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11409127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최근 아이텀게임즈가 성황리에 아쇼를 마치고 (1, 2차 둘다 9분컷 ㅋ)

남몰래 계속해서 열일하고 있음ㅋㅋ

 

밋업.jpg

 

아쇼 끝나자마자 상장전 열일 ㅇㅈ ??

 

무튼 게이밍 밋업에 참여하고 ㅋㅋ

이번 밋업에서는 유저의 게임 경험을 위한 노력, 고려사항 및 노하우 등에 대해 공유함

혹시 신청하고 싶은 형들 마감되긴 했는데 대기자신청 가능함 ㅇㅇ

https://onoffmix.com/event/190352

 

아쇼 탑 7.jpg

 

이제 상장만이 남았는데 상장 전부터 벌써 호재거리 나왓쥬??

Liu 와 CoinKo 아쇼순위에 진입한 걸 볼수있음!!

해외에서 봐도 괜찮은 프로젝트라는걸 확인할 수 있지 ㅋㅋ

 

 

근데 요즘 블록체인 게임으로 암호화폐 보상형 게임이 계속해서 나오면서

사행성 이슈가 존재한다고 국내 블록체인 게임에 제약을 두고있는데 ㅠ

 

그래도 게임위 관계자가

코인을 게임 내 서버를 통해 주기적으로 확보하는 것이 아니라

이벤트성 코인 발행은 문제가 없는 경우도 있어 기준안을 빠르게 만들 것 이라 말했으니

연말에는 블록체인 게임 심위규정 풀리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본다ㅇㅇ

 

파트너사.jpg

 

 

아이텀 파트너사 가운데 CANNON CAPITAL을 주목해 볼 필요가 있는데

중국 블록체인 투자기업으로 자금력이 엄청난 곳으로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기업임

EOS BP 중 하나인 EOS Cannon을 운용중ㅋㅋ

Hexlant 또한 토큰bank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연구소인거 알지 ??

 

 

 

무튼 아이텀게임즈가 어디에 상장하게 될지 궁금함!!

국내 블록체인 게임사로서 업빗은 기본적으로 깔고갈 듯 싶은데 ㅇㅅㅇ

형들의 생각은 ~~~?

 

 

 

 

 

댓글 0

홍보 및 소개

SMS 인증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운영위 이사 구성원 변경 6 file 4 342
땡글운영위
2019.08.13
공지 짤/유머 게시판을 오픈합니다. 4 file 6 305
땡글운영위
2019.08.10
공지 [Air Drop 이벤트] 게시판을 신설합니다 34 file 3 58891
땡글운영위원회
2019.05.17
21876 홍보 REDi 국내 최초 후오비 코리아 상장 에어드랍 이벤트     안녕하세요. 6년 보안 무사고 글로벌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에 REDi가 국내 최초 상장됩니다. 2019년 8월 14일(수), 3시 30분부터 후오비 코리... file 4
아핫
2019.08.15
21875 홍보 로아 프로토콜(LOA)를 소개합니다. 4
아요이
2019.08.15
21874 홍보 로아 19일까지 메인세일합니다. 이벤트도 오늘부터 진행!!     로아 세일 19일까지 진행중입니다.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여해 보세요 ^^    LOA 커뮤니티 EVENT 공지  EVENT.1  LOA 커뮤니티에서 소통하고 에어드랍 ... file 4
LuckyJason
2019.08.15
21873 홍보 글로벌 블록체인 SNS 바나나톡의 BNA 비트소닉 퍼블릭세일 진행     중화권 400만 코인 유저를 확보한 블록체인 SNS 삐용(Biyong, 币用)의 글로벌 버전인 바나나톡(프로젝트명 BNA)가 오는 16일(금) 비트소닉(BITSONIC) 거래소 ... file 10
여름시간
2019.08.15
21872 홍보 바나나톡 퍼블릭 세일 소식~! 중화권 400만 코인 유저를 확보한 블록체인 SNS 삐용(Biyong, 币用)의 글로벌 버전인 바나나톡(프로젝트명 BNA)가 오는 16일(금) 비트소닉(BITSONIC) 거래소 간... file 10
기니피그짱
2019.08.15
21871 홍보 로아 프로토콜 1차 Main-Sale 8월 19일까지 입니다.     LOA-PROTOCOL 에서  08월 08일 오후 8시 1차 Main-Sale를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세일 시간 : 2019.08.08(목) 오후 8시 ~ 08.19(월) 세일 가격 : $0.022 (원... file 5
열심히하자
2019.08.15
21870 홍보 무료로 줄때 무조건 가입하세요 선착순 입니다.마감되기 전에 빨리 요~~~ 무료로 줄때 무조건 가입하세요 선착순 입니다.마감되기 전에  빨리 요~~~  추첨이벤트 사전가입 회원 중 무작위로 1명을 선정, 3BTC를 드립니다. 1명 소개할때마... 9
비프대박
2019.08.15
21869 에어드랍 지분배당형코인 CONEX COIN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KONEX에서 발행한 CONEX COIN이 국내의 스타트업 기업인 아이캔펀딩과 지분인수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아이캔펀딩... 6
sigma1003
2019.08.15
21868 홍보 코넥스코인 지분배당형코인 CONEX COIN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KONEX에서 발행한 CONEX COIN이 국내의 스타트업 기업인 아이캔펀딩과 지분인수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 10
sigma1003
2019.08.15
21867 홍보 소액으로 명화를 소유할 수 있는 아트초이스 자체 수장고  사업, 미술품 공동 구매, 미술품 대출 서비스 연계   DDP- 영국디자인의 얼굴 폴스미스 후원   PG + 플랫폼 코스닥 상장사 투비소프트 http://www.t... file 5
Diget2413
2019.08.15
21866 홍보 후오비코리아(Huobi Korea) - 레디(REDI) 상장 및 이벤트 안내 기다리고 기다리던 레디(REDI)코인이 드디어 상장을 합니다. 상장 거래소는 "후오비코리아(Huobi Korea)"인데요. 기다린 만큼 좋은 움직임을 기대 하며, 레디코... file 7
진쥬니어
2019.08.15
21865 홍보 바나나톡 베타 출시 이벤트           바나나톡이 베타 버전을 공개하면서 매일매일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공식 커뮤니티의 공지사항을 보고 링크를 클릭하고 설치하면 바나나톡 베타를 만... file 11
태훈388
2019.08.15
21864 홍보 후오비 코리아 국내 최초 REDi상장! 에어드롭 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6년 무사고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에서 드디어 Redi가 국내 최초로 상장 됩니다!   오랫동안 상장을 기다려왔던 Redi인 만큼 많은 기대... file 5
진선미
2019.08.15
21863 에어드랍 말도 안 되는 이벤트! [애니원 배당 3억원 달성] 카지노 플랫폼 <애니원>     2달만에 누적배당 26만달러 (3억) 달성! 이벤트!   카지노 게임 플랫폼 애니원(ANYONE)이 2달만에 26만달러! 약 3억원의 배당금을 달... file 7
가즈아대박으로
2019.08.15
홍보 샌드박스에서 주최하는 아이텀게임즈 밋업일정     최근 아이텀게임즈가 성황리에 아쇼를 마치고 (1, 2차 둘다 9분컷 ㅋ) 남몰래 계속해서 열일하고 있음ㅋㅋ     아쇼 끝나자마자 상장전 열일 ㅇㅈ ??   무튼 ... file 7
날자번스
2019.08.15
21861 홍보 로아프로토콜 1차 메인세일소식        새로운 금융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LOA-PROTOCOL 입니다. 08월 08일 오후 8시 LOA-PROTOCOL이 1차 Main-Sale를 시작합니다.   [Main-Sale Information]... 6
yaaburi
2019.08.15
21860 홍보 LOA 8
뿌요뿌요
2019.08.15
21859 홍보 배당금 3억원 달성! 애니원 게임 플랫폼 감사 이벤트!!   오픈 3개월 만에 지급된 배당금이 3억 원(26만 달러) 이상~! 게다가 7월 배당금만 1.3억 원(12만 달러) 달성!   이 말은 애니원(ANYONE)게임즈가 꾸준히 이용자... 4
yaaburi
2019.08.15
21858 홍보 디온코인(Dioncoin) 간단 소개합니다 4
제니제니
2019.08.15
21857 광고 코넥스 코인, (주)유윌 커뮤니케이션과 손잡다     ㈜코넥스에서 발행한 지분탑재형 실물코인 코넥스코인이 유통IT 솔루션과 O2O쇼핑몰 플랫폼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유월커뮤니케이션과 합작으로 국내 쇼핑... file 5
제니제니
2019.08.15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1102 Next
/ 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