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 custom_top_html:no
default debug random = 0 / type = READ / detected = READ / doc_Srl = 11350109
2019-07-18 16:23:50

좋아하는 치킨 추천구함

279 1 2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댓글로 가기 위로 아래로

 

저녁에 언니랑 치킨 먹을건데요

 

어떤 치킨먹을까여ㅎㅎㅎㅎ 

 

맛닭꼬랑 네네랑 교촌 중에 고를듯ㅎㅎ

 

참고로 언니가 콜라좋아해서 치콜임!

 

그리고 언니가 귀얇아서 올메디하려하던데

 

어떤거죠??

 

 

 

 

 

 

 


[알림: 이 게시글은 관리자01에 의해 ''에서 'ANN'로 이동되었습니다]
댓글 2
  • ?
    sky2 2019.07.18 16:25
    치킨은 교촌이죠ㅋ 올메디는 필리핀시장쪽인것같은데
  • profile
    곰탱이의나날 2019.07.18 16:27
    "다이어트중"일 경우 닭가슴살,
    "다이어트는 다다음 생에"일 경우 교촌치킨 강추~

홍보 및 소개

SMS 인증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추천 수 조회 수 글쓴이 날짜
공지 [땡글운영위] 이사진 구성원 변경 공지 8 file 13 814
땡글운영위
2019.09.03
공지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3 4 1711
땡글개발자
2019.08.21
공지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54 file 8 3583
땡글개발자
2019.08.21
20045 오늘 너 빗코랑 같이 가는거야????     응 뭐라구???같이간다구???? 달리자구?!?!?!?!? 꽉잡으라구!?!??!!! 좋네요 ㅎㅎㅎㅎ               [알림: 이 게시글은 관리자01에 의해 ''에서 'ANN'로 이... 1 file 363
이득맨
2019.07.18
20044 홍보 미래예측 플랫폼 소개합니다 ! 159
꾸꾸또또
2019.07.18
20043 홍보 인기많아서 또 작성! Bless 블록체인 플랫폼 138
Ddengle성실
2019.07.18
20042 ICO 완판 기념으로 통크게 쏜다네요     얼마전 1차 IEO 완판한 매시코인인데, 6시간만에 다팔렸다고 생각보다 훨씬 더 잘됐다면서 대형 이벤트 한번 한다네요.   이번주중에 공지 올라올거 같은데 ... file 292
탱탱부랄
2019.07.18
20041 광고 남들 코인때문에 스트레스 받을때 수익률 16% 개이득^^     치킨값, 커피값 벌어보겠다고 소소하게 시작한 코인이었는데 스테이킹으로 이렇게 이득볼줄 꿈에도 생각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브이시스템즈를 ... file 143
루루루a
2019.07.18
20040 홍보 강남역에서 홍보하고 있는 TOOKTOOK 한빗코 국내 최초 상장             7/12(금) 한빗코 플랫폼의 TOOKTOOK 최초 상장(클릭)을 기념해서 한빗코에서 입금량과 거래량에 따라 TOOK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 file 155
이오스파게티
2019.07.18
20039 와우 요새는 기부도 코인으로 하나봐요       빈곤구제용으로 만들어진 암호화폐래요   핑크 케어토큰이라고 하는데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바이낸스가 빈곤구제를 위하여 만든 암호화폐라네요 ~ 7... file 1120
가좌역4번출구
2019.07.18
20038 홍보 위덱스거래소 대박이벤트 진행 [위덱스 이벤트 안내]   1. 사전 가입 이벤트   기간 : 6월 24일 ~ 사전 판매 마감시 가입만 해도 3000WDT 지급 사전가입 링크 https://withdex.net/users/signUp... 169
강요
2019.07.18
20037 홍보 스포츠 거래소 / Spowide 소개 글 203
마스터훈
2019.07.18
20036 흠 이거 당첨가능성도있어보이네요             오늘밤 8시인가? 추첨마감인데 300명뽑는데 389명지원이네요     함해볼만한거같네요 ㅎㅎ 흠 거이 1:1인데   112000 262000*0.2 = 52400 112000-524... file 279
트론X
2019.07.18
20035 광고 TRONClass 3번째 수업 : ADDRESS 란 무엇인가 210
TRONFoundationKorea
2019.07.18
좋아하는 치킨 추천구함 2 1 279
벤무국
2019.07.18
20033 홍보 역대급 코인 4분기 상장 대기중! 필리핀 사업 기반 코인으로  올메디코인이 있습니다   올해 4분기 상장 예정이며   올메디코인은 의료부터 쇼핑 호텔 환전 카지노등 서비스에 적용 됩니다   그리... file 146
용공
2019.07.18
20032 마이너하는거없나? 2 288
집에간민균
2019.07.18
20031 홍보 19일 app코인 상장소식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app코인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7월 19일 내일 상장한다는 소식이 들려와 전해드리려고합니다.     # APP... file 139
오레토
2019.07.18
20030 홍보 베리픽 대국민 #웃긴필터 콘테스트 1등 30만원 상당 코인 지급 베리픽 제 1회 대국민 #웃긴필터 콘테스트를 시작합니다.   베리픽 콘테스트는 신규 페이지를 통해 하나의 태그(주제)로 1개월 간 진행되며, 상위   득표자에게 ... file 144
라온컴
2019.07.18
20029 홍보 차트만 봐도 다른 코인들과 차별화 된게 보이시나여?               대부분의 코인이 잠깐 올랐다가 떨어지거나 계속 떨어지는 추세라면 브이시스템즈는 한번 올랐다가 꾸준히 그 가격을 유지하고 있네요 그만큼 방어... file 217
루루루a
2019.07.18
20028 이번에 해외연수간다~~! 2 369
집에간민균
2019.07.18
20027 홍보 팝체인근데 언제 메인넷 했뎈ㅋㅋㅋㅋ 예전에 빗썸 팝체인 논란 쫌 많았었지않음?   특히 지갑두개에서 몰아넣어 진걸로 ㅇㅇ 근데 이건 빗썸대표가 직접 오해라고 해명한거 있더라     이거는 맞는말... file 123
덴지
2019.07.18
20026 하아... 리브라가 어떤영향을 줄지..... ㅋㅋ     리브라.... 지금 너~무 말이많은데 ㅠ       ㅋㅋㅋ그럼 한국거래소에도 바로 상장이될려나요? 전 제가 보고있는 퀸텀 시총 뛰어넘은 알트 한국상장으로 가격... file 894
이득맨
2019.07.1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164 165 166 167 168 169 170 171 172 173 ... 1171 Next
/ 1171

개인 정보 유출에 따른 안내

개인정보 유출에 따른 사과문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1420106

8월20일 땡글 해킹사고 경과 보고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1420345

로그인이 안되시는 분

https://www.ddengle.com/board_free/11420465
8월18일~20일 해커에 의해 땡글 사이트에서 땡글 회원님들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유출되고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더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된 상태이나 일부 사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었으며, 해커는 추가적으로 사용자 정보를 불법적으로 공개하겠다고 합니다.
  • 최근에 접속한 사용자의 경우 ID와 비번이 유출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최대 비번을 꼭 바꿔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8월부터 8월21일까지)
  • 최근에 접속하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에도 해커는 사용자 정보를 입수하여 그 일부 정보를 불법적으로 공개하였습니다.
  • 해커에 의한 사용자 도용을 방지하고자, 최근 수개월간 비번 변경을 하지 않은 약 1만8천명의 사용자를 이용정지시켰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땡글 유저분은 자신이 계정이 정지된 상태라면 [email protected] 혹은 [email protected] 으로 메일주셔서 자신임을 간단히 인증하여 다시 계정을 활성화시키는 해킹 안내메일을 받으시기 바라며, 혹은 기존 계정 삭제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Close