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_P_B_T1
잡담
2019.01.11 16:48

너의 원금은

profile
조회 수 1459 추천 수 4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9e149c8e2742c4acb6c4396b441111e6_1527061894_6095.png

 

마지막 문장이 심금을 울리네요.

 

"너를 찾아 거래소를 해매고 있어"

 

나의 원금은 어느 거래소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ㅠㅠ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암호화화폐 커뮤니티 땡글~ 땡글~

-------------------------------------

412 CASH

Who's 애이불비

profile

코인이란 참지 못하는자의 돈을 뺏어

참는자에게 주는 것이다.

Atachment
첨부 '1'
댓글 13
  • ?
    최배달 2019.01.11 16:58
    눙물만이...ㅜㅜ
  • ?
    크랄라 2019.01.11 16:58
    단타족 존버족 죽으면 다죽는거 아닌가요?^^
  • profile
    애이불비 2019.01.11 17:03
    to 크랄라 :
    듣고 보니 그러네요.^^
  • profile
    ddengle BOT 2019.01.11 17:03
    to 애이불비 :
    애이불비님 축하합니다. 3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
    kaiser 2019.01.11 16:58
    웃픈 현실이네요~ㅎㅎㅎ
  • profile
    DeadCatBounce 2019.01.11 17:07
    이 포스터는 숏충이 만들었군요 ㅋㅋ
  • profile
    ddengle BOT 2019.01.11 17:07
    to DeadCatBounce :
    DeadCatBounce님 축하합니다. 4 보너스 캐시에 당첨되셨습니다.!!
  • profile
    bestbester 2019.01.11 17:14
    포스터만 봐도 짠 하네요.. ㅜㅜ
  • ?
    walkholic 2019.01.11 17:18
    하아....지금 6배는 올라줘야죠
  • profile
    크림메일 2019.01.11 18:02

    애절하게 와 닫습니다~
    가슴이 미어지는 듯 합니다...ㅠㅠ

     

    당신의 이름은? 이xxx ㅠㅠ

  • ?
    블루레인 2019.01.11 18:40
    정말 짠하네요..ㅜㅜ
  • ?
    Up&Right 2019.01.12 00:48
    아 흑...
  • ?
    달러이긴비트코인 2019.01.14 14:58
    가슴을 후벼파는 말이네요 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자유 땡글/ESN의 공식 운영위원회의 출범을 알립니다. 35 update 25 3581
땡글운영위원회
2019.03.08
[AD] [AD] 거래소 제작, 코인, 토큰, 전자지갑 제작, 암호화폐 결제 시스템 구축 5362
김대박
2019.02.20
32280 자유 잠실역 롯데월드몰 날씨 좋은 날, 다녀온 잠실역입니다   제2롯데월드몰은 정말 엄청나게 잘 만든것같아요 외국몰과 비교해도 정말 뒤지않을정도로 최고같습니다 ^^   40년은 족히 ... 8 1 1457
하빈자
2019.01.12
32279 자유 암담한미래밖에 안보여요 저도 투자자입니다   아니 투자자라기 보다는 투기자죠   누구는 말합니다   로드맵보고 가능성에 투자를한다고 ㅋㅋ   정말인가요 가능성을 도대체어디까지 보시... 6 3 1465
태양123
2019.01.11
32278 자유 암호화폐를 사랑했었습니다     암호화폐를 사랑했었습니다         비트도 이더도 리플도 그이외에도.................         근데          이번에 전저점을 깨고 내려가면           무... 27 5 2251
크랄라
2019.01.11
32277 자유 노량진 5천원짜리 탕수육+돈까스 정식     일단 가격대비 양이 많습니다. 나중에 시간나면 함 가보시는 것도 ~~ ^_^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25 5 2566
곰탱이의나날
2019.01.11
32276 자유 이게 무슨일...?   *** 답변 댓글이 있을 때 글 내용 삭제시 경고 없이 계정이 정지됩니다. *** *** 개인정보가 포함된 경우 혹은 불법적인 요소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이... 7 1515
효자아이엔
2019.01.11
32275 잡담 갑 분 싸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5 1 1257
밤마다영웅
2019.01.11
32274 자유 여의도 용산 개발    박원순 시장이 여의도에 블록체인ㆍ핀테크 단지 조성 계획을 가지고 있네요  지방에 좀 했으면..   https://media.naver.com/article/028/0002439260         ... 3 836
rhdwjd
2019.01.11
32273 자유 무릎에 사서 어깨에 파는법이랍니다....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 15 5 2187
연비형폭주족
2019.01.11
32272 자유 이제 처분 해야겠습니다.... 채굴기 사무실에 소소하게 돌리고 있습니다. 시세 상관없이 마이너스건 뭐건 투자라 생각하고 돌리고 있는데 지난 5월부터 단독주택 건축 과정에서 설계사하나 잘... 12 1 2116
june1111
2019.01.11
» 잡담 너의 원금은   마지막 문장이 심금을 울리네요.   "너를 찾아 거래소를 해매고 있어"   나의 원금은 어느 거래소에서 찾을 수 있을까요?ㅠㅠ     --------------------------... 13 4 1459
애이불비
2019.01.11
32270 자유 슬슬 떠 내려 가는중     암호화폐 니들은 오를때는 돌덩어리고? 내릴때만 풍선이냐?  왜  이렇게  가벼워?                     ------------------------------------- 꼬리말 * 게... 11 5 1972
밤마다영웅
2019.01.11
32269 자유 [재 나눔] Iptime N300UA 무선랜카드 당첨자 발표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0705747     당첨자 : @난장이70   축하드립니다. 쪽지로 주소 남겨주시면 "착불" 발송 해 드릴께요~   나눔은 또 돌아옵니... 4 2 424
암호장비
2019.01.11
32268 자유 화폐가 된 라면         미드 오즈를 감명깊게 봤었는데 감옥 화폐는 보통 담배더라구요.   라면이... 감옥 화폐로 부상했네요. 지금은 감옥에서 라면이 화폐로 쓰이지만 지구 멸... 6 6 1584
내로남불
2019.01.11
32267 자유 본격적인 취미생활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qZvm4NP2iw     살아생전 악기한번 기똥차게 다뤄보고 싶다는 생각.   올해는 실천으로 옮기려 합니다.  기타를 한번 배워보려... 14 3 1231
고독한코인가
2019.01.11
32266 질문 원격 프로그램 질문 드려요 오랜만에 들어와서 기억이 안나서 질문올립니다 혹시 여기 게시판에 올리면 안돼는 내용이면 급하게 삭제 할게요 죄송합니다.   팀뷰어 말고 원격프로그램 어느거... 8 768
비트초보시작
2019.01.11
32265 자유 굉장한 팔뚝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에 적어주세요.   비트코인 ... 12 3 2258
홍분홍이
2019.01.11
32264 잡담 데스노트를 막아서는자.   비탈릭 부  까지  썻는데  냥냥이가  살려줌.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 3 3 870
밤마다영웅
2019.01.11
32263 자유 땡글 회원님들은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땡글이를 안지도 어언 1달 ㅎㅎㅎㅎㅎ~   진작 알았더라면~  진작 알았더라면 ㅠㅠㅠㅠㅠㅠㅠ   서울에서 조금한 컴퓨터가게를 운영하는지라~   진작에 ... 15 2 1864
귀족독신
2019.01.11
32262 자유 오빠들 라면먹고갈래?                     대신후르륵소리내면조ㅈ       ------------------------------------- 꼬리말 * 게시글 내용 삭제시 레벨 강등 * 질문은 각 주제별 게시판... 20 2 2779
홍분홍이
2019.01.10
32261 자유 벌써 코인 들어온지 2년이 들어서네요.. 많은 분들이 매스컴을 통해서 비트코인에 대해서 들었을 때처럼, 저도 2017 2월에 자금을 투입하기 시작했습니다. 한달정도 나름 공부하여보고 3월 중순, 한참 비... 8 3 1153
뜨건고구마
2019.01.10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 1668 Next
/ 16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