될텐데
    이건 뉴스마다 누굴 구속할까하는 얘기들..이젠 tv도 보기실타
    모든 국민들 생각인데 ,너무도 모르는 정부
  • ?
    Rkal 2019.01.23 16:48
    “중소기업벤처부·고용노동부·산업통상자원부가 자신들의 일이 아니라 해서 블록체인은 법무부와 금융당국의 일이 됐습니다. 장관 목소리가 아니라 청와대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미래산업이 좌우되고 있어요.” 기사건 보냄
  • ?
    Rkal 2019.01.23 16:51
    [레벨:8]Rkal 8 분 전
    기사제목
    "청와대 생각 따라 블록체인 산업 좌지우지...장관 목소리 작아져"
    네이버에서 제목 검색해서 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한줄홍보게시판 소개 및 개설 예고 file 3 1149
땡글운영위
2019.07.04
공지 탑마이닝 쌩광부님 땡글운영위 합류 12 file 25 5844
땡글운영위
2019.07.03
공지 땡글 회원 / ESN 홀더분들을 위한 땡글인의 밤 공지 38 file 6 9257
ESN홍보
2019.06.2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29 file 2 54442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32436 자유 [나눔] Iptime H508 허브   안녕하세요~   돌아온 나눔입니다~   이번엔 Iptime H508 허브입니다.   최대속도 100M입니다. 기가비트용 절대 아닙니다~~   착불이에요~~   수량 : 1 참여방... 13 file 6 1073
암호장비
2019.01.23
32435 자유 [ 차트아트 : 2019.01.23 ] 비트코인 1시간봉   10 file 5 1498
고독한코인가
2019.01.23
32434 질문 장터 글쓰기 레벨5이상에 캐쉬가 있어야되나요?     제목이랑 같습니다 정리할거도 좀있어서 글은 쓰고싶은데 레벨하고 캐쉬가 같이있어야되나요? 아니면 캐쉬만 충전하면되나요??                   ----------... 10 720
대박나자자
2019.01.23
32433 잡담 오늘도 웃긴 짤 모음!ㅋㅋ     미세먼지 때문에 힘겨운 하루를 보내시는 여러분들께   오늘도 웃긴짤 풀어봅니다 ㅋㅋㅋㅋ                                                              ... 13 file 3 2054
구해리
2019.01.23
32432 자유 동체시력 검사   따라가라 보일것이니         9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 13 file 1 2434
홍분홍이
2019.01.23
32431 자유 하마의 심기를 거슬린자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 11 file 1542
홍분홍이
2019.01.23
32430 자유 날씨예보... 2월 초 큰추위라는데...ㅋㅋㅋ     날씨예보... 2월 초 큰추위라는데...   당장 내일 날씨도 못맞추면서ㅋㅋ   역시 날씨 예보는 믿을게 못된다는~~~   올 겨울 여름에 너무 더웠어서 엄청나게 ... 9 1 908
구해리
2019.01.23
32429 자유 얼마전 만든다던 사이트 드뎌 오픈하네요..ㅠㅠ     오픈햇습니다.. ㅋㅋ 근데 스팸사이트같나요 ㅋㅋ   홍보하는거 아닙니다. 진심으로 묻고싶어요   입금은 안되고 활동으로 지급된걸로 매매할수잇게 햇는데  ... 6 1 1414
태양123
2019.01.23
32428 자유 스카이캐슬유행에 이런책상도 생기는 군요 ㄷㄷㄷ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11&aid=0003492127   예서 책상이라고 스터디큐브라는 1인용 독서실 책상이라고 합니다.    한달에 10만원씩 독... 7 1901
카이지소재
2019.01.23
32427 질문 채굴장 정리중입니다. 사이트내 캐시 구입이 안되나요?   그래픽카드 1080ti ... 180장중 어제 2/3가량 정리하고 이제 54장 남았네요.   토요일에 날씨도 추운데.. 채굴기 콤프레셔로 청소하면서 짜증이 많이 나더군요.... 12 2 1555
마카롱
2019.01.23
32426 자유 갑자기 궁금해 졌습니다       ♠♠♠♠♠♠♠♠♠♠♠♠♠♠♠♠♠♠♠♠♠♠♠♠♠♠♠♠♠♠♠     요즘 미세먼지가 심하잖아요~   미세먼지 심할땐 외부출타를 자제하라고하는데...   흡연 하시는분들도 미세먼지때문... 21 974
블루코인
2019.01.23
잡담 좋은 뉴스, 나쁜 뉴스 항상 가슴속에 생각했던 이야기 입니다.   대한민국 뉴스에는 정치, 날씨, 사건, 사고 오늘 하루 있었던 일들을 모아 이슈된 내용만 방송을 하죠!   대부분 정치... 6 1 1485
귀족독신
2019.01.23
32424 자유 자유게시판에 광고가 너무 많은 거 아닌가요? 좀 많은 거 같네요.   운영진에서 잘 처리했으면 좋겠네요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 12 1041
리플은믿음입니다
2019.01.22
32423 자유 아버님이 나이 60에 유튜버를 시작하셨습니다!!ㅎㅎ 구독과 좋아요 힘을 보태주세요!! 여러분들의 구독 과 좋아요가 아버님에게 큰 힘이 됩니다(__) 꾸벅   https://youtu.be/DM99qUwWW74       ------------------------------------- 꼬리말 * 게시... 10 3 1434
야채킹
2019.01.22
32422 자유 펀딘(Fundin) 나눔 이벤트 "스코어를 맞춰라!"     안녕하세요   요며칠 너무 바쁘네요... 이벤 공지가 늦었습니다.^^     자 이번에는...   1월 12일 아시안컵 한국:바레인 스코어를 맞춰라 이벤트를 하겠습니... 17 3 787
Ragon!!!
2019.01.22
32421 자유 위메프 반값특가하네요~     위메프 반값 특가 이벤트하네요~   품절되기전에 모두 한번씩 들어가보세요~ㅎㅎ   http://promotion.wemakeprice.com/promotion/g/w_bigevent?utm_source=na... 4 1738
구해리
2019.01.22
32420 자유 웃긴 짤 모음ㅋ              웃긴 짤 모음ㅋㅋㅋㅋ                                                                                                                      ... 9 file 1 2076
구해리
2019.01.22
32419 자유 아재개그 모음~!       아재개그 모음집~~~~     파 중에 가장 인기가 많은 파는? 자동차를 톡 치면? 오리를 날것으로 먹으면? 빵이 목장에 놀러간 이유는? 딸기가 힘이 강하면? ... 6 file 4 2294
구해리
2019.01.22
32418 자유 오늘도 이렇게 가네..         시간 참 빠르네요.. 1월도 이제 얼마안남고.. 나이들수록 점점 기억력이 나빠지다보니 시간이 언제 이렇게 갔나 싶네요ㅎㅎ               -------------... 1 484
pbssl27
2019.01.22
32417 자유 블록체인 신기술 및 미국IBM, 삼성SDS 블록체인기반 광물자원 공급망 구축       수많은 트랜잭션을 감당해야 하는 블록체인 네트워크상에서   병목현상을 해결하고, 데이터 처리 속도를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샤딩(병렬처리)를 채택하고 ... 3 833
사람잡는손
2019.01.2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149 150 ... 1767 Next
/ 17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